마인
2019년 09월 15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4.99MB)
- ISBN 9791190296021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이 작품으로 인해 저자는 "탐정소설의 귀재"라고 불리게 된다.
저자의 첫 장편소설이다.
01 가장무도회
02 도화역자
03 마인의 명분서
04 장송행진곡
05 무서운 연애사
06 암야의 야수
07 복수귀의 비가
08 유불란탐정
[ 하권 ]
01 제일차의 참극
02 오변호사의 추리
03 새로운 전망
04 사진속의 처녀
05 제이차의 참극
06 의혹
07 황세민교장
08 황치인
09 오상억의 귀경
10 죄악의 실마리
11 로미오와 쥴리엣
12 제삼차의 참극
13 유탐정의 오뇌
14 무서운 상상
15 마호인호
16 제사차의 참극
17 최후의 참극
18 황치인 체포
19 새로운 환영
20 대공의 악마
21 해월의 정체
22 탐정 폐업
오늘밤 공작부인의 초대를 받은 손님들은 가장무도회에 적지 않은 흥분과 호기심을 느낄뿐만 아니라 절세의 미인이요 세계적 무희인 공작부인과 손목을 마주잡고 춤출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하고 그 황홀찬란한 일순간을 전 생애의 금자탑처럼 고히 고히 가슴속 깊이 모시려는 것이었다.
그들은 공작부인의 초대장을 받은 그 날부터 동경이나 혹은 해외에서 배워 가지고 온 서투른 「스텝」을 「레코 ─ 드」에 맞추어 가면서 연습하기를 게을리하지 않았다.
--- “상권 01 가장무도회” 중에서
『아무 염려 마시요. 말하자면 이것은 한개의 장난에 지나지 못하는 것이니까 ── 그러나 장난치고는 좀 지나친 장난이기 때문에 만일을 염려해서 경찰의 보호를 받도록 하는 것이 제일 무방하지 않아요 ? 입밖에 내면 죽인다고 하는 것도 결국 위협에 지나지 못하니까. 하옇든 나하고 같이 이 길로 경찰서에 가서 자세한 것을 이야기하고 만일 위험하다면 경찰의 적당한 보호를 받아야 합니다. 공연히 무서워만 해도 안되니까 ──』
--- “상권 03 마인의 명분서” 중에서
유불란을 따르는 수상한 사나이와 그런줄도 모르고 자기의 훌륭한 변장에 만족감을 느끼면서 걸어가는 명탐정 ── 두 사람의 거리는 좁아졌다 넓어졌다 하면서 만침내 종로 네거리까지 다다랐다.
그 때 유불란은 오른편 쪽 「H그릴」의 「도어」를 단장으로 밀어젖히고 층층대를 걸어 지하실 식당으로 들어갔다.
수상한 사나이는 잠깐동안 맞은편 쪽 공중전화통 뒤에 몸을 감추고 「H그릴 로 들어가는 유불란」의 뒷모양을 뚫어질 듯이 바라보고 있다가 그도 발걸음을 옮겨 「H그릴」 지하실 식당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 “상권 08 유불란탐정” 중에서
공작부인이 말한바와 같이 나는 사실 그 놈을 두려워 마지 않는다. 그 놈은 나보다 몇 갑절이나 더 비상한 힘과 재주를 가진자다. 그러나 나는 내가 가진바 모든 힘을 다하여 홍의 복수귀와 더불어 끝까지 싸우리라는 것을 칠십 만 시민제군 앞에 맹세하노라! 시민제군은 나의 성공을 빌어주기를 바라는 바다. 유불란 유탐정의 이 성명서가 한번 지상에 발표되자 세상은 다시 새로운 흥미에 끌려 들기 시작하였다.
유불란과 해월이! 그렇다! 이 호적수(好敵手)의 두 거인(巨人)사이에는 과연 어떠한 투쟁이 일어날 것인가?······ 용호상박(龍虎相搏)의 처참한 광경이 머지않아 독자제군 앞에 벌어질 것이다.
--- “하권 02 오변호사의 추리” 중에서
『 무도회날 밤, 은몽씨는 맨 처음에 「홀」에 나타나서 한차례 춤을 추고는 도로 화장실로 들어 갔읍니다. 화장실로 들어간 공작부인 주은몽은 대체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그는 부리나케 입었던 「드레스」를 벗어 버리고 미리부터 장만하여 두었던 주홍색 도화복으로 몸을 감추었읍니다. 역시 주홍색 수건으로 머리를 감추고 얼굴에는 흰떡 같은 분칠을 하고 그 위에다 또 가지각색의 색채로 간판처럼 칠을 하여 놓았으니 설마 그것이 공작부인 주은몽이었을 줄이야 누가 알았으리요. 그는 다시 「홀」에 나타나서 도화역자의 존재를 사람에게 깊이 인박아 주었읍니다. 그리고 다시 복도로 빠져나가 화장실로 숨어 들어간 그는 빠른 솜씨로 도화복을 벗고 얼굴을 씻고 다시 그날밤의 주인공 공작부인으로, 화장을 하고 「홀」에 나타났던 것입니다. 이리하여 「홀」에 나타난 그는 약혼자 백영호씨와 춤을 몇차례 춘 다음에, 화장을 고치겠다
작가정보
저자(글) 김내성
김내성
소설가. 호는 아인(雅人)이다.
문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그는 탐정소설에 특히 관심이 많았다.
<타원형의 거울>을 시작으로 <마인> , <가상범인> 등 탐정소설을 발표하면서 탐정소설가로서 독보적인 존재가 되었다.
그의 저서로는 <마인>, <애인>, <청춘극장>, <실락원의 별> 등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