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양과 포도 덩굴
2011년 10월 22일 출간
국내도서 : 2009년 07월 2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88MB)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어린 양과 포도 덩굴』은 서로 아끼고 나누는 마음은, 아무리 어려운 위기도 이겨낼 수 있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서로 잘난 체하며 미워하던 어린 양과 포도나무도 남에게 자기 것을 나눠주며 좋은 일을 하고는 너나 할 것 없이 춤을 추고 즐거워 합니다. 이웃과 친구를 향해 잘난 척 보다는 서로 나눌 줄 아는 열린 마음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양장본]
☞ 이런 점이 좋습니다!
이 책은 철학적인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생각하는 힘을 길러줌으로써 사고력은 물론, 창의력, 상상력, 논리력 등을 발달시키고, 어른들에게는 아이들만의 세계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예술성 높은 독특한 색감과 구성의 그림을 함께 담아내 작품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 수상 내역 ★
+ 2004, 2006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라가찌상 수상
+ 2006 노마그림책상 수상
서로 아끼고 나누는 마음은 아무리 어려운 위기도 이겨낼 수 있게 해줌을 깨닫게 해 주는 이야기
구름의 크기를 재는 일을 하는 벨버스에게 어느 흉년이 든 때에 굶주린 양이 찾아와요. 벨버스는 자기 집으로 양을 데려가 키우는데, 마침 벨버스의 집에는 포도나무가 있어요. 어린 양과 포도나무는 서로 으스대며 싸우기만 하는데, 어느 날 둘은 벨버스를 찾아온 배고픈 이웃들에게 젖과 포도를 나눠준답니다.
어린이 여러분도 친구들과 누가 더 잘났는지 뻐기면서 잘난 척 한 적이 있을 거예요. 서로 잘난 체하며 미워하던 어린 양과 포도나무도 남에게 자기 것을 나눠주며 좋은 일을 하고는 너나할 것 없이 춤을 추고 즐거워합니다. 이웃과 친구를 향해 잘난 척보다는 서로 나눌 줄 아는 열린 마음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어요.
작가정보
저자(글) 모함메드 레저 유세피
1953년 하메단에서 태어났다. 테헤란 대학에서 역사학을 전공하고 수많은 어린이책을 써 왔다. 지은 책으로 '천 개의 별처럼', '달과 별', '어린 양과 포도 덩굴' 등이 있다.
번역 김영연
그림/만화 마흐누쉬 모쉬리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