빤쮸토끼
2024년 11월 27일 출간
국내도서 : 2024년 11월 27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37.64MB)
- ISBN 9791194293620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불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작가 가와이소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한국 아이돌 그룹을 덕질하는 상황을 그리거나 아이돌 팬 사인회에서 겪는 난처한 상황을 영상으로 만들어 게시할 정도로 유명한 K-POP 덕후다. 이런 작가의 열정이 국내 팬들에게도 전해지며 빤쮸토끼 열풍에 불을 붙인 덕분에 빤쮸토끼는 국내에서도 의류, 화장품 등 굴지의 대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국내 아이돌 그룹 굿즈 컬래버레이션, 단독 팝업스토어 개최 등 현재 가장 각광 받고 있는 핫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보기에 단정하고 멋진 외모는 아니지만 어딘지 모를 안쓰러움과 짠함으로 동정심을 유발하는 표정, 억울하고 안타까운 상황에서도 소신을 지키며 자기만의 길을 가는 꿋꿋함, 어쩐지 비장함마저 느껴지는 통통한 몸매 등이 인기 비결이라 할 수 있는 빤쮸토끼.
이번에 출간된 《빤쮸토끼》는 오로지 단행본만을 위해 작업한 에피소드로만 묶여 빤쮸토끼의 팬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빤쮸토끼를 접한 적 없는 독자에게는 빤쮸토끼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발견하는 기분 좋은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출간 즉시 15만 부 판매 돌파!
아마존재팬 인기캐릭터 분야 베스트셀러 1위!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 3억 뷰 달성!
어떠한 상황에 처해도 최선을 다해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빤쮸토끼에게 세상은 항상 만만치 않은 곳. 매번 난처한 상황에 빠지고 곤란한 일을 겪게 되는 불쌍한 운명의 빤쮸토끼지만 그래도 착하고 어진 마음을 간직한 채 힘껏 살아가려 애쓰는 모습에서 오늘도 짠한 웃음과 왠지 모를 용기를 얻는다!
지구상 유일무이한 생명체, 빤쮸토끼란 누구인가
눈물이 맺힌 듯 촉촉한 눈동자와 두툼한 입술, 파란 리본과 흰색 팬티가 특징인 빤쮸토끼. 이번에 크래커에서 출간된 《빤쮸토끼》에서는 이 정체불명의 캐릭터를 낱낱이 해부한다. 헐렁헐렁 하얀 팬티의 비밀, 늘 달고 다니는 파란 리본의 진실, 왜 늘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엉뚱한 상황에 빠지는지, 그럼에도 어째서 항성 최선을 다하는지, 평소 빤쮸토끼의 숨은 이야기가 궁금했다면 망설이지 말고 책을 펼쳐보자. 때로는 패션 매거진 주인공처럼, 때로는 인터뷰 당사자가 되어, 그리고 때로는 우리와 같은 모습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하는 빤쮸토끼의 새로운 면면을 만나볼 수 있다.
비참함 속에서도 한 가닥 희망을 잃지 않는 초긍정 캐릭터
마술을 보러 가면 마술사 손에 사라진 비둘기가 자신에게 모이고, 시험을 보면 주변 친구들이 자기 밑에 지우개를 떨어뜨린 후 우르르 달려들어 줍는 바람에 정작 자기는 시험을 망치고, 카스텔라 종이를 벗기는데 제대로 벗겨지지 않아 절망하고, 에어컨을 수리하러 온 기사님이 냄새나는 발로 침대를 밟고,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려고 강물에 뛰어드는데 알고 보니 즐겁게 수영하는 사람이었고……. 빤쮸토끼의 선의는 곧잘 배반당하고 무시당하지만 빤쮸토끼는 굴하지 않는다. 빤쮸토끼에게 불운과 불행은 그저 스쳐 지나가는 한낱 사건일 뿐. 아무리 곤란한 처지에 빠지고 나쁜 일이 몰아쳐도 빤쮸토끼는 오늘도 비 오는 날 버려진 동물에게 우산을 씌운다.
작가정보
(可哀想に!)
‘불쌍하게도!’라는 뜻의 필명으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음뽀챠무, 빤쮸토끼 등의 캐릭터로 공감 어린 일상 만화를 유튜브 채널과 SNS에 게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동국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 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자 목표다. 지은 책으로 《그깟 ‘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양과 강철의 숲》, 《밤하늘에 별을 뿌리다》, 《빵과 수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런치의 시간》, 《마음을 맡기는 보관가게》 시리즈 등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