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의 회전
2025년 08월 2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9.56MB)
- ISBN 9791189841058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14장
15장
16장
17장
18장
19장
20장
21장
22장
23장
24장
3:54
아, 그것은 함정이었다. 내 상상력을, 내 예민함을, 어쩌면 내 허영심을, 아니 뭐가 됐든 내 안의 가장 쉬이 들뜨는 구석을 노리는, 일부러 파 놓지는 않았어도 깊디 깊은 함정.
6:86
그런데 내 안의 무언가가 속삭이길, 그런 경험의 유일한 주체로서 내가 그 전부를 용감히 자청함으로써, 수용함으로써, 초대함으로써, 극복함으로써 속죄의 희생양 역을 맡고 내 동반자들의 평안을 파수하게 되리라 하였다.
9:127
내가 그이를 아는 만큼 그이도 나를 알고 있었다. 그리하여 차갑고 흐릿한 여명 속, 높다란 창유리의 투광과 아래쪽 떡갈나무 계단의 윤광이 서로 번뜩이는 가운데 우리도 서로를 똑같이 강렬하게 마주보았다.
12:153
'맞아요. 그분이 걱정거리를 싫어하긴 싫어하시죠. 그게 제일 큰 이유였는데…….'
'그 마귀 같은 자들이 그분을 그리 오랫동안 호릴 수 있었던 이유요? 그야 그랬겠죠. 그분의 무심함도 틀림없이 엄청나긴 했겠지만. 어쨌든 난 마귀가 아니니까 그분을 호리면 안 돼요.'
17:192
그 애는 놀란 듯했다. 미소는 전과 다름없이 사랑스럽기는 했다. 그래도 명백히 시간을 벌고 있었다. 즉, 기다리고 있었다. 지도를 청하고 있었다. '제가 안 했나요?' 그 애를 돕는 것은 나의 역할이 아니었다. 내가 만난 바 있는 바로 「그것」의 역할이었다!
20:219
'선생님이 무슨 말을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난 아무도 안 보여요. 난 아무것도 안 보여요. 그런 적도 절대 없어요. 선생님은 인정머리 없는 사람 같아요. 나는 당신이 싫어요!'
22:240
지금 여기서 나는, 그간 느끼고 또 느껴 왔으니, 다시 한 번 느꼈다. 나의 평정은 나의 결의, 즉, 내가 상대해야 하는 것이 역겹게도 자연의 섭리에 반한다는 진실 앞에서 내 눈을 있는 힘껏 감아 버리겠다는 그 의지의 성공적인 관철에 달려 있다는 것을.
※본 서는 아티팩트 ATFT-SS1-TS의 디지털 레플리카입니다.
※ 아티팩트 ATFT-SS1-TS는 설계자가 숨겨 놓은 공포 조성 장치가 언제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밀실형 메타텍스트입니다.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복원팀 드림
인물정보
저자(글) 헨리 제임스
1843년 미국 뉴욕 출생의 소설가.
유복한 집안의 4남 1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하버드 법과 대학에 진학했으나 문학 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졌고 1864년부터 잡지에 소설을 기고하기 시작했다. 유년기부터 여행과 체류를 통해 경험한 유럽 사회, <의식의 흐름>이라는 용어를 처음 제시한 심리학자이자 친형인 윌리엄과의 교류가 작품 세계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대표작은 『대사들』, 『여인의 초상』, 『나사의 회전』 등이 있다.
번역 임명익
《언캐니 코스모스》 발굴 프로젝트 총괄.
19세기 서사 퇴적층에서 발굴된 고딕 호러 파편 복원물『스모킹 호러』 아카이빙 완료. 공포와 경악의 서사장에 대한 강한 내성. 무정형 아티팩트에 초감응 가능.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