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지는, 살아지는
2023년 03월 2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20.76MB)
- ISBN 979119618297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이 책은 매일의 산책길에서 포착한 단상과 계절의 목소리를 따라 쓰인 기록이자, 자연을 통역하는 번역가로서의 고백입니다. 지는 꽃잎을 쓸어 담아 문장으로 바꾸고, 무릎을 꿇고 들여다본 생의 조각들을 옮겨 적으며, 작가는 말합니다. “기껏해야 시들어가는 그들의 언어를 염탐하는 일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는 사람이다.”
자연은 언제나 삶의 처방전이었습니다. 저자는 심란한 날이면 사람 대신 풍경 속에 몸을 맡기고, 더럽혀진 마음을 닦아냅니다. 이 책은 그렇게 살아지는 존재로서의 시간과, 어쩌면 사라지고 싶어서라도 살아가야만 했던 나날들에 대한 진솔한 독백입니다.
기다리지 않아도 오고, 떠나지 말라 해도 떠나는 삶의 흐름 속에서, 살고 싶지 않아도 살아지고, 살고 싶은 날에도 살아지는, 알 수 없는 생의 중심에서 『사라지는, 살아지는』은 사라짐과 살아짐 사이에서 피어나는 가장 조용하고도 간절한 고백입니다.
늘, 어떤 심란 속에서도 자연은 유일한 처방전과 같았다. 지치는 날엔 사람이 아닌 이 불립문자의 풍경속에서 더럽혀진 온몸을 닦았다. <96p>
잘 사라지는 중입니다. 어쩌면 사라지는대도 사라지고 싶어서 살고 있는다 해도, 살고 싶어서 이렇게 짓거리나 봅니다.
기다리지 않아도 오고 떠나지 말라 해도 떠나는 이 의지와 무관한 채 살아지는 숱한 계절들을 통과하며 잘 사라지는 일.
그대와 나와 바람과 눈물과 꽃과 노래와 열병과 오한을 깍지 낀 채 마치 기도문을 외듯 이토록 간절히 속삭이며 잘 살아지는 일.
살고 싶지 않아도 살아지고 살고 싶은 날에도 살고 있는, 이런 알 수 없는 생의 한가운데를 오래 서성입니다. 단지 우리 잘 사라지
기로 해요, 그리고 우리 잘 살아지기로 해요. < 본문 5p>
작가정보
저자(글) 안리타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