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문
2025년 04월 14일 출간
국내도서 : 2025년 04월 14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1.83MB)
- ISBN 9791169573368
- 쪽수 72쪽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하느님,
사람에게 실제로 내리시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 있는 법인데 작금의 나라 안팎 혼란은 사람의 지혜인 속수로 속 시원한 해답을 구할 수 없는 지경입니다. 천하 대란, 세상이 크게 혼란한 가운데 나라는 진퇴양난 수렁에 빠져 민심은 요동쳐 정국은 법치의 근간마저 흔들린다. 위기일수록 단합된 정신과 지혜를 모아야 함은 다 아는 바지만 상황은 여의치 못하다. 더 어려운 상황, 호랑이에 물려가도 정신 바짝 차리면 산다는 말처럼 치밀어 오르는 모든 감정 내려놓고 침착하고 냉철한 이성으로 확실하고 분명한 해결책의 돌파구와 타개할 단합된 의지가 요건이다.
이 글은 허공 천상의 하느님께서 지상 사람의 육신에 실제 강림하여 섭리에 따라 실행하신 일 중에 시급한 현안에 필요사항을 알리고 이해를 돕기 위해 겪은 실화를 예시하여 풀어 설명을 기반합니다. 하늘의 비책이 이치에 닿고 현실에 적합한지 판단되면 빛으로 삼아 어둠을 물리듯 뜻을 모아 절호의 마지막 기회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우리나라, 한 나라를 재건하는 비책이니 부분보다 전체의 맥락을 파악 후 거듭 깊고 세세히 보시길 당부드립니다. 또 국난 극복에 이념, 종교 등 모든 것 초월함은 자신과 가족 후손을 위하는 사태의 엄중하고 시급한 현실을 직시한 대의를 위함입니다.
[새 생명의 길]
1. 구도
눈을 감으면 이 사람에 다가오는 다정한 엄지 손
세 번 점수를 하였다 하자 손도장 찍듯이 하였다 하자
그러면 감은 눈에 잊지 못할 손도장
새 생명 새 생명 길이 손도장 타고 오네
2. 수도
눈을 돌리면 이 사람에 다가오는 다정한 눈기운
콧부리로 모았다 하자 약속의 삼칠일 모았다 하자
그러면 모은 눈에 잊지 못할 갓 쓴 느낌
새 생명 새 생명 길이 갓 쓴 느낌 타고 오네
3. 행도
눈을 세우면 이 사람에 남아 있는 다정한 눈기운
갓 쓴 느낌이 남았다 하자 갓을 쓴 느낌이 남았다 하자
그러면 세운 눈에 잊지 못할 감로 이슬
새 생명 새 생명 길이 감로 이슬 타고 오네
현대는 물리적 원인병과 세균성 병에 아울러 유전적, 생활의 변화와 그에 따른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대사성 질환이 심각한 상태입니다. 특히 문화병, 현대병, 성인병이라 부르는 대사성 질환 각종 암, 당뇨,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신부전 등과 정신 신경계 모든 질환에 대해 서울대 약대 총장을 지낸 홍문화 박사는 저서 풀어 쓴 동의보감에 부처나 도사처럼 수양하지 않으면 완치할 수 없다며 소제목을 써서 수도를 강조했으니 현대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도 필수적입니다.
이 봉황문이나 글을 쓴 이 몸을 믿으라는 말이 아닐 것입니다. 이 몸을 통하여 비책을 내리시고 늘 우리를 보우해 오신 하느님을 믿고 국가 재건의 소망을 품고 사랑으로 실행하여 이루자는 것입니다. 생각에 그치면 탁상공론에 지나지 않는다. 서 말 구슬 꿰어야 보배, 이해로 공감하나 현실에 대세를 이루고 극비운에 성공할 수 있을까?
말로 다 못할 극히 슬픈 극비운을, 지극한 비밀 극비운으로 전환 즉 실행의 방도에서 입으로 소리 내는 말로 전하는 것을 없이 하고 이 몸이 ‘말없이 수행하라’를 따랐듯 말없이 이 봉황문 먼저 접한 사람이 12권을 구해 12사람에게 은밀히 전하는 실행법입니다. 자신 혼자 판단보다 다수가 조용히 단시간 내 검증할 수 있습니다.
작가정보
저자(글) 김용하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