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탑의 괴인
2025년 01월 23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2.48MB)
- ISBN 979119846223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소년 탐정단 시리즈 열 번째 이야기,
《철탑의 괴인》
한밤중 도쿄 긴자 거리에 거대 장수풍뎅이가 출현했다.
어둠의 세력이 사업가 다카하시 일가에 손을 뻗치고, 궁지에 몰린 다카하시 일가를 위해 아케치 탐정과 고바야시가 사건 해결에 앞장선다.
철탑 왕국의 비밀을 파헤치려는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와 소년 조수 고바야시.
그리고 드러나는 철탑 왕국의 검은 음모.
심야의 괴벌레
철탑 왕국
다가오는 괴물
기괴한 소실
함정
비장의 탐정 도구
운전대의 괴물
마법 지팡이
검은 난쟁이
마루빌딩의 괴벌레
고바야시의 위기
엿보는 노인
수상한 껍데기
경찰 넷
아케치 탐정의 등장
귀신의 집
수상한 거지 여인
지하실의 괴벌레
낯선 소년
정체불명의 자동차
명탐정의 지혜
수상쩍은 미행
우뚝 솟은 철탑
산속 오두막집 아저씨
비둘기와 줄사다리
대왕 장수풍뎅이
채찍 소리
늙은 마술사의 정체
독수리 밥
애벌레의 최후
“잘 보렴. 넌 지금 일본 어딘가의 산속을 들여다보고 있는 거야. 무쇠로 만든 성이 보이느냐? 그 성도 정말로 산속에 있지. 자, 어떻느냐? 신기하지 않니?”
_〈요지경〉 중에서
“장수풍뎅이 도깨비야. 이 산에는 멧돼지만큼 큰 장수풍뎅이 괴물이 우글우글해. 마을 사람들도 그걸 알아서 아무도 이 산엔 안 올라오지. 동료 사냥꾼들도 벌목꾼들도 죄다 도망쳤어. 난 꽤 고집이 있어서 도망 같은 거 안 치지만 말야. 그래서 지금 이 산에 사는 건 나 혼자지. 흐허허허!”
_〈산속 오두막집 아저씨〉 중에서
‘소년 탐정단’ 시리즈는 그냥 두기 아쉬우니 쌓인 먼지 호호 불어 세상에 내놓아 보자고, 이미 세상에 있는 것들을 소중히 여기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한 두뚜북스의 첫 시리즈다.
1939년 『괴인 20면상』을 시작으로 1962년까지 인기리에 연재된 ‘소년 탐정단’ 시리즈. 에도가와 란포의 이전 작품에서부터 꾸준히 등장한 사립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와, 그를 따르는 소년 탐정 ‘고바야시’가 ‘괴인 20면상’과 쫓고 쫓기는 대결을 펼친다.
일본 최초로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추리를 도입했다고 평가받는 에도가와 란포의 소년 탐정단 시리즈는 일본에서 유소년기를 보낸 사람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명실상부한 일본 초대형 베스트셀러다. 시리즈에 등장하는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라는 캐릭터는 이후 일본의 추리 작품들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으니, 소년 탐정단 시리즈가 일본 탐정소설 역사에서 차지하는 위상을 짐작할 만하다.
변장의 귀재 ‘괴인 20면상’과
일본 최초 사립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
그리고 아케치 탐정의 뒤를 잇는 소년 탐정 ‘고바야시’.
이들의 쫓고 쫓기는 추리 대결에 빠져보자.
작가정보
저자(글) 에도가와 란포
에도가와 란포. 본명은 히라이 다로(平井太郎). ‘에도가와 란포’는 미국 추리소설의 대가 ‘에드거 앨런 포’의 이름을 본떠 만든 필명이다. 도쿄를 대표하는 지명인 ‘에도가와(江戸川)’라는 성씨에 ‘흐트러진 발걸음’ 정도로 풀이할 수 있는 ‘란포(乱歩)’라는 이름을 붙여 지은 필명은 추리, 괴기, 공포소설 작가로서 격동의 20세기를 살았던 작가 자신의 정체성을 압축해 놓은 것만 같다.
1923년 데뷔작 『2전짜리 동전』을 시작으로 『D언덕 살인사건』, 『인간 의자』 등 수많은 인기 작품을 남겼으며, 그의 작품은 1920년대부터 최근까지 영화로 제작되며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명탐정 아케치 고고로와 소년 탐정 고바야시가 등장하는 ‘소년 탐정단 시리즈’는 에도가와 란포의 초대형 베스트셀러로, 일본에서 유소년기를 보낸 사람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다.
번역 백운숙
수능 공부가 싫어서 외국 소설책에 한눈을 팔았는데, 번역가가 세상에서 제일 멋져 보였다. 경희대학교에서 한국어학과 일본어학을 전공하면서 잠시 도쿄에서 지냈고, 한국으로 돌아와 평범한 직장 생활을 했다. 글을 만지며 지내는 나날이 행복하다.
오가와 미메이의 어른 동화를 엮은 《푸르른 별나라로》를 비롯해 《오늘도 밖에는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왜 사느냐 묻는다면》, 《단순한 삶이 나에게 가져다준 것들》 외 여러 책을 한국어로 옮겼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