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심의 은사, 참부모님과 함께한 순간들
2024년 09월 1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64.19MB)
- ISBN 979119422106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참부모님의 특별보좌관으로서 참부모님의 입이 되고, 손발이 된 김효율 회장의 자서전
-참부모님과 심정일체화를 꿈꾸며 정오정착된 삶을 지향한 신앙인의 참부모님 증언록
참부모님을 모시고 참부모님의 섭리를 옆에서 보고 함께 실행해 온 김효율 회장의 모심의 자세와 심정, 그리고 참부모님께서 경륜하시던 섭리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식구님들에게 전하는 귀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참부모님의 열정에 대한 증언록_주동문
영원한 섭리인의 표상_양창식
참부모님 섭리의 담지자_황선조
머리말
부모님과 심정일체를 이룬 정오정착된 삶을 꿈꾸며
1부 북한을 녹인 봄바람
몽시로 시작된 평양방문
최고의 선물을 주러 가는 길
되찾은 선물가방
아버님 입에 귀를 댄 보위부 요원
지혜로우신 어머님
목숨을 건 연설
금강산에서 낚은 가물치
정주에서 흘린 눈물
참사랑으로 하나 된 형제의 역사적 포옹
평양에서 보낸 마지막 날
2부 사랑으로 기적을 만들다
교도소에 들어가게 해주십시오
댄버리의 옥문지기
20세기 미국의 십자가를 지고
교도소에서 세계사를 바꾸다
만쟁불패자(萬爭不敗者)
천국에 가기가 얼마나 어렵겠나
님이여, 피어나소서
댄버리에 온 작은 천사
영계의 삶을 알아야 한다
무형실체세계는 실재한다
위하여 살아라
책을 번역하다
기도방석(祈禱方石)을 품고 뛰다
3부 세계를 사랑으로 품고
믿고 기다리시는 부모님
미국을 살려라
당신이 메시아입니까?
어둠 속에 켜진 촛불 하나
대통령과 5분 만에 친구가 되다
어려움 속에 은혜가 있다
인민대회당에 울려 퍼진 ‘대니 보이’
해양섭리의 시작
에덴동산과 같은 판타날
할리벗과 왕연어의 추억
귀한 보물이 된 숭어낚시
4부 가르침과 사랑
본심을 따라 살아라
영광의 면류관
일보다는 심정이 중요하다
원리의 아버님, 믿음의 아버님
부모님이 주신 가장 큰 축복
‘아버지’를 부를 수 있는 기쁨
나를 네 번 살리신 부모님
아버님, 어머님 먼저 모셔!
아버님의 성화
명맥을 이어라
“아버님, 어젯밤에 제가 호텔에 늦게 도착해서 잠깐 잠이 들었는데 몽시를 받았습니다”라고 보고를 드렸다. 부모님께서 “그래? 어떤 몽시인지 말해 봐라” 하셨다. 나는 약간 흥분한 상태로 생시처럼 선명하게 기억나는 몽시의 내용을 말씀드렸다. 그러자 부모님 양위분은 서로 눈을 맞추면서 빙그레 웃으시는 게 아닌가? 보고가 끝나고 나니 부모님께서 “이제 우리가 평양에 가게 되었으니 준비해라”라는 말씀을 내리셨다. (본문 34쪽)
부모님은 나에게 “평양을 방문해서 선포할 말씀 원고를 준비해 보라”고 하셨다. ‘하나님주의를 중심으로 남북통일(조국통일)을 성취해야 한다’는 주제로 말씀의 대략적인 틀을 잡아 주셨고, 나는 즉시 킹 카메하메하호텔로 돌아가 말씀하실 원고 작업에 들어갔다. 아버님의 최종 확정이 나기까지는 며칠이 걸렸다. 승낙이 떨어진 원고를 다시 두꺼운 종이를 이어서 병풍처럼 두루마리를 만들어 그 위에 붓으로 한자를 넣어 아버님께서 안경을 쓰지 않고도 읽을 수 있도록 큼지막한 글씨로 정서를 하는데도 꼬박 하루 반이 걸렸다. (본문 38쪽)
“김일성 주체사상으로는 남북한을 통일할 수 없다. 하나님주의 두익사상만이 남북한을 평화적으로 통일시킬 수 있고, 통일 후 세계를 주도하는 나라를 만들 수 있다.” 아버님은 거침이 없이 말씀을 쏟아내셨다. 이어서 “남한의 노태우 대통령과 북한의 김일성 주석은 각자의 정치적 입장이 있기 때문에 하나 될 수 없다. 오직 하나님의 뜻을 중심한 두익사상만으로 통일할 수 있다!”고 회의실이 쩡쩡 울릴 정도로 외치셨다. 실로 역사적이고 섭리적인 메시아의 포효가 아니었던가? 거기서 끝난 것이 아니었다. 작심을 하신 듯 다시 “북측은 한국전쟁을 북침이라고들 주장하는데, 그것은 명백한 남침이었다!”, “지금까지 남한에 심어놓은 고정간첩 2만 명을 모두 나에게 보내주면 그들을 교육하여 통일의 일꾼들로 쓰겠다”고 강하게 말씀하셨다. (본문 62쪽)
“말이 안 되는 엉뚱한 부탁인 줄 알지만, 나를 문 목사님과 함께 교도소에 넣어 주십시오.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겠다고 서약서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문제나 후유증이 생겨도 내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문 목사님의 경호를 위해서 같이 죄수로 갇히고 싶을 뿐입니다. 재소(在所)가 힘들다면 청소나 빨래, 식사 등 어떠한 위치와 입장으로 있어도 괜찮습니다. 같은 감옥 안에서 지낼 수 있게만 선처해 주십시오.” (본문 115쪽)
말씀 중에 전체 앞에서 갑자기 내 이름을 부르시고 “오늘 이 시간부터 피터 김을 댄버리 감옥의 옥문지기로 임명한다”라고 선포하셨다. 아버님은 댄버리교도소에 계시는 동안 지도자들이나 식구들이 마음대로 면회를 오거나 편지를 보내면 안 된다고 하시면서 모두 피터 김과 상의해서 해야 한다고 지시하셨다. (본문 120쪽)
작가정보
저자(글) 김효율
김효율(Peter Kim)
1947년 전남 장흥에서 출생했다. 1965년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에 입교한 후 가정연합 목회활동을 하였고 가정연합본부 문화부에서 근무했다. 1970년에 문선명·한학자 총재의 주례로 야마토 필리스 여사와 777가정 축복을 받았다. 2003년에 선문대학교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1970년부터 참자녀님들의 교육을 위해 참부모님 가정에 입주하여 효진님과 흥진님 위주로 공부를 지도했다. 1974년에 미국으로 건너간 후 점차적으로 참부모님의 보좌역 임무를 수행했다. 1990년 이후부터 세계순회강연 등 공석상에서 참부모님 영어통역을 담당했다. 특히 1990년 모스크바 세계대회 시 세계정상회의에 참석했고, 1991년 참부모님 방북 시에 참부모님과 김일성 주석의 면담에 동석했다. 2001년 참부모님 미국 50개 주 순회강연에 통역으로 참여했다. 1994년부터 미국 뉴욕 뉴요커호텔 사장, 가정연합 미주 한인선교회 회장, 하와이 Pacific Rim Educational Foundation 이사장, 선교재단(효정글로벌통일재단) 부이사장 등을 역임했다. 역서로 천원사 천원사 『영계에서의 삶』(미래문화사, 1990)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