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대의학4 - 흡선포토북
2024년 08월 3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16.93MB)
- ISBN 979119590928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이 포토북은 지난 17년 동안 온라인 공동체 회원들이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고자 통념을 뒤엎는 역발상으로 '흡선치유'를 선택하여 몸으로 말하는 체험적 삶을 앎으로 증명한 자가치유서 사례집입니다. 흡선을 택한 대부분의 사람들 병세가 호전되거나 건강을 되찾았고 암이 치유된 사례들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이 책은 그러한 사례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가정의학 지침서라 하기에 손색이 없습니다. 아직도 어디어디가 아플 때는 어느 혈 자리를 시술해야 하는가? 저러다 세포액이라도 빨려 나오면 어쩌지?라는 완고함에 연연하신다면, 시술하기 전에 먼저 그 어쭙잖은 편견부터 버리십시오. 병증에 따라 혈자리 치료점도 달라야 한다는 한의사들에게는 누가 의술을 이렇게 어렵게 만들었는지 따져 묻고 싶습니다. 눌러서 아픈 지점, 압통점! 담음으로 막히고 정체된 곳, 그곳이 곧 치료점입니다.
십병구담(十病九痰)!
열 가지 병 중에 아홉 가지 원인은 담(痰), 농도가 짙고 끈끈한 '담'은 만병의 근원이라는 의미입니다.
한의사들은 흡선을 행하면 진기(眞氣)나 원기(元氣)가 빠져나가 정기(正氣)의 허(虛)가 염려되어 위험할 수 있다는 우려에 대해서도 저는 병독과의 전쟁을 현학적인 상상만으로 말하지 말라고 일축해 버립니다. 세포 속에 박혀있는 고름과 어혈덩이인 '담'은 점도와 비중 그리고 가교도가 높아 경혈을 따라 이동하지 못합니다. 병의 뿌리가 깊을수록 걸쭉하게 세포에 흡착되어 경혈점에 몰릴 수도 경락을 타고 흐를 수도 없습니다.
뉴욕의대 존 사노(John E. Sarno) 교수의 저서 '통증혁명'에서 딱 맞는 표현을 찾았습니다. "좋은 의학이란 관찰에 근거한 것으로 경험에 의해 증명될 수 있으면 족한 것이다."
스스로 고치지 못할 병은 없습니다.
고치지 못한다는 생각의 장애만이 있을 뿐입니다. 세상 모든 진실이란 해가 뜨고 지는 것과 같이 결코 복잡하지 않고, 간명한 원리로 두루 드러내어 비추는 바라, 언제나 시간의 잔혹함을 견디지 못하고 드러나는 법입니다. 사람을 살리는 의술 역시 복잡하고 난해한 것이 아님을 깨닫는 지혜야말로 질병의 통증에서 벗어나는 첩경이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는만큼 보입니다. 스스로를 가두고 있는 통념의 틀을 깨부수지 않는 한 치료는 요원할 것입니다.
흡선의 포토북
흡선의 정의 05
십병구담 13
통즉불통 15
관절염 17
오금쟁이 19
심장 21
목디스크 23
피부질환 25
갑상선 27
뇌경색 31
브레인포그 33
혈전용해제 35
Chapter 2
흡선의 이해
흡선의 특징과 효과 38
흡선의 4대 핵심 40
흡선과 온열 40
흡선과 위생 42
치유의 종료와 상처 재생 48
가려움증 50
직각흡선기 52
Chapter 3
흡선 칼럼
독毒의 고요함과 움직임 54
스스로 낫는다 58
헌법재판소의 심리審理를 촉구하며 61
작가정보
저자(글) 이현기
59년생. 부산에서 나고 자란 무역인이다. 수출 외길 일생을 걸어왔고 현재까지 해외 수출 누적 금액은 약 3천만 달러에 이른다.
2006년 심장병, 고혈압, 당뇨 등으로 매일 16알의 처방 약에 의존하며 생활하다가 호흡 곤란이 점차 심해지자 현대 의학으로는 나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천신만고 끝에 ‘흡선’을 만나 약을 끊고도 18년째 아무 탈 없이 살고 있다. 한의학에도 없는 우리 의술 흡선치유의 맥락을 잇기 위해 ‘흡선치유닷컴’과 ‘(사)한국민족의학공동체’를 설립, 각종 암을 비롯한 수많은 난치병의 치유를 이끌어낸 네이버 밴드 리더이다.
죽어가는 사람을 살린 죄로 의료법 위반으로 기소되어 징역형 집행유예를 받았으나 이에 항거, 헌법소원을 제기한 상태이다. 현재 3,200명의 회원과 함께 치유 성공 사례를 공유해오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