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모습은 속임수
2024년 07월 3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91MB)
- ISBN 9791139817140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5 (추정치)
가베트는 이스트 사이드 지하철에서 몸을 비틀어 터널을 빠져나와 타임스퀘어에서 승객을 내려주는 셔틀 열차를 탔다. 그는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속임수" 에 정신이 팔려 주변을 완전히 잊은 채 열차의 손잡이에 매달려 있었다.
메이지는 지난 2주 동안 실크 도매상 근처를 배회하고 있었다. 다음 날 저녁에 그녀는 그에게 보고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때 그녀는 모든 출입구가 표시된 건물의 평면도와 함께 장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그에게 전달할 것이었다. 그런 다음에는 그가 "작업" 에 사용할 사람을 선택하고, 약탈품을 운반할 트럭을 고용하고, 비단을 몰래 팔기 위한 계약을 맺는 일만 남았다.
가베트는 범죄의 경영자였다. 그는 비즈니스맨이 광고나 영업 전략을 기획하는 것처럼 뛰어난 기술과 지능으로 범죄를 계획했다. 그는 오랜 경력 동안 단 한 번도 신중하고 철저한 사전 조사 없이 범죄에 착수한 적이 없었다. 모든 기회를 재빠르게 활용하면서도 그는 일종의 행동 강령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운이 좋기를 기다리기보다는 미리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을 선호했다. 그리고 실수나 아마추어 같은 조잡함에 대해 숙련된 노동자가 정당하게 보여줄 만한 경멸감을 드러냈다.
셔틀 열차에서 내려 브로드웨이 아래를 관통하는 지하 터널을 서둘러 통과하는 동안 그의 머릿속은 바빴다. 운명에 모든 것을 맡겨서는 안 되며 모든 가능성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서른네 살의 인생의 절반 동안 그는 법과 질서와 적극적으로 충돌해 왔다. 따라서 그는 집중하는 순간에도 무의식적으로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다.
몸무게와 체격에서 느껴지는 품위 있는 걸음걸이를 한 백발의 신사가 가베트보다 조금 앞서 걸어가고 있었다. 기차를 타기 위해 서두르던 마른 점원 제복의 여자가 피터 리딕과 부딪혔지만 사과도 없이 계속 달려갔다. 단발머리에 단정하게 다듬은 여직원이 손거울을 보며 화장을 마친 후, 갑자기 튀어나와, 백발의 신사를 깜짝 놀라게 했던 것이었다. 그리고 피터 리딕의 길고 납작한 가죽 지갑이 엉덩이 주머니에서 떨어져 지저분한 바닥에 떨어졌다.
도둑의 마음속에서 유혹이 다시 고개를 들었다. 피터 리딕은 자신의 지갑이 없어진 줄도 의식하지 못한 채 평화로운 길을 계속 걸었다. 가베트는 걸음을 멈추고 지갑을 집어 들었다.
<추천평>
"치밀한 계획을 세운 다음에야 행동하는 범죄자와 순진한 은행가의 오해와 범죄의 이야기."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작가정보
저자(글) 조지 B. 제킨스 주니어
조지 B. 제킨스 주니어 (George B. Jenkins, Jr.) 는 20세기 초반의 미국 대중문학 작가이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