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티 신의 선물
2024년 07월 03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54MB)
- ISBN 9791139816594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28
이곳 오래된 산맥 속 아스티 신전의 어두운 테라스에서도 불타는 멤피르 도시의 연기 냄새와 클렘족 야만인의 사냥의 외침, 도시 사람들의 비명 소리를 상상할 수 있었다. 이제 떠나야 할 시간이었다.
아스티의 마지막 여사제인 바르타는 몸을 떨었다. 옆에 있던 파충류 같은 괴물, 루르가 고개를 돌려 황금빛 눈동자로 그녀와 눈을 마주쳤다.
"우리 떠나는 건가요?" 그가 조용히 묻는 것 같았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아스티 신의 마지막 거주지였던 어두운 동굴을 향해 고개를 돌렸다. 천 여 년 전, 멤피르가 막 건설되던 시절 아스티는 인간들 사이에서 살았다. 하지만 멤피르가 부유해지자 아스티는 더 이상 살 곳을 찾지 못하고 산속으로 숨어버렸다. 루르와 그의 종족은 벙어리였기 때문에 바르타가 마지막으로 아스티를 숭배하고 새벽 찬가를 부르는 곁에 남아 있었다.
멤피르의 보물조차도 오늘 이곳을 공격한 전사들을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아스티의 신전으로 가는 길은 누구에게나 드러나 있었고, 많은 이들이 보물을 찾기 위해 그 길을 오르려고 할 것이었다. 하지만 아스티는 평범한 벽과 허름한 제단만 있는 소박한 신이었다. 마지막 사제가 죽은 지 3년이 지났고, 침입자로부터 성문을 지킬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바르타는 가꾸지 않은 높은 기둥 사이로 루르를 옆에 두고 걸었다. 루르는 갈기를 세운 채 발톱으로 돌을 리듬감 있게 밟으며 가볍게 뛰듯 걸었다. 두 사람은 아스티의 가장 깊은 곳에 있는 신전으로 들어갔고, 바르타는 왕좌에 앉은 두건을 쓴 큰 형체에게 고개 숙여 인사했다. 그 형체는 자신의 숨겨진 눈동자로 손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듯 보였다.
넓은 손바닥 위에 주황색과 빨간색의 둥근 태양 공이 떠 있었고, 그 공은 에르브 행성을 비추는 태양을 반영하고 있었다. 이 작은 태양을 중심으로 그들 행성계의 네 개 행성이 우주의 법칙에 따라 행성처럼 궤도를 돌고 있었다.
"멤피르가 몰락했습니다." 오래된 외로움에 지쳐 녹슨 목소리로 바르타가 말했다.
"세계의 통치자이자 운명의 창조주여, 당신의 계시록대로 악이 세상을 압도하려 합니다. 그러므로 오래전에 명령하신 대로 저는 이곳, 당신의 집을 떠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제 제가 그… 법을 이행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추천평>
"매직 앤 소드 류의 전통적인 판타지 설정과 우주선, 외계 문명과의 조우, 일종의 시간 여행 등 SF 요소가 잘 어우러진 정통 과학 소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작가정보
저자(글) 안드레이 노튼
안드레이 앨리스 노튼 (1912 - 2005) 은 미국의 여성 SF/판타지 작가이다. 필명으로 주로 '안드레이 노튼', '앤드류 노스', '앨런 웨슨' 등의 이름을 사용했다. 이러한 남자 이름을 사용한 이유는 당시 SF와 판타지의 주요 독자층이 남성이었기 때문이었다. 여성으로서는 최초로, 그녀는 미국 SF 판타지 작가협회 (SFWA)에서 수여하는 그랜드 간달프상을 받았고, 미국 SF 판타지 작가 협회의 그랜드 마스터로 임명되었고, SF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