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타히티
2024년 04월 25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8.10MB)
- ISBN 9791192466378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꽃
산타모니카 해변을 그린 추상화를
그림에 아무런 고통, 두려움, 아픔이 없었다고 한다면
네 이름은 쿨 닥터 머니
게토
목마른 동네
항해
나의 타히티
편지
보통 날씨
종이꽃
유령
◻︎ 시인의 산문
혼자서 건너가야만 하는 어떤 길목
시인의 말
다리를 그린 그림이라면 80년대 후반 옴니버스 영화 <뉴욕스토리 (New York Stories)>에 잠깐 등장했던 대형 그림이 떠오른다. 미국 배우 닉 놀테(Nick Nolte)의 연기와 캐스팅이 좋았다. 영화는 서로 다른 이야기 세 가지를 담았다. 첫 번째 이야기는 마틴 스콜세지(Martin Scorsese)의 ‘인생수업’, 두 번째 이야기는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Francis Ford Coppola)의 ‘조가 없는 삶’, 마지막 세 번째는 우디 앨런(Woody Allen)의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영화 내용은 기억나지 않는다. 하지만 화가 이야기를 다룬 맨 처음 스토리 ‘인생수업’의 몇 장면이 잊혀지지 않는다. 영화 끄트머리 어디쯤 대형 다리 그림이 나왔다. 주인공은 텅 빈 캔버스와 마주 선 나이든 화가였다. 손에는 붓을 쥐고, 나아갈 수도 물러설 수도 없이, 굵은 선을 몇 개 옆으로 죽죽 그어서 캔버스를 채워가는, 어딘가로 내몰린 듯한 사람이 보였다. 그리고 그의 앞에는 오직 혼자서 건너가야 할 무엇인가가, 끈질기게 그를 기다리고 있었고.
작가정보
저자(글) 장윤녕
서울 출생. 서양화가. 뉴욕주립대와 LA시립대에서 미술을 전공했고, 로스앤젤레스, 뉴욕, 서울에서 여러 번 전시회를 열었다. 2014년 ⟪미주시학⟫ 신인상 수상으로 등단했으며, 스스로를 책 읽기 좋아하는 '평생 학습자(Lifelong Learner)'라 여긴다. 지금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살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