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위스 독일 네덜란드 6주간의 여행의 역사(History of a Six Weeks' Tour Through a P
2023년 10월 04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30MB)
- ISBN 9791171396573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원문으로 문학 작품을 읽는 것은 영어 학습에 있어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 Krashen의 "The Power of Reading" (1993) 논문에서 지적된 바와 같이, 원문을 통한 읽기는 언어 습득의 중요한 측면을 제공합니다. 논문에 따르면, 복잡한 문법 구조와 어휘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으며, 더불어 그 작품이 지니고 있는 문화적, 사회적 맥락을 이해하게 됩니다. Krashen은 원문을 통해 고유의 어휘와 표현, 심지어는 그 시대의 사회적 이슈까지도 파악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 책은 단순한 언어 학습서가 아니라, 영어와 문학, 그리고 그 너머의 세계를 이해하려는 여정의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물론, 원문으로의 접근은 작가의 의도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번역된 작품이 주는 느낌과 의미는 다소 한정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은 번역자의 해석과 문화적 차이로 인해 불가피하게 생기는 문제지만, 원문으로 직접 작품을 읽으면서 이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그런 의미에서 '문학의 원형'을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각 작품에 대한 해설과 주석은 독자가 복잡한 표현이나 문맥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원작의 깊이 있는 이해를 위한 도구로 작용합니다. 이 책을 통해 영어 공부는 물론, 작가가 전하고자 했던 원래의 메시지와 미학을 느끼며, 보다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책은 단순한 언어 학습을 넘어, 미학적, 사회적 그리고 문화적인 다양성을 한 권에서 만날 수 있는, 그야말로 '전체적인 학문의 여행'을 제안합니다. 여러분이 이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단순한 언어 능력 향상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세계에 더 깊이 들어가 이해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PREFACE.
HISTORY OF A SIX WEEKS' TOUR.
FRANCE.
SWITZERLAND.
GERMANY.
HOLLAND.
LETTERS WRITTEN DURING A RESIDENCE OF THREE MONTHS IN THE ENVIRONS OF GENEVA, In the Summer of the Year 1816.
LETTER I.
LETTER II. COLIGNY—GENEVA—PLAINPALAIS.
LETTER III. To T. P. ESQ. MELLTERIE—CLAREN—SCHILLON—VEVAI—LAUSANNE.
LETTER IV. To T. P. ESQ. ST. MARTIN—SERVOZ—CHAMOUNI—MONTANVERT—MONT BLANC.
LINES WRITTEN IN THE VALE OF CHAMOUNI.
MONT BLANC. LINES WRITTEN IN THE VALE OF CHAMOUNI.
작가정보
메리 셸리(영어: Mary Wollstonecraft Shelley, 혼전이름: 메리 울스턴크래프트 고드윈(영어: Mary Wollstonecraft Godwin), 1797년 8월 30일 ~ 1851년 2월 1일)는 영국의 소설가·극작가·수필가·전기 작가이자 여행 작가이다. 그는 또한 낭만주의 시인이자 철학자인 남편 퍼시 비시 셸리의 작품을 편집하고 소개하기도 하였다. 정치철학자 윌리엄 고드윈, 철학자이자 여권운동가 메리 울스턴크래프트 부부의 딸이다.
메리 고드윈은 고작 생후 11일에 모친을 여의었는데, 이후 부친의 손에서 자라났다. 메리가 네 살 때, 부친 윌리엄 고드윈은 그의 이웃 메리 제인 클레어몽과 결혼했다. 고드윈은 딸에게 자금·학술·교육 면에서 모든 자원을 아끼지 않고 지원해 그가 그의 자유주의 정치 이론에 동참하는 데 영향을 끼쳤다. 1814년에 메리 고드윈은 부친의 정치적 추종자 중 한 사람, 나중에 남편이 되는 퍼시 비시 셸리와 연애하기 시작한다. 메리의 배다른 자매 클레어 클레어몽과 함께 이 둘은 프랑스로 떠나 유럽을 여행하게 되는데, 그들이 영국으로 돌아왔을 때 메리는 퍼시의 아이를 임신한 상태였다. 이 후 2년 동안, 그와 퍼시는 주변의 손가락질과 계속된 자금난을 겪게 되고, 이 와중에 뱃속의 딸을 유산하였다. 퍼시 셸리가 그의 첫 번째 부인인 해리엇과 사별한 뒤, 이 둘은 1816년 말엽에 혼인하였다.
1816년, 부부는 바이런 경과 존 윌리엄 폴리도리, 클레어 클레어몽과 함께 스위스 제네바 근방에서 여름을 보낸 것으로 유명한데, 이곳에서 메리는 그의 소설 《프랑켄슈타인》의 큰 틀을 구상하였다. 셸리 부부가 1818년에 영국을 떠나 자리잡은 이탈리아는, 그들의 아이들 중 유일하게 살아남는 넷째 아이 퍼시 플로렌스를 낳기 전, 둘째와 셋째 아이를 잃은 곳이다. 1822년에 그의 남편은, 라스페치아 근해에서 항해 중 폭풍을 만나 타고 있던 배가 침몰하여 익사하였다. 일 년 뒤 메리 셸리는 영국으로 돌아왔고, 이 때부터 그의 여생을 아들의 양육과 전문 작가로서의 활동에 헌신하며 보냈다. 그는 그의 생애의 마지막 십 년을 지루한 투병생활로 보냈는데, 그가 53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것을 두고 사람들은 뇌종양이 원인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1970년대 까지의 메리 셸리는 주로 남편 퍼시 셸리의 작품을 출판하는 데 참여한 공로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읽히고 많은 희곡과 영화로 재구성되고 있는 소설 《프랑켄슈타인》의 작가로만 대중에게 알려져 있었다. 최근에서야 학계는 메리 셸리가 남긴 자료를 조금 더 포괄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고 가치를 인정하였다. 문단에서는 점차 그의 집필 자료들, 특히 역사소설 《발퍼가》(1823)와 《퍼킨 워벡의 행운》(1830), 묵시소설 《최후의 인간》(1826), 그리고 그가 남긴 마지막 두 소설 《로도어》(1835)와《포크너》(1837) 등, 그가 남긴 소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기행문 《1840, 1842, 1843년 독일과 이탈리아 산책》(1844)과 다이어니셔스 라드너의 전기문인 《잡동사니 백과사전》(Cabinet Cyclopaedia)(1829~46) 등 그의 덜 알려진 작품들에 대한 연구는 메리 셸리의 생애 전반에서 정치적 급진주의의 흔적을 찾을 수 있다는 평가를 뒷받침한다. 메리 셸리는 종종 작품을 통해 당시 여성들이 가정에서나 보여주던 협력과 조화로 시민 사회를 재구성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시선은 부친 윌리엄 고드윈으로부터 물려받은 계몽주의 정치론과 남편 퍼시 셸리의 조력에 기인했으며, 개인주의가 팽배했던 낭만주의의 품위에 대한 직접적인 도전이었다.
https://ko.wikipedia.org/wiki/%EB%A9%94%EB%A6%AC_%EC%85%B8%EB%A6%AC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