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 수선 세탁소
2023년 04월 20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38.00MB)
- ISBN 9788980975976

28분 38.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하필 내가 볼 게 뭐람. 조금만 더 늦게 교실에 들어올걸.’
지난주 점심시간에 발야구를 하다 교실에 들어온 지훈이는 또래보다 머리 하나가 더 크고 덩치도 중학생과 비슷한 건호가 재우의 돈을 뺏는 장면을 목격하게 됩니다. 하지만 겁쟁이로 알려진 지훈이는 내심 이렇게 생각합니다.
‘하필 내가 볼 게 뭐람. 조금만 더 늦게 교실에 들어올걸.’
선생님이 교무실로 지훈이를 불러서 이 상황을 봤냐고 물었지만 거짓말을 하고 맙니다.
지훈이는 엄마의 심부름으로 세탁소를 방문하게 되는데 간판 이름에 고개를 갸웃거립니다.
‘기억 수선 세탁소’
아빠 양복을 맡기러 온 지훈이는 주인 할머니의 말에 어리둥절합니다.
“수선할 기억이 있구나. 나쁜 기억이나 잊고 싶은 기억은 잘라 내고 그 자리에 네가 잊고 있던 예쁜 기억을 덧대어 준다.”는 마법 같은 말을 듣습니다.
지훈이는 그날 교실에서 있었던 사건을 어떻게 수선할까요?
‘기억 수선 세탁소’는 『외계인과 용감한 녀석』 책 속에 들어 있는 단편 동화입니다.
작가정보
대구에서 태어났으며 대학에서 국어교육을 전공했습니다. 2018년 KB국민은행 창작동화제 수상, 2019년 국제신문 신춘문예 동화로 등단했습니다. 국제신문 신춘문예 등단작 ‘외계인과 용감한 녀석’, KB창작동화제 수상 작품 ‘로봇 자기소개서’, ‘날아라 꿈꾸미’, ‘기억 수선 세탁소’, ‘나대로 나일 거야’, ‘그리운 호야’ 총 6편의 단편을 모아 『외계인과 용감한 녀석』이 탄생했습니다. 아이들이 제 글을 읽다가 웃음이 터지기도 하고, 때론 가슴이 뜨끔했다가 한편으론 후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이 기대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려줄 계획입니다.
낭독 가빈
낭독 손선영
대원방송 8기 공채성우로 밝고 따뜻한 목소리가 강점이며 애니메이션 더빙부터 어린이 동요와 어린이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대표작으로는 <쿠키런 킹덤 당근맛 쿠키> <나소흑전기: 첫만남편 소흑> <소공녀 세라 오프닝> <원피스 오타마> 등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