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디킨슨의 머리
2023년 04월 1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88MB)
- ISBN 9791139808889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8 (추정치)
짐 디킨슨이 어디서 태어났는지, 아니면 생겨났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많다. 아니면 그와 같은 변태적인 존재의 시작을 무엇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자체가 의문이라고 할 수 있다. 나의 개인적인 의견은 그가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 다시 말해 고인 오물 위에 모인 끈적끈적한 녹색 개구리 침 속에서 생성되었다는 것이다. 아마도 성직자들은 아마도 그 점에 대해 나에게 문제를 제기할 것이다. 어쨌든, 지옥 같은 공간에 존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악마의 구더기가 그의 두개골 안쪽 검은 공간 속에서 꿈틀거리고 있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짐 디킨슨이 처음으로 우리의 관심을 끈 것은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 어두운 밤이었다. 그날 밤, 블랙 피터가 운영하는 술집에 부러지고 휘어진 코와 검고 헝클어진 수염을 가진 덩치 큰 남자가 등장했다. 그의 크고 기형적인 머리는 두꺼운 황소 목에 올려진 거북이처럼 튀어나와 있었다. 얇고 잔인한 입술 속으로는, 거의 인위적으로 보일 정도로 크고 누런 송곳니가 세상 전체에 대한 보복심과 증오로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하나의 눈구멍은 비어 있었다. 다른 쪽 눈구멍에서 타오르는 구슬은, 다른 쪽을 파괴한 상처의 흉터로 인해 모양이 심하게 뒤틀려 있었다. 그래서 남은 한쪽 눈이 이마 중앙에 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로 인해서 끔찍한 괴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었다. 그에게는 인간의 모습이 전혀 없었다. 그는 짐승이었다.
그날 밤, 블랙 피터의 소굴은 붐볐다. 술집에 빈자리가 없자 디킨슨은 불쌍한 스웨덴 사람 하나를 무참히 쏴 죽임으로써 스스로에게 자리를 확보해 줬다. 분노와 놀라움의 소음이 채 가시기도 전에, 그는 경련을 일으키는 희생자의 몸을 가로질러 피가 흩뿌려진 바 앞으로 걸어갔다. 그리고는 피해자가 방금 쏟아낸 술을 들이켰다. 헝클어진 머리칼 아래에서 그의 사나운 눈빛이 거칠게 빛났고, 그것은 자신의 권리에 이의를 제기하는 세상에 도전하는 듯 보였다. 그 스웨덴 사람은 그 마을에서는 낯선 사람이었고, 그 잔인하고 유인원 같은 모습을 지니고 있었다. 그는 살인범처럼 보였는데, 보통 사람이라면 그와 말다툼을 벌이기 전에 다시 생각을 가다듬을 정도였다.
<추천평>
"황량한 황야 지대의 한가운데 있는 마을, 거칠고 무자비한 남자와 여자, 검은 고양이, 그리고 저주에 대한 이야기."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작가정보
저자(글) 해롤드 워드
해롤드 워드 (Harold Ward, 1879 - 1950) 은 미국의 대중소설 작가이다. 공포 및 스릴러, 미스터리 쟝르의 작품들을 다수 발표했고, 그 중 'Dr. Death' 시리즈가 유명하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