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일발
2019년 04월 0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46MB)
- ISBN 978896282549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작가정보
저자(글) 바로네스 옥시
아버지는 웰릭스 옥시 남작이고, 어머니는 와스 백작의 딸이었다. 옥시 남작부인은 그들의 외동딸로 자랐다. 브뤼셀과 파리에서 초등교육을 받고 1881년, 15살 때에 런던으로 건너가 히자리 미술학교에 입학하여 로열 아카데미에 몇 번 출품했다. 그녀의 소설이 회화적인 것은 이같은 사실 때문이다. 여기에서 같은 유학생인 몬테큐 파스토와 결혼, 영국으로 귀화했다. 파스토는 삽화가로 성공하고, 옥시 부인도 애서가인 남편의 도움을 얻어 마흔에 가까운 나이에 첫작품 『황제의 촛대』(Emperor's Candlestick, 1988)를 출간하였다. 『주홍 별꽃』은 원래 희곡 작품으로 1902년 런던에서 상영되어 굉장한 갈채를 받았다. 그녀는 1905년 이 작품을 소설로 만들어, 그 뒤 20년 동안 앞서 말한 『주홍 별꽃』시리즈를 썼다. 이 통쾌한 시리즈의 영향을 받아 뒷날 존스튼 매컬리의 『쾌걸 조로』 및 그 밖의 모방자가 많이 나왔다고 한다. 옥시 남작 부인은 희곡, 역사소설, 대중소설 등 여러 방면에 걸쳐 작가적인 재능을 발휘하였다. 그녀의 재능은 『구석의 노인』에 특히 잘 나타나 있다. 런던 변두리의 어느 카페 구석자리에 앉아 복잡하게 얽힌 경찰 미궁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구석의 노인』(1909)은 오늘날엔 무척 옛스러운 느낌을 주지만 '안락의자의 탐정'이 처음 출연했다는 의미 외에도 읽으면 실로 유쾌한 탐정 시리즈다. 그녀는 나이가 들어서는 런던을 떠나 몬테카를로에서 살았는데, 제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그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부상자 구호사업에 종사하다 전쟁이 끝난 지 얼마 안 되는 1947년 82세의 나이로 몬테카를로에서 숨을 거두었다.
번역 이북코리아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