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김유정 단편소설)
2018년 11월 06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65.81MB)
- ISBN 9791156971832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순박한 소년에게 보내는 말괄량이 점순이의 애정 공세를 재치있게 그렸다. 흐드러지게 핀 동백꽃 속으로 폭 파묻힌 소년과 소녀는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동백꽃 내음에 그만 정신이 아찔해지는데······.
미니문고는 가벼운 전자책입니다. 짧은 읽을거리 한 편을 전자책 한 권으로 펴냅니다. 짧지만 재미있는 이야기, 짧지만 실용적인 정보를 엄선하여 담습니다. 세계 유명작가의 단편소설에서 방방곡곡 신화와 전설까지, 수많은 이야기를 골라 읽는 재미가 있습니다. 읽고 싶었던, 알고 싶었던 딱 ‘그것’만 볼 수 있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소장하지 않고 소비하는 책, 미니문고입니다.
작가정보
저자(글) 김유정
김유정 | Kim Yujeong김유정은 1908년 1월 11일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다. 보통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 글방을 다니며 한문을 수학했고, 1923년 서울 재동공립보통학교 4학년을 졸업하였다. 이후 휘문고보를 거쳐 1930년 연희전문학교 문과에 입학했으나 곧 제적당했다. (제적 사유에 관해서는 퇴학자 명단에만 기록이 있을 뿐 상세한 기록이 없지만, 대체로 수업 일수를 제대로 채우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다). 이듬해 보성전문학교에 입학했지만, 곧 퇴학했다.1933년 서울에 올라가 『산골 나그네』와 『총각과 맹꽁이』를 발표했다. 1935년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소낙비』가 당선되었으며, 「조선중앙일보」신춘문예에 『노다지』가 가작으로 입선되었다. 같은 해 구인회(九人會) 후기동인으로 가입하면서 『금 따는 콩밭』, 『산골』, 『만무방』, 『봄봄』, 『안해』등을 발표하였다.1936년에는 『가을』, 『두꺼비』, 『이런 음악회』, 『동백꽃』, 『정조』, 『슬픈 이야기』등을, 1937년에는 『땡볕』, 『따라지』, 『연기』, 『정분』을 잇달아 발표했다.김유정은 4년이라는 짧은 창작기간 동안 30여 편의 소설과 10여 편의 수필을 발표하는 창작력을 발휘하였으며, 1937년 3월 29일 폐결핵으로 29살 나이에 사망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