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러브심리학 (두드림북)
2018년 10월 03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6.67MB)
- ISBN 979115795424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읽고 써보는 일석이조의 새로운 스타일의 북노트!
내가 정말 알고 싶은 당신의 속마음을 만져본다
두드림 북노트는 읽고 마음에 감동을 주는 문장을 필사해보고 자신의 생각도 써보면서 마음에 새겨보기도 하고 기억을 확실히 하기 위한 새로운 기획으로 제작되었다.
‘아이 러브 심리학’은 인생을 살아가는 모든 인간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읽고 마음을 얻는 다양한 방법들이 과학적 실험을 통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우리는 세상을 살면서 이해되지 않는 상황에 자주 부딪힌다. 따라서 우리는 주로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해 발생하는 말과 행동에 따라 오해하거나 상처받는다.
심리학은 인간을 이해하는 대표적 학문이다. 상대방을 이해하면 우리는 도무지 알 수 없을 것 같던 상황도 이해하고 더는 상처받지 않아도 된다.
코를 보고 상대의 분노를 눈치채라
‘코웃음 치다’, ‘코가 꿰이다’ 등, 코에 얽힌 표현들이 많이 있다. 그중 ‘콧구멍을 벌름거리며’는 화난 사람을 나타낼 때 많이 쓰는 표현법이다. 실제로 사람은 화가 나면 콧구멍이 넓어진다. 누군가를 위협하거나 위험을 느끼고 방어적인 태세를 취할 때, 콧구멍이 넓어지는데 이는 화가 나서 긴장된 상태를 많은 산소를 들이마심으로써 가라앉히려는 것이다. 모든 동물들에게서 볼 수 있는 특징이다.
누군가 콧구멍이 커진다면 그가 냉정한 자세를 취해도 비난이나 의심, 경계와 같은 감정을 억누르고 있는 상태로 봐야 한다.
이런 경우 상대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고 해서 화가 많이 나지 않았다고 가볍게 판단하지 말고 상대와 적대 관계나 경쟁 관계에 있지 않다는 뜻을 밝히고 오해가 있다면 푸는 것이 중요하다.
미간에 세로 주름이 생기거나, 눈꺼풀이 위로 올라가거나, 눈을 부릅뜨는 표정도 분노를 나타내는 표정이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