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가을밤
2015년 06월 19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50MB)
- ISBN 9791186669013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17세인 주인공은 방랑생활을 하다 매우 곤란한 처지에 빠진다. 돈 한푼 없이 먹을 것도 먹지 못해 거리에 버려진 음식찌꺼기를 찾아 헤맨다. 그러다 우연히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여자를 만나게 되고 폭풍이 몰아치는 밤을 함께 보내게 된다. 그녀는 자신이 곤란한 처지에 빠져있음에도 다른 사람을 위로하고 도와주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었다. 주인공도 곤궁한 처지에 빠져있지만 자신의 지식과 교양을 이유로 타인을 무시하고 얕잡아 보았다. 그렇지만 결국 자신이 얕잡아보던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받게 없는 처지에 이르게 되자, 자신의 허영과 자만이 모두 무너져 내리는 것을 느낀다. 삶에서 무엇이 진정 중요한 것인지에 대한 물음이 가슴을 울리는 작품이다.
표제
본문
작가정보

막심 고리키 (1868~1936)
러시아 출생, 본명은 알렉세이 막시모비치 페시코프
볼가 강 연안 니즈니노브고로드에 출생한 고리키는 가난한 가정형편 때문에 학교를 다니지 못했다. 어려서부터 사환, 접시닦이, 제빵사 등의 허드렛일을 하며 생활했다. 1892년 첫 작품 <마카르 추드라>를 발표하였고 1895년 <러시아의 부> 지에 <체르카시>를 발표하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오를로프 부부〉등 단편작품을 발표하였다. 1905년 사회 민주당에 가입하였다. 제정 러시아 군대의 민중 학살 사건에 항의한 것으로 인해 제명당하고 투옥된다. 1906년에는 전세계 지식인들의 석방 요청에 의해 석방된다. 이후 이탈리아 카프리 섬에서 망명 생활을 하게 된다. 1913년 귀국하여 <유년 시대> 등을 집필하였고, 무산 계급 작가 양성 지도를 위해 노력하였다. 1932년 소련 작가 동맹 제1회 대회 의장에 취임하여, 후진 작가 육성과 노동자 지식인들을 위해 일하다가 사망하였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