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어발음 3일에 끝내기
2006년 04월 11일 출간
국내도서 : 2005년 01월 1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4.77MB)
- ECN 0102-2018-000-002503283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불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master up 2 ▌단어와 단어가 만났을 때
master up 3 ▌기본 회화표현
master up 4 ▌외래어 발음표기 제대로 고쳐놓자!
volume up 1 ▌Basic words
volume up 2 ▌A-D
volume up 3 ▌E-P
volume up 4 ▌Q-Z
사전을 버려야 영어발음이 산다 차세대 영어에서 가장 요구되는 능력은 ‘제대로 된 말하기’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토익/토플 점수를 잣대로 인재들을 가려내던 기업과 대학들은 영어 면접은 물론, 사내의 모든 업무를 영어로 해결하는 이른바 ‘영어 공용화 선언’까지 하고 나섰다. 변화의 기로에 선 것은 각종 영어검증시험도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고득점자들이 꿀 먹은 벙어리로 밝혀지면서 토플은 ‘말하기’ 문항을 신설하고, SEPT•TSE 등의 구술능력평가시험들은 새로이 인기를 누리기 시작했다. 장롱 속 운전면허로 여겨지던 영어가 문 밖에만 나서면 꺼내 들어야 할 무기임을 말해주는 현실이다. 그러나 책에 고개를 파묻은 채 공식 외우듯 영어를 공부해온 사람들은 간단한 의사소통조차 입밖에 내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약점은 원어민 앞에 서면 더욱 적나라하게 드러난다. 정확한 문법을 따랐는데, 사전에 나오는 발음이 분명한데 왜 그들은 우리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것일까? 이유는 간단하다. 사전에 나오는 발음은 그들에게조차 소리내기 썩 편치 않은, 그래서 전혀 익숙하지 않은 발음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미국인-심지어 아나운서들의 실제 발음 가운데에는 사전에서 벗어난, 그러나 나름의 규칙을 가진 변화들이 상당부분 자리잡고 있다. 가령 미국인들은 t와 d와 같은 강한 발음을 꺼려해 오히려 [ㄹ]에 가깝게 부드럽게 소리내는가 하면, 약한 모음은 물론 r이나 l조차 생략하기 일쑤이다. 이렇다 보니 사전식 발음만 철석같이 믿어온 우리들로써는 그들의 말을 알아듣지도, 말을 전하기도 쉽지 않은 것이다. 3일 만에 입 하나로 마스터하는 발음 워크북 《미국 영어발음 3일에 끝내기》는 3000여개의 필수 단어에 미국 아나운서들이 주로 쓰는 발음과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주요 예문들을 덧붙이고 있다. 기존의 발음기호가 아닌 따라하기 쉬운 한글로 발음을 표기하되, 까다로운 발음을 구별해주는 몇 가지 알파벳과 설명으로 실제 발음에 가깝게 교정시켜주는 식이다. radio[(우)뤠이ⓓ리오우] d는 강모음과 약모음 사이에서 혀끝으로 윗니 뒤 볼록한 곳을 살짝 건드리는 [ⓓㄹ]로 발음 무조건 사전에 나오는 발음 기호만을 참조해야 한다고 배워온 일부 독자들은 이런 방식이 낯설 수도 있다. 하지만 테이프에 녹음된 원어민의 발음을 확인하다 보면 어느새 그 이유에 수긍하게 된다. 이 책에 소개된 발음 하나하나는 국내 최고의 청취전문가인 저자가 20년 간 다섯 개 이상의 미국 뉴스를 통해 몸으로 체득한 진짜 네이티브 발음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소리가 실제로 어떤 입 모양과 혀의 위치에서 나오는지 설명이 첨부되어 있어서, 각각의 표기를 제대로 따라 읽기만 해도 원어민의 발음과 놀랄 만큼 흡사한 소리를 낼 수 있다. 또 하나, 자세하게 설명된 발음 원리에 고개를 끄덕이고 나서는 막상 어디에 써먹을지를 모르는 여느 교재들과는 달리《미국 영어발음 3일에 끝내기》는 확실한 워크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즉 기본 소리와 발음 규칙을 마스터하고 난 다음, 3000여 개에 이르는 단어를 180분 동안 반복하다 보면 미국발음이 자연스럽게 입에 배게 되고 발음의 원리 또한 스스로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이 단 3일만에 미국 영어의 발음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는 비결이자, 영어를 머리가 아닌 몸으로 체득하여 내 것으로 만들어주는 이 책의 강점이다.
작가정보

지은이 강홍식
세계적인 완구회사 Mattel Toy, 미국 굴지의 유통업체 K-Mart에서 근무한 바 있는 그는 고려대, 외국어대, 숙명여대 등 주요 대학의 발음•청취 강의를 맡았다. 박정어학원, 이익훈어학원, YBM 등 주요 어학원을 거쳐 현재는 서울시 교육연수원 특별 초빙강사이자 능률어학원에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저서에는《귀가 뻥 뚫리고 혀가 확 꼬부라지는 영어》《뻥 뚫렸으면 술술 받아 적어라》《시험에 꼭 나오는 영숙어 단골메뉴 1200》《테마별로 훈련하는 영어뉴스 쉽게 듣기》《CNN 리스닝 익스프레스》《영어듣기 콜라부터 다시 하기》《미국말 귀뻥! 입뻥!》《화통 영어》외 다수가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