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리버리 백수 세상과 맞짱 뜨다
2013년 04월 10일 출간
국내도서 : 2006년 03월 3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6.30MB)
- ISBN 9788998241926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어리버리한 탓에 일가친척과 가족들로부터 이름 대신 '8비트'로 불리는 주인공. 집에서 하는 일이라곤 보신탕이라고 불리는 동생의 개를 괴롭히고, 야동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이 전부다. 그는 돈을 벌어오지 못한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한다. 하지만 구박이 심해지면 심해질수록 뻔뻔할 정도의 당당함과 잔머리로 상대를 골탕먹이고 웃음을 자아낸다.
이 책은 백수와 이복동생인 노른자위, 노른자위의 친구이자 백수의 여자친구가 된 하자소녀, 보신탕으로 불리는 개, 느림의 미학을 보여주는 아버지, 너무 날쌔서 붙여진 날쌘마미 등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재치와 웃음,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나는 놈이 바퀴벌레라서 잡은 게 아니었다. 너무 건방지기에 체포했다. 우리 집에 들어와 기생하는 주제에 자기가 주인인 양 행세했다. 주제를 알았다면 내 앞에서 그토록 느긋하게 걸어가지는 않았을 것이다. 너무 편하게 살도록 내버려두니 이젠 이 집이 자기 집인 줄 착각하고 있다. 나는 놈에게 사형을 선고했다.
9쪽
나는 마을버스와 서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몇 번이나 선두를 바꾸며 경주를 했다. 팬티 바람으로 질주하는 나를 반복해서 본 승객들이 내 얼굴을 다 익혔다. 짓궂은 몇몇 학생들은 내가 버스에 따라잡힐 때마다 더 빨리 뛰라고 소리쳤다. 차창 밖으로 손수건이나 모자를 내밀어 흔들며 응원했다. 내가 버스를 앞지를 때엔 힘차게 박수를 쳤다. 마을버스 승객들은 어머니에게 쫓기던 나를 보지 못하고 버스와 달리기 시합하는 나만 보았다.
66쪽
나는 어머니가 외출한 틈을 타서 어머니가 부업하는 인형의 눈알 두 개를 훔쳤다. 그것을 어머니가 자주 입는 티에 붙였다. 젖꼭지가 닿는 부분에 강력 접착제로 꾹꾹 눌러서 붙이고는 시침을 떼고 있었다. 인형 눈알이 야광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흔들면 소리가 찰찰 나니 나름대로 역할을 해줄 것이었다.
이튿날, 어머니는 눈알이 달린 줄을 알면서도 그 옷을 입었다. 눈알 두 개가 젖꼭지와 거의 일치하는 곳에 붙어서 움직일 때마다 찰찰 소리를 내고 있었다.
212쪽
작가정보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