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범죄
2010년 11월 16일 출간
국내도서 : 2008년 10월 25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11.12MB)
- ECN 0111-2018-000-002860415
- 쪽수 95쪽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불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 잭 리치의 <완전범죄>
어느 날 알버트의 집 정원에서 발견된 정체모를 상자 한개. 경찰이 상자를 열어보지만 그 안에는 고양이 시체가 담겨 있었다. 아내를 살해했을거라는 용의자로 수사를 받고 있던 알버트. 형사는 알버트가 범인이라는 확고한 심증을 갖고 시신을 계속 찾지만….
- 코난 도일의 <공포의 오렌지 씨앗>
1883년 영국의 한 마을. 인도에서 편지 한통이 배달된다. 그 안에는 오렌지 씨앗 5개가 들어있었는데, 웬일인지 큰아버지는 공포에 휩싸인다. 공포의 KKK라는 알수없는 말만을 하며 변호사를 급히 부르는데….
- 프레드릭 포사이드의 <재수없는 날>
아일랜드로 입항한 배 한척. 그 배에서 한 화물운전수가 트럭을 몰고 내렸다. 그때 대형차가 트럭의 뒤를 몰래 따르고. 트럭에서 뭔가 부서지는 소리가 났지만 운전수는 미처 모른채 세관검사소를 지난다. 검사 도중 기름이 새는 것을 발견하고 다음날이 되서야 정비공이 도착해 겨우 수리를 끝내고 다시 출발하지만…. 트럭을 남몰래 살피던 자가 있었는데, 바로 머피라는 사내였다.
공포의 오렌지 씨앗_ 코난 도일
재수 없는 날_ 프레드릭 포사이드
에밀리의 시체는 천막에 싸여 신선한 곳에 누워 있었다. 잠시 숨기기에는 이곳이 아주 좋은 곳이었다. 윌마는 빨래하는 날 외에는 지하실에 내려가는 법이 없으니까.
프레드와 나는 에밀리를 도로 우리 집 지하실로 데려갔다. 그곳은 전쟁터를 방불케 했다.
우리는 제일 깊은 구덩이에 에밀리를 집어넣고는 50센티 두께로 흙을 덮였다. 그것으로 충분했다.
"아무렴. 섣불리 행동해서 의심을 사면 안 돼. 1년 후에 자네가 마누라를 죽이면, 자네 집 수색이 끝날 때까지 시체를 우리 집 지하실에다 숨기는 거지."
작가정보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