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의 산책
2022년 07월 19일 출간
국내도서 : 2022년 07월 19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112.77MB)
- ISBN 979119780293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멋진 것들이 늘 우리 눈에 보이는 건 아니다. 이 책은 눈을 크게 뜨고 우리를 둘러싼 것들을 즐기라고 권한다.
어른은 결코 알 수 없는 아이만의 시선을 담은 그림책
안녕, 나는 라라야. 오늘도 여느 때와 같이 아빠랑 마트 가는 길이야. 출발하기 전에 가방에 돋보기랑 망원경을 꼭 챙겨서 나가야 해. 바깥에 있는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려면 필요하거든. 밖으로 나가면 특별한 것들이 항상 나를 기다리고 있어. 너도 나랑 같이 찾으러 가지 않을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
라라는 매일 아빠와 산책 나가는 길을 즐거워합니다. 밖으로 나가면 항상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아주 작은 친구도, 멀리 있는 친구도 놓칠 수 없지요. 그래서 라라는 산책을 나갈 때마다 가방에 돋보기랑 망원경을 꼭 챙깁니다. 그래야 바위 밑에 숨어있는 벌레도 찾고, 저 멀리 날아가는 새들한테 인사도 할 수 있어요.
아빠의 산책 코스는 늘 같습니다. 마트를 들러야 산책이 끝나거든요. 그런데 라라는 새 친구들을 만나느라 항상 뒤쳐져 있습니다. 가끔은 손으로 물웅덩이를 만지기도 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앞만 보고 가는 아빠와 산책길을 탐험하느라 바쁜 라라, 과연 산책을 끝낼 수 있을까요?
아이들은 낯선 것들을 만나면서 세상을 알아갑니다. 새로운 세상을 만나야 아이는 성장할 수 있습니다. 어른들은 그러려니 하지만, 아이들은 길에서 마주친 꽃과 벌레에 이름을 붙여주기도 하고, 말을 걸기도 합니다. 그리고 ‘왜’ 저런 색깔인지. ‘왜’ 저런 모양인지 항상 궁금해 합니다. 어른들이 가르쳐주는 이름과 분류, 개념은 아이가 커가면서 언제든지 배울 수 있지만, 어린 아이가 혼자 새로운 것들을 발견하고 이름을 붙여보는 과정만큼 아이의 상상력을 효과적으로 자라게 하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라라는 행복하게 세상을 탐구해 나가고 있습니다. 라라가 보는 것은 땅속, 물웅덩이, 갈라진 벽 틈 사이가 아닙니다. 아이가 보는 모든 것은 상상력의 품 안에 있습니다. 그 안에는 어른들도 발견하기 힘든 특별한 것이 숨어 있습니다. 산책길에 숨겨진 비밀을 아는 라라, 이 위대한 탐험가를 따라가 볼까요?
작가정보

저자 : 엘레오노라 가리가
Eleonora Garriga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대학교에서 시청각 디자인을, 스페인 마드리드콤플루텐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상 제작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아르헨티나에서 글을 쓰며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두 아이 아나와 울리세스,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작품으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 등이 있고, 〈잠깐만 버튼〉은 2021년 쿠아트로가토스 재단에서 선정하는 100권의 좋은 어린이 책에 선정되었습니다.
역자 : 문주선
대학에서 영어와 스페인어를 공부했습니다. 어린이 책을 만들고 외국의 좋은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합니다. 작은 세계를 잘 살피며 걷는 사람으로 살아가려 합니다. 옮긴 책으로는 〈카피바라가 왔어요〉 , 〈할아버지의 마지막 여름〉, 〈책가방〉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아나 산펠리포
Ana Sanfelippo
1982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출생했다. 대학에서 디자인과 타이포그래피를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스페인에서 그래픽과 패턴 디자이너로 일하는 동시에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므리아 마라이 마리아〉는 IBBY 장애 아동을 위한 좋은 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작품으로는 〈공룡 입양하기〉, 〈식탁으로 모여 봐〉 등이 있습니다.
번역 문주선
그림/만화 아나 산펠리포
작가의 말
어린이의 눈으로 보는 세상은 발견되어지길 기다리는 보물로 가득차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모험으로 바꾸는 그 시선이 사랑스럽고 부럽습니다.
- 역자 문주선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