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자요, 라흐마니노프
2020년 05월 14일 출간
국내도서 : 2019년 06월 2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3.64MB)
- ISBN 979118957124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블루홀식스는 나카야마 시치리의 『안녕, 드뷔시』를 비롯해 『날개가 없어도』, 「법의학 교실 시리즈」인 『히포크라테스 선서』, 『히포크라테스 우울』, 「와타세 경부 시리즈」인 『테미스의 검』, 『네메시스의 사자』, 「미코시바 레이지 변호사 시리즈」인 『속죄의 소나타』, 『추억의 야상곡』, 『은수의 레퀴엠』 등을 출간해왔다. 최근에는 심리 미스터리의 대가인 시즈쿠이 슈스케의 『염원」도 출간하며 나카야마 시치리를 비롯해 다른 미스터리 작가의 작품도 소개하기 시작할 것임을 밝혔다.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재미와 위안과 오락을 드릴 수 있는 작품, 다양한 테마로 궁극의 미스터리를 뽐내는 작품을 꾸준히 만나볼 수 있다.
나카야마 시치리의 음악 미스터리인 미사키 요스케 시리즈의 2편, 『잘 자요, 라흐마니노프』는 평범한 대학생이 바이올리니스트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가는 이야기다. 대학 가을 정기 연주회에서 콘서트마스터를 맡게 된 주인공 기도 아키라, 그는 프로연주가가 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완전 밀실에 보관된 시가 2억 엔인 첼로 스트라디바리우스가 사라진다. 그 후로도 계속 이상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잘 자요, 라흐마니노프』는 현실감 넘치는 음대생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배경으로 주인공들의 성장하는 장면에서 감동을, 연이어 이어지는 사건들 속에서 긴장을 선사하다가 대단원엔 어김없이 강렬한 대반전으로 깊은 여운을 남긴다. 독자들은 이러한 나카야마 시치리의 마법 같은 매력에 또 한 번 전율하게 될 것이다.
Ⅰ Affannoso piangendo 가슴이 아리도록 탄식하며
Ⅱ Angoscioso spiegando 불안감이 뭉게뭉게 피어오르듯
Ⅲ Acciaccato delirante 폭풍처럼 격렬하게
Ⅳ Con calore deciso 열정을 담아 결연하게
옮긴이의 말
작가정보
저자 : 나카야마 시치리
(中山七里)
이야기의 힘! 반전의 제왕!
일본을 대표하는 추리소설 작가. 1961년 기후 현에서 태어났다. 2009년 『안녕, 드뷔시』로 제8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해!’ 대상을 수상하며 작가의 길로 들어섰다. 그 후 나카야마 시치리 월드라는 특유의 세계관 속에 다양한 테마, 참신한 시점, 충격적인 전개를 담아 ‘반전의 제왕’이라 불리며 놀라운 집필속도로 많은 작품을 발표하고 있다.
『잘 자요, 라흐마니노프』는 피아니스트 탐정 미사키 요스케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로 아이치 음대를 배경으로 성장해가는 주인공들의 분투,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의 감동, 음악과 트릭의 조화, 마지막엔 어김없는 반전으로 깊은 여운을 남기는 작품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안녕, 드뷔시』와 『연쇄 살인마 개구리 남자』를 비롯해 『속죄의 소나타』, 『추억의 야상곡』, 『테미스의 검』, 『세이렌의 참회』, 『날개가 없어도』 등이 있다.
역자 : 이정민
출판 및 일본어 전공. 일본 도쿄의 회계사무소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하고 귀국 후에는 일본인 주재원의 전속 통역으로 근무하며 한국어와 일본어의 차이와 사이에 매료되었다. 현재 재미있고 감동적인 작품을 기획 및 소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역서로는 『안녕,드뷔시 』, 『날개가 없어도』, 『신의 아이』, 『아침이 온다』, 『언덕 중간의 집』 등이 있다.
출판 및 일본어 전공. 도쿄의 회계사무소에서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료하고 귀국 후 일본인 주재원의 전속 통역으로 근무하며 한국어와 일본어의 차이와 사이에 매료되었다. 『어긋나는 대화와 어느 과거에 관하여』, 『아침이 온다』 등 츠지무라 미즈키 작가의 여러 작품을 번역했으며 이외에도 『둘이서 살아간다는 것』, 『신의 아이』, 『요철』, 『최저』 등 재미있고 감동적인 일본 문학 작품을 기획 및 소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