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누스 시리즈
2013년 12월 18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3.81MB)
- ISBN 979118505134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01 사랑받지 못한 여자
이혼 후 타우누스 강력반으로 오게 된 피아 키르히호프 형사는 복직하자마자 부장검사의 자살 사건을 만나게 된다.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강력반 반장 보덴슈타인과 함께 사건 현장으로 향하지만, 곧이어 미모의 여성이 전망대에서 뛰어내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02 너무 친한 친구들
뜨거운 6월의 어느 날, 동물원 우리에서 사람 손이 발견된다. 피해자는 인근 고등학교 교사이자 도로 확장 건설을 반대하던 환경운동가인 파울리. 학생들에게는 영웅으로 칭송받던 그이지만, 그의 죽음을 바라던 이 또한 너무나 많았는데…….
03 깊은 상처
2차 세계대전의 박해 속에서도 살아남았던 유대인 노인이 총살당한다. 현장에서 발견된 수수께끼의 숫자 16145. 곧이어 또 다른 노인이 같은 방법으로 살해당하고, 그곳에서도 같은 숫자가 발견되는데…….
04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여자친구를 살해했다는 죄목으로 수감된 토비아스. 10년 만에 출소한 그는 가족에 대한 죄책감과 마을 사람들의 냉대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토비아스의 과거 사건을 홀로 조사하는 소녀 아멜리. 한편, 토비아스의 어머니가 괴한의 공격으로 중태에 빠지고, 아멜리까지 실종되고 마는데…….
05 바람을 뿌리는 자
풍력에너지 개발회사 경비원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풍력발전소 건립을 반대하던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수사에 착수한다. 그러나 곧 또 다른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혼란에 빠진다. 한편 보덴슈타인은 용의자 중 한 명인 니카에게 한눈에 반해버리고…….
06 사악한 늑대
어느 여름날 밤, 강물 위에 떠오른 소녀의 시체. 신원조차 확인할 수 없는 소녀의 몸에는 잔혹한 학대와 감금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었다. 피아와 보덴슈타인은 소녀의 신원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하지만 아무런 단서도 잡지 못한다. 그 와중에 유명 방송인의 폭행 사건을 시작으로 아무 관계또 없어 보이는 인물들이 차례차례 사건에 휘말리기 시작하는데…….
유럽 미스터리의 역사를 다시 쓴 ‘타우누스 시리즈’
2011년 ‘타우누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자 국내 첫 소개작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 출간되었을 때만 해도, 한국의 장르소설 시장은 일본과 영미의 유명 미스터리 작가들이 독식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국내 독자들에겐 생소한 독일 저자의 첫 번째 번역작인 데다 드라마나 영화 같은 미디어믹스도 없었던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의 성공을 예견한 이는 거의 없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이 작품은 한국 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2011년 해외소설 중 가장 높은 판매 부수를 기록한다. 그리고 ‘타우누스 시리즈’는 일본과 영미 작품이 독식하고 있던 한국 장르소설 시장에 유럽 미스터리 열풍을 불러오며 유럽 미스터리의 대표작으로 자리 잡게 된다. 그전까지만 해도 유럽 미스터리의 볼모지에 가까웠던 한국에 2011년 이후 얼마나 많은 유럽 미스터리 작품들이 소개되었는지만 살펴봐도, ‘타우누스 시리즈’의 영향력을 실감할 수 있다.
‘타우누스 시리즈’가 이렇게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독자가 상상할 수조차 없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설정한 등장인물, 그리고 치밀한 구성과 절묘한 반전에 있다.
타우누스 시리즈는 작가의 유명세, 혹은 영화나 드라마 같은 외부 요소가 없어도 독자를 매혹시킬 수만 있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며, 꾸준히 미스터리 독자들의 사랑받고 있다.
작가정보
저자(글) 넬레 노이하우스
1967년 독일 뮌스터에서 태어났다. 법학, 역사학, 독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광고회사에서 근무했다. 결혼 후 틈틈이 미스터리 소설을 집필하다가 자비로 출판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수사반장 보덴슈타인과 남다른 직관으로 사건을 풀어가는 여형사 피아가 등장하는 ‘타우누스 시리즈’가 인기를 모으면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그중에서도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독일에서 출간된 지 사흘 만에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32주 동안이나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전 세계 20개국에 번역 출간된 이 작품은 그동안 뻔한 미스터리 스릴러에 질려 있던 한국 독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며 2011년 최고의 베스트셀러가 되기도 했다.
이후 독일을 대표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작가로 자리 잡은 넬레 노이하우스는 《바람을 뿌리는 자》를 발표하며 보다 치밀해진 구성과 인물, 섬세한 문체를 선보였다. 타우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여섯 번째 작품인 《사악한 늑대》는 작가로서, 그리고 인간으로서 지금까지보다 더욱 성숙해진 넬레 노이하우스의 일면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단순한 재미를 넘어 읽는 이의 가슴을 찌르는 강한 메시지까지 담고 있다.
독일에서 가장 사랑받는 미스터리 시리즈인 타우누스 시리즈의 다른 작품으로는 《사랑받지 못한 여자》 《너무 친한 친구들》 《깊은 상처》가 있다. 저자는 최근 미스터리 소설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는 한편, 타우누스 시리즈의 신작 집필을 준비하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