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만나고 나를 알았다
2022년 06월 20일 출간
국내도서 : 2020년 04월 22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22.18MB)
- ISBN 9791165341763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베스트셀러 《너를 사랑했던 시간》의 이근대 작가 신작
마음이 가난한 시대, 지친 마음을 다독여주는 글로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이근대 작가의 세 번째 에세이. 작가가 SNS에 하루도 빠짐없이 올리는 짧은 글들은 많은 독자들의 아침을 설레게 하고 희망으로 가슴 뛰게 한다. 독자들은 그의 글을 읽으며 삶이 따뜻해졌다고 말한다. 2년 반 만에 선보이는 신작은 SNS 독자들이 먼저 읽고 추천한 공감의 글모음이다. 아픔을 경험한 사람만이 쓸 수 있는 진심을 담은 글, 마음을 두드리는 문장으로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낸 120편의 글을 한 권에 담았다.
Part 1 나에게 가장 좋은 사람
Part 2 너를 만나고 나를 알았다
Part 3 오늘 나에게 필요한 말
Part 4 인생은 그런 것이다
그 무엇도 나에게 답을 주지 못할 때,
힘과 용기를 주는 진심 어린 문장
“이 글을 조금 일찍 봤더라면….”
“작가님 덕분에 숨을 고르며 살아요.”
“호주머니 속에 넣어 다니고 싶은 글!”
이근대 작가의 SNS 채널에 올라온 독자들의 댓글이다. 그는 10여 년 이상 SNS로 독자들과 만나며 ‘SNS 스타 시인’ ‘감성시인’으로 불린다. 문예지로 등단한 시인이기도 한 작가는 그동안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언어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지친 퇴근길에, 내일에 대한 불안함으로 잠 못 이루는 밤에 그의 글을 읽고 힘을 얻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 이제는 30만 명에 이르는 독자들과 교감하고 있다.
이근대 작가는 글이 가진 치유의 힘을 누구보다 믿는다. 죽기로 결심했던 한 사람이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에 새겨진 이근대 작가의 시를 읽고 마음을 돌렸다는 유명한 일화도 있다. 글이 한 생명을 살린 것이다. 그의 글이 이처럼 가슴을 훅 파고드는 이유는 화려한 수사를 더하지 않아도 행간에서 진심이 느껴지기 때문이다. 누군가를 이해하기도, 이해받기도 힘든 세상에서 독자는 그의 글을 통해 진심으로 이해받고 위로받는 느낌을 갖게 된다.
“아무리 힘든 순간이라 해도
우리는 사랑을 놓지 말아야 한다.”
《너를 만나고 나를 알았다》는 꿈을 향해 걷느라 하루하루가 힘겨운 이들에게, 자신을 돌볼 겨를도 없이 부대끼는 일상에 잠시나마 숨을 고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피니시 라인을 알 수 없는 인생이라는 장거리 레이스에서 작가는 우리와 보폭을 맞추며 기꺼이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준다. 너무 빨리 가다가 지쳐 쓰러지지 않도록, 혹은 곁눈질하다가 너무 멀리 돌아가지 않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격려하고 응원을 보낸다.
작가는 아무리 힘겨운 순간이라 해도 우리가 끝까지 놓지 말아야 할 것은 사랑이라 말한다.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을 통하여 아름다운 나, 소중한 나를 발견해가는 존재들이기 때문이다. 사랑에 설레고, 한숨짓고, 눈물 흘리지만, 결국 우리를 살아가게 하는 것이 사랑임을 이 책은 다정하게 깨우쳐준다.
소리여행 작가의 섬세한 시선이 담긴 서정적인 일러스트가 글과 어우러져 책을 더 풍성하게 꾸며준다. 소중한 사람에게 미처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한 사랑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돼줄 책이다.
작가정보
저자 : 이근대
차가운 세상에 상처받은 마음들을 어루만져주는 글을 씁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SNS에 짧은 글을 올리기 시작한 지 어느덧 열두 해, 지금은 30만 명에 이르는 독자들이 저의 글을 챙겨 읽습니다.
글에 담긴 치유의 힘을 느꼈던 젊은 시절에 《심상》 신인상으로 등단하였고, 부산시인협회 ‘젊은 시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후로 직장을 다니며 꾸준히 글을 써서 여러 권의 시집과 에세이 《너를 사랑했던 시간》 《이 낯선 마음이 사랑일까》를 냈습니다. 살아가는 일이 버겁게 느껴질 때, 따뜻한 위로가 절실할 때, 저의 글이 누군가의 가슴에 스며들어 작은 힘이 되고 용기를 불어넣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글을 쓰던 때의 그 마음으로 변함없이 독자들의 하루를 응원하고자 합니다.
◎ 인스타그램 @keundea_lee | 페이스북 gdlee27 | 카카오스토리 127gdlee27
그림 : 소리여행
자연에 대한 동경, 사람에 대한 연민의 마음을 색으로 담아냅니다. 자연의 색을 담아내는 동안 제 마음도 자연의 색으로 물들어가고, 사람의 마음을 표현하는 동안 제 마음도 삶을 배워갑니다.
◎ 그라폴리오 grafolio.com/helenhanmom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