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인생. 1
2020년 01월 23일 출간
국내도서 : 2019년 12월 2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37MB)
- ISBN 9791162759707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사람들은 투쟁에서 살아남으려고 몸부림을 치고 있다. 투쟁이 치열할수록 사람들은 더 독해졌고, 더 잔인해졌다. 그 결과는, 자기 파멸로 이어지고 있다.
상대를 이기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싸웠는데, 자신부터 파괴되는 모순에 빠진 것이다. 상대를 죽인다고 해서, 내가 승리하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억울한 일을 당해도 극단적인 선택을 하지 않고, 자기의 행복을 찾아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 위대한 승리자다. 이 책이, 여러 가지 모순에 빠진 대중들을 구원하는 기적의 열쇠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2019년 11월 19일, 저는 봄에 대학로에서 ‘북 콘서트’ 형식으로 책을 홍보하려고 혜화동을 사전 답사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경동시장에 들러 아내가 좋아하는 땅콩을 3만 4천 원어치 샀습니다. 그 가게는, 10여 년 전 제가 건어물 장사를 할 때부터 물건을 받아서 팔았던 곳입니다. 젊은 판매원이 햇땅콩이라며 건네준 것을 배낭에 넣고 집에 돌아와서 열어 보니 묵은 땅콩이었습니다.
아내가 속이 상해서 펄펄 뛰었지만, 저는 그냥 먹고 다시는 그 가게에 가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땅콩을 먹어 보니 배가 아팠습니다. 제가 살아 있는 동안에, 앞으로 그 가게에서 물건을 사는 일은 절대로 없을 것입니다.
독자와 저자의 관계도 이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책을 구입하여 읽어 봤더니 돈만 낭비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그 독자는 저자가 꼴도 보기 싫을 것입니다.
저도 독자에게 이런 평가를 받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저의 글을 읽고 실망하신 분이 계셨다면, 이 자리를 빌려 용서를 구합니다. 아울러, 저의 글을 읽고 용기를 얻었거나 자살을 포기하신 분이 계신다면 감사의 인사를 보내 드립니다.
- 저자의 인사말 중에서
작가정보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