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의 카페를 아시나요
2025년 11월 05일 출간
국내도서 : 2025년 08월 22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24.68MB) | 약 17.1만 자
- ISBN 9791170965473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13,54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본격적인 인테리어 작업에 돌입한 비브는 마구간을 카페로 탈바꿈시켜 줄 수리공, 칼(호브)을 스카우트해 작업에 돌입한다. 며칠이 지나고, 완성된 카페에서 함께 일할 직원을 구하기 위해 광장 게시판에 붙인 공고를 보고 찾아온 매혹적인 서큐버스, 탠드리를 직원으로 들이면서 엉성한 비브의 카페는 문을 열게 된다. 기대가 무색하게, 커피가 낯선 곳에서 장사는 지지부진했다. 텅 빈 카페를 바라보며 손님을 끌어당길 돌파구를 찾던 비브는 손님으로 온 팀블(랫킨)이 제빵사라는 것을 알아채고 그를 채용하며 점차 규모를 키워나간다.
운이 좋았던 것일까, 아니면 카페에 묻어둔 비밀스러운 돌이 행운을 불러온 것일까. 어느 순간 비브의 카페는 툰의 모든 이들이 모이는 핫 플레이스가 되었다. 낯선 카페를 찾아오는 별난 손님들과 그들을 편견 없이 맞이하는 카페지기 비브. 카페의 성공은 돌이 가진 힘 때문이라고 생각하면서도 그 힘을 의심하는데…….
눈부신 마음이 모여 어둠을 밝히는 카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코지 판타지의 시작!
카페에 퍼지는 달콤한 빵 냄새, 조화로운 향긋한 커피 향에 이끌리는 사람들.《비브의 카페를 아시나요》에서 비브의 카페는 갓 구운 빵과 금방 내린 커피의 온도처럼 따스한 사람들의 교집합 장소가 된다. 익히 들어본 ‘좋은 사람을 곁에 두고 싶다면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말처럼 카페를 꾸린 선량한 비브 곁에 비슷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모이는 걸 마주할 수 있다. 차갑고 날카로운 전사가 아닌, 누구보다 따스한 마음을 가진 비브에게 스캘버트의 돌이 가져다준 행운은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과의 만남, 우정에서 연대로 이어지는 소중한 관계이다.
다양한 캐릭터들의 다정한 관계를 담은 이야기를 통해 냉정과 무관심이 만연한 사회에서 잠시 벗어나, 어둠 속에서도 온기로 불을 밝힌 비브의 카페에 담긴 고유한 아늑함을 커피 한잔과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
1~29
Epilogue
Prequel: Legends & Lattes의 시작
22년간의 치열한 전사 생활이 비브에게 남긴 건 진동하는 피비린내와 추악한 속임수뿐이었다. 더 이상 그것들을 견딜 자신이 없었다. 오크의 삶은 폭력이 난무하고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점철되어 있었다.
12p
그래도 이제는 무언가를 파괴하는 일이 아니라 쌓아 올리는 일을 하게 될 터였다. 한편으로는 어리석은 계획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커피숍? 그것도 커피를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는 도시에서? 불과 6개월 전까지만 해도 비브 역시 커피의 맛도, 향도 몰랐다. 커피의 존재 자체를 몰랐다. 표면적으로는 이 시도 자체가 한심해 보였지만, 비브는 어둠 속에서 미소를 지었다.
29p
몇 년간 모험, 전투, 현상수배 보상금 따위의 일에서 빠져나올 길을 찾았던 것 같아요. 수백 번 반복된 부상으로 천천히 피를 흘리거나 치명적인 한 방을 기다리는 삶이었죠. 일단 그런 삶에 익숙해지면 다른 가능성이나 변화에는 무뎌져요. 그런 상태였던 제 감정을 건드린 건 커피가 처음이었어요. 심지어 그 감정을 계속 느끼고 싶었어요. 그래서 여기까지 온 거예요. 지난 삶의 고통이 아직 제 안에 남아있기는 하지만요.
94p
비브는 다시 페누스를 볼 일이 없을 거라 여겼고, 그러기를 바랐다. 하지만 그가 나타났다. 비브에게 뭔가 원하는 것이 있다는 뜻이다. 비브는 자신의 추측이 틀리기를 간절히 바라며 불청객을 향해 억지 미소를 지어 보였다.
154p
당신이 가게를 관리하는 것처럼 삶을 대한다면, 그러니까 가게에 투자하는 만큼 자신을 돌보고 삶에 투자한다면요. 아마 삶이 조금 더 편안해질 거예요.
219p
아주 평화로운 곳을 찾아냈군요. 여기는 특별한 장소죠. 당신이 씨를 뿌렸고 이제 그게 꽃을 피우는 중이잖아요. 아주 좋아요. 쉬기 좋은 곳이에요. 이 늙은이가 쉴 수 있는 안락한 그늘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277p
의문점은 늘 존재했다. 이제 그 의문점을 직시해야만 했다. 만약 돌을 잃게 된다면? 만약 이 모든 걸 성장시키는 데 돌이 핵심적인 역할을 한 거라면? 그렇다면 돌이 없어졌을 때 꽃은 시들어 죽게 될까, 아니면 계속 꽃을 피울 수 있을까? 만약 후자라면 꽃은 얼마나 오래 피어 있을 수 있을까?
312-313p
비브는 고개를 숙이고 양손으로 검을 쥐었다. 이전 삶을 버리고 새 삶으로 향하는 다리를 건너왔다. 그리고 이제 폐허가 되어버린 새 삶 앞에 무릎을 꿇었다. 하지만 비브가 건너온 다리는 뒤에서 불타버렸다. 비브는 황폐한 곳에 남겨졌다.
355p
“한동안은 내가 운명을 기만하고 있는 건 아닌가 생각하기도 했어요. 여러분을 곁에 둘 목적으로요. 원래 내 몫이 아니었던 연이은 행운을 억지로 끌어당기고 있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죠. 어느 시점이 되면 여러분도 내 실체를 알게 될 거고, 그럼 날 떠날 거라고 생각했어요……(중략) 그래서 저는 여러분과 함께할 자격이 없는 것 같아요. 계속 함께한다면 여러분은 저와 함께 지내며 많은 것을 용서해야 할지도 몰라요. 그럼에도 우리가 함께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397-398p
★ 휴고상, 네뷸러상, 로커스상 최종 후보작! ★
★ 2023년 어스타운딩 신인 작가상 수상! ★
2023년 휴고상, 네뷸러상, 로커스상 최종 후보작에 오르고 같은 연도에 어스타운딩 신인 작가상을 수상한 트래비스 볼드리의 《비브의 카페를 아시나요》가 해피북스투유에서 출간되었다. 이 책은 출간 1년 만에 판매 부수 20만 부를 돌파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작가는 2023년, 2024년 주목할 코지 판타지 대표 작가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오크, 엘프, 서큐버스, 호브 랫킨 등 판타지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인물들이 지금과 똑같은 세상에서 살고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 이 소설은 현대인에게 친숙한 장소, 카페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모여 사는 세계를 그려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카페에 숨겨진 비밀의 진짜 의미를 찾아가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코지 판타지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비브는 새로운 삶을 도와줄 스캘버트 돌과 함께 낯선 도시 ‘툰’에서 생소한 카페를 열었다. 돌의 효력을 아는 사람은 드물지만, 안다면 누구든 탐낼 만큼 매력적인 돌이 숨겨져 있다는 비밀을 품고 카페 운영을 이어나가는데……. 돌의 효력 때문인지 연이은 행운이 찾아오고 카페는 성공 가도를 달린다. 이 모든 결과가 진짜 스캘버트 돌이 가진 힘 때문일까? 비브는 효력을 의심하면서도 점차 믿게 된다. 과연 돌이 끌어당기는 것은 무엇일까?
인물정보
로커스, 네뷸러, 휴고상 최종 후보에 오른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수백 권의 이야기에 목소리를 입힌 오디오북 내레이터다. 이전에는 수십 년간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 겸 개발자로 활동했으며, 대표 게임으로는 〈Torchlight〉, 〈Rebel Galaxy〉, 〈Fate〉 등이 있다. 장편소설《비브의 카페를 아시나요》,《Bookshops & Bonedust》,《Brigands & Breadknives》의 작가이다. 현재 태평양 북서부 지역에 거주하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