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2023년 08월 29일 출간
국내도서 : 2019년 01월 15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43.00MB)
- ISBN 9788965466703

쿠폰적용가 13,500원
10% 할인 | 5%P 적립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31분 43.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엄마》는 여자로, 또 엄마로 살아가는 이들의 31가지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사는 곳과 직업, 외모와 가치관 등 모든 것이 다른 31명의 여자, 이들을 묶어 주는 건 바로 ‘엄마’라는 이름이다. 많은 면에서 다르지만, 아이를 향한 사랑만큼은 똑같은 이들의 이야기가 독자들로 하여금 뭉클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특히 아이를 둔 엄마가 아이와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예민하게 포착한 시적인 글, 글과 어우러지면서도 개성과 기품을 담아 낸 일러스트로 한층 더 공감을 자아낸다.
‘그림책’과 ‘일러스트 엽서북’을 함께 엮은 선물 같은 책 《엄마》! 이 책을 통해 아이를 향한 사랑으로 살아가는 이 세상 모든 엄마를 떠올려 보자.
◆ 책의 특징 ◆
자유분방한 ‘여자’와 아이를 둔 ‘엄마’ 사이의 간극
세상 곳곳의 여자이자 엄마인 이들의 31가지 달콤 쌉싸래한 에피소드
이 책에는 총 31명의 아이를 둔 엄마가 등장한다. 갓 태어난 아이를 바라보며 기대감에 찬 엄마, 브로콜리를 먹이려고 아이와 옥신각신하는 엄마, 아빠가 떠나고 아이와 둘이 남은 엄마, 쌍둥이를 돌보느라 녹초가 된 엄마, 직업이 군인이라 아이 곁을 잠시 떠나야 하는 엄마, 해변에서 아이를 잃어버리고 화들짝 놀란 엄마……. 시대도 국가도 외모도 취향도 다른 이들을 공통적으로 묶어 주는 건 ‘엄마’라는 이름이다. 표현법은 다 다르지만, 아이에 대한 사랑은 한결같이 차고 넘친다.
엄마가 되기 전에 이들은 ‘여자’로서의 삶에만 충실하면 됐다. 여행을 가고 싶으면 어디로든 떠날 수 있었고, 의사가 꿈이라면 그 꿈을 좇으면 됐다. 하지만 이제 아이를 데려다줘야 하고, 아이가 혹여 다치기라도 하면 그 아이를 안아 주어야 한다. 그게 때로 짐처럼 느껴지기도 하지만, 그 짐의 무게 이상으로 큰 기쁨과 사랑이 자리하므로 괜찮다.
자유분방한 ‘여자’와 아이를 둔 ‘엄마’ 사이의 간극에서 때로 투덜대고 때로 피곤해하지만, 그 둘 사이의 틈을 메우고도 남을 아이를 향한 사랑으로 살아가는 이 세상 모든 엄마에 대한 책이다.
아이와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예민하게 포착한 시적인 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보물 같은 일러스트
엄마란 이름이 더해진 31명의 여자들, 그녀들이 아이와의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예민하고 섬세하게 포착했다. 설렘, 조바심, 사랑, 경외, 슬픔, 피로, 걱정! 시처럼 정제된 글 속에 담긴 각양각색의 이야기가 읽는 이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마음을 포근하게 덥혀 준다.
글과 어우러져 다양한 대륙의 엄마를 사실적이고 아름답게 그려 낸 일러스트도 이 책의 보물 같은 존재다. 아이와 함께하는 순간 엄마는 어떤 표정을 지을까? 혹시 머릿속에 정형화된 엄마의 이미지가 있다면, 이 책이 그것을 확실하게 깨 줄 것이다. 각각이 가진 개성과 기품을 담아 낸 31명의 엄마 일러스트는 강렬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임에 틀림없다.
‘그림책’과 ‘일러스트 엽서북’을 함께 엮은 선물 같은 책
‘엄마’라는 존재와 관계된 모든 이들을 위한 책
‘그림책’과 엽서 크기의 ‘일러스트 엽서북’을 함께 엮었다. ‘일러스트 엽서북’은 ‘그림책’에 있는 일러스트로만 꾸며져 있으며, 비어 있는 면에 글을 써 엽서처럼 활용하기에 좋다. 2가지가 함께 들어 있는 이 책은 혼자 감상해도 좋지만, 아이를 둔 엄마, 예비 엄마, 나의 엄마 등 주변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읽으며 서로를 깊이 이해하는 시간을 갖기에도 알맞은 책이다. 누군가는 이미 겪었고, 누군가는 겪고 있으며, 누군가는 곧 겪을 이 이야기는 ‘엄마’라는 존재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흥을 일으킬 것이다.
작가정보
1977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태어나 지금도 여전히 그곳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브뤼셀의 세인트 룩 연구소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고, 1999년부터 45권이 넘는 어린이 책을 만들어 여러 나라에 알려졌습니다. 2000년에는 《알파벳 이야기》로 생텍쥐페리 상을 수상했으며, 그의 또 다른 작품들은 1999년, 2000년, 2009년에 볼로냐 아동 도서전에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낭독 이미나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