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바나나 산책시키기

당신의 인생을 뒤 바꿔 놓을 10가지 방법
벤 알드리지 지음 | 김지연 옮김
혜다

2024년 10월 28일 출간

국내도서 : 2024년 05월 30일 출간

(개의 리뷰)
( 0% 의 구매자)
eBook 상품 정보
파일 정보 ePUB (45.20MB)   |  약 13.3만 자
ISBN 9791191183320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
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소득공제
소장
정가 : 18,800원

쿠폰적용가 16,920

10% 할인 | 5%P 적립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너무 소심해서 세상살이가 두렵기만 한가?
상대하기 힘든 사람을 만날까 봐 무서운가?
어떠한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지키고 싶은가?

내가 통제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구분하는 것,
이것이 바로 스토아 철학의 황금율이다!

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 당장 바나나와 산책을 나가라!

‘스토아 프로젝트’로 인생을 바꾸다!
살다 보면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가 찾아온다. 이 글의 저자 또한 어느 날 들이닥친 공황 장애로 인해 일상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잠도 잘 수 없었고, 밥도 먹을 수 없었으며, 급기야는 집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렀다.
이런 그를 다시 살려 낸 건, 2천 년도 넘는 세월을 거슬러 올라 만난 고대 그리스의 ‘스토아 철학’이었다.

여전히 스토아 철학을 ‘금욕주의’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이 책을 읽고 나면 그런 오해쯤은 말끔히 가실 것이다. 요즘 식으로 말하자면 스토아 철학은 ‘정신력을 강화하는 훈련’에 가깝다. 공황 장애에 시달리던 저자가 자발적으로 도전과 어려움을 찾아다니기 시작한 것 또한 모두 스토아 철학 덕분이다. 이 고대 사상으로부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은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쇄 조치가 실행되었을 때에도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감행했다. 에베레스트산 등반 대신 집에 있는 계단을 21시간 동안 올랐고, 마라톤 대신 자신의 집 정원을 4,802바퀴나 뛰었다. 이 정도면 ‘스토아주의 프로젝트’라 불러도 되지 않을까.

스스로가 쳐 놓은 심리적 안전지대를 벗어나기 위해 그가 실천에 옮겼던 것들은 이 밖에도 무수히 많다. 맨손으로 거미 잡기, 싫어하는 정당에 기부하기, 듣기 싫은 밴드의 음악 듣기, 애완 바나나와 산책하기, 싫어하는 음식 먹기, 자신의 장례식에 대해 상상해 보기…. 예전의 그였다면 시도조차 하지 않았을 일들을 그는 ‘안티 버킷 리스트’로 만들어 하나씩 행동으로 옮겼다.

그렇다. 이 책은 철학책이 아니다. 오히려 자신의 삶을 통제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

실전 매뉴얼’에 가깝다. 책의 많은 부분이 지금이라도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조언들로 가득하다. 일기 쓰기, 모닝 루틴, 죽음 명상, 역할 모델 고르기 등 모두 평범한 이들이 해낼 수 있는 것들이니 너무 겁먹지 않아도 된다.

그가 했던 것처럼 당신도 바나나와 산책을 나갈 수 있겠는가? 이 질문에 쉽게 답할 수 없다면 다시 한번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실천이야말로 스토아주의를 스토아주의답게 만들어 준다.
실천하지 않는 철학은 그저 단어의 나열일 뿐이다.”

스토아주의 덕에 인생을 180도 뒤바꿔 놓는 데 성공한 한 남자.
그가 들려주는, 당신의 인생을 바꾸어 놓을 10가지 방법.
스토아 철학으로 당신의 삶이 변화될 상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진다.
prologue 인생이 180도 달라진 이야기 6

PART 01 스토아주의 사용 설명서 33


01 스토아주의란 대체 뭘까? 35

행복한 삶을 위한 4가지 기본 덕목 39
내 머릿속 사자 한 마리 44
통제할 수 없는 것을 통제하는 법 46
무관심이라는 방패 49
활이 이미 시위를 떠났다면 51
스토아 철학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해 54
제우스를 믿지 않아도 괜찮아! 56
스토아주의는 금욕주의가 아니다 59

02 간략하게 살펴보는 스토아주의 역사 61

고대 그리스의 스토아학파 62
고대 로마의 스토아학파 68
현대의 스토아학파 75
끊임없이 진화하는 스토아주의 79


PART 02 인생을 뒤바꿀 10가지 방법 83

첫 번째 방법 : 자발적 불편함을 추구하라 86
[원리] 87
자발적 불편함 90
수치심 깨뜨리기 94
자발적 박탈 96
실패와 거절을 위한 예방접종 99
네이비실이 알려 주는 자발적 불편함 101
첫 번째 방법을 마치며 103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105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108



두 번째 방법 : 있는 그대로 바라보라 110
[원리] 111
판단과 인식을 바라보는 현대 심리학의 관점 115
추방을 당할지라도 118
코로나19로 봉쇄당했을 때 120
두리안 먹기에 도전해 볼까? 122
불평하는 건 쉽다 125


두 번째 방법을 마치며 126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128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132

세 번째 방법 : 운명을 사랑하라 134
[원리] 135
아모르 파티 138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 139
모든 것이 도전이다 147
깨진 도자기의 아름다움 150
세 번째 방법을 마치며 151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153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156


네 번째 방법 : 스스로를 돌아보라 157
[원리] 158
너 자신을 알라 160
일기 쓰기 163
아침 일과 167
저녁 일과 171
네 번째 방법을 마치며 172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174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178


다섯 번째 방법 : 역할 모델을 찾아라 179
[원리] 180
역할 모델 고르는 법 182
안티 역할 모델 185
스토아 철학 속 슈퍼히어로 187
에픽테토스라면 어떻게 말했을까? 189
당신이 바로 역할 모델이다 191
다섯 번째 방법을 마치며 192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194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197


여섯 번째 방법 : 부정적인 상황도 염두에 두어라 198


[원리] 200
부정적 시각화의 예 ① : 거대한 암벽에서 추락한다면? 203
부정적 시각화의 예 ② : 상실에 대해 생각하기 207
부정적 시각화의 예 ③ : 상황이 훨씬 더 안 좋았을 수도 있었다 209
안녕, 내 오랜 친구 어둠아! 211
여섯 번째 방법을 마치며 213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215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221


일곱 번째 방법 : 내 마음만은 내가 통제할 수 있다 222
[원리] 223
평정심을 기르는 법 226
감정을 다스리는 또 다른 방법 2가지 229
분노/ 불안/ 슬픔/ 질투를 다스리는 방법 236
일곱 번째 방법을 마치며 238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240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243


여덟 번째 방법 : 상대하기 힘든 사람을 만났을 때 244
[원리] 245
상대하기 힘든 사람을 상대하는 법 249
공감 능력을 키워라 253
비판만 하는 사람을 상대하는 법 255
여덟 번째 방법을 마치며 257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259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264


아홉 번째 방법 : 언젠가는 죽는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265
[원리] 267
죽음 명상 269
이 순간이 마지막일 수도 있다 275
목적과 의미를 갖고 살아가기 276
죽음에 대한 스토아학파의 생각 278
죽음을 상기시켜 주는 물건을 지녀라 280
아홉 번째 방법을 마치며 281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284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288


열 번째 방법 : 우주적 관점을 지녀라 289
[원리] 290
우주의 모든 것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291
위에서 내려다보기 293


영원한 것은 없다 295
자연과 교감하라 298
신비롭고 놀라운 통계들 302
열 번째 방법을 마치며 304
[스토아주의 연습하기] 306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 309


PART 03 스토아주의 실천하기 311

01 스토아주의가 남긴 것들 313

스토아주의 철학자들의 격언 316
스토아주의 철학자들이 남긴 저서 318

02 스토아주의 도전 과제 320

10일짜리 도전 과제 321


1개월짜리 도전 과제 323
1년짜리 도전 과제 326
나, 벤이 추천하는 도전 과제 329

03 스토아주의의 미래 334

스토아주의를 학교에서 가르친다면 337
내가 꿈꾸는 스토아주의의 미래 340

04 더 발전된 스토아주의 342

명상 344
안티 버킷 리스트 347

epilogue 굳이 기다릴 이유가 있을까? 349

[스토아주의 추천 도서 목록] 355
[스토아주의 주요 용어 정리] 364
[스토아주의 원리 : 인생을 뒤바꿀 10가지 방법] 367
[감사의 글] 369

불안감은 어느 날 불쑥 찾아왔다. 아무런 예고도 없이 공황 발작이 나를 덮쳤다. 금방이라도 죽을 것 같았고, 머리가 ‘펑’ 하고 터져 버릴 것 같았다. 엄청난 공포가 엄습했다. (…) 그러던 어느 날 스토아주의를 접하게 되었다. 나는 깊은 울림을 주는 이 고대 그리스 철학에 순식간에 빠져들었다. 무엇보다 그 실용성이 마음에 들었다. 실생활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스토아 철학은 2,000년이 넘는 세월을 건너뛰어 오늘날에도 완벽하게 유효한 사상이었다.
_〈프롤로그 : 인생이 180도 달라진 이야기〉 중에서

나는 스토아주의를 바탕으로 다양한 도전 목록을 작성했고, 여러 측면에서 나 자신을 테스트했다. (…) 날마다 찬물로 샤워를 했고, 강이나 바다에서 수영을 즐겼으며, 얼음물에 뛰어들었다. 루빅큐브를 1분 안에 푸는 법을 습득했고, 일본어와 종이접기 도 배우기 시작했다. 한의사를 찾아가 침을 맞으며 침에 대 한 공포를 극복했고, 딱딱한 바닥에서 잠을 잤으며, 일부러 우스꽝스러운 옷을 입기도 했다. 카드를 한 번씩만 보고 카드 덱 전체를 통째로 암기하는 법과 자물쇠 따는 법도 스스로 터득했다. 순전히 내 정신력을 단련하고자 길게 늘어선 줄을 보면 아무런 이유 없이 그 대열에 합류해 내 차례를 기다리기도 했다.
_〈프롤로그 : 인생이 180도 달라진 이야기〉 중에서

스토아학파는 외부 사건, 즉 우리 인생에서 벌어지는 일 대부분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인생은 불 확실하기에 우리가 그 결과를 좌지우지하기란 불가능하다. 그러나 스토아 철학자들은 외부 사건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 지는 우리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결국 우리는 나의 통제력과 상관없이 벌어지는 일들에 어떻게 대응할 것이냐에 집중함으로써 인생의 주도권을 어느 정도 되찾을 수 있는 것이다.
_〈스토아주의란 대체 뭘까?〉 중에서

이 10가지 방법은 하나같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용적이므로 책을 읽어 내려가면서 각자 실제 생활에서 시험해 보길 권한다. 독자 여러분이 배운 것을 실제로 실천할 수 있게끔 마지막 부분엔 원리별로 실생활에서 도전해 볼 수 있는 과제를 제시해 두었다. 원리를 읽기만 하고 실천하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학습한 개념을 실천에 옮길 때 비로소 완전히 이해할 수 있다고 나는 믿는다. 스토아주의에서는 무엇보다 이 실천적 요소가 매우 중요하다.
_〈인생을 뒤바꿀 10가지 방법〉 중에서

자발적 불편함을 실천하는 또 다른 고전적인 훈련법은 베개와 이불, 매트리스 없이 맨바닥에서 자는 것이다. 이는 생각보다 강도 높은 훈련이다. (…) 이 밖에도 신체적 불편함을 경험하는 방법은 많다. 경미한 통증이 있을 때 진통제를 먹지 않거나, 지압 매트를 산 뒤 그 위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통증이 느껴지는 자세를 유지하며 스트레칭을 하거나, 바닥에 레고를 던지고 그 위를 걸을 수도 있다. 마음만 먹으면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중요한 것은 실생활에서 몸소 실행에 옮겨야 한다는 것이다.
_〈자발적 불편함〉 중에서

무엇을 입으면 창피할까 생각하다가, 일본에서 이상한 모자를 여러 개 구입했다. 이 모자를 쓰고 돌아다니면 바보처럼 보일 것 같았다. 나중에 스토아주의에 관한 워크숍에서 이 모자들을 보여 준 적이 있는데 예상대로 꽃게 모자가 가장 인기가 많았다. (…) 애완 바나나 또는 애완 채소를 데리고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으로 산책을 가 보라. 개인적으로 나는 애완 채소를 더 선호한다. 이유를 묻는다면…, 바나나는 물러 터지기 쉬우니까? 이유야 어찌 됐건, 중요한 것은 애완 바나나나 애완 채소나 창피하기는 매한가지라는 사실이다!
_〈수치심 깨뜨리기〉 중에서

앞으로 길이 막히거나, 기차가 연착되거나, 줄을 서서 오래 기다려야 할 일이 생긴다면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데 집중해 보자. 논리 호스를 기억하는가? 자, 당장 논리를 발사하라! 아니면 잠시 로봇이 되어 지금 일어나는 모든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라. 상황을 판단하지 말고 그저 흘러가도록 두라. “나는 지금 차가 막히는 도로 한가운데 갇혀 있다.”라고 객관적인 상황만 말해 보라. “엉망진창이야!”라든가 “늦을 것 같아.”라는 말은 덧붙이지 말자.
_〈있는 그대로 바라보라〉 중에서

우리는 인생에서 누리는 많은 것들을 너무나도 쉽게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인다. 상실을 생각하는 것은 이런 태도에 대항하는 완벽한 방법이다. 배우자, 가족, 친구, 반려동물, 건강, 멀쩡한 감각과 사지, 직업, 돈, 집, 자동차, 노트북, 휴대폰, TV, 옷, 추억이 담긴 물건 등 상실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보고 목록으로 작성해 보라. 처음부터 상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면 이 훈련이 훌륭한 디딤돌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무언가를 잃어버린다면 어떨까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는 일에 온전히 집중하라. 매일 밤 이를 닦으면서 감사한 일을 모두 읊어 보라. 사방팔방 치약을 튀기지 않으려면 소리 내지 말고 머릿속으로 되뇌는 게 좋다!
_〈부정적인 상황도 염두에 두어라〉 중에서

이 훈련은 누군가를 싫어하는 마음을 누그러뜨리는 데 사용 될 수 있다. 누군가가 나쁜 행동을 할 때, 그 행동의 원인이 될 만한 이유를 생각해 보라.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있었거나 최근에 가까운 친척이나 배우자를 잃었을 수도 있다. 이 사람이 이렇게 나쁘게 행동하는 이유를 가능한 한 많이 생각해 보라. 이 훈련의 목표는 어떤 행동이든 전체적인 맥락에서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누구에게나 가장 나약한 모습이 드러나는 순간이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다. 단지 그 나약한 모습만 보고서 상대방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_〈상대하기 힘든 사람을 만났을 때〉 중에서

그러니 시간을 내어 주변의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라. 걸음을 멈추고 장미 향기를 맡아 보라. 인생은 언젠가 끝이 나고, 그럼 더 이상 피자를 먹을 수 없게 될 거란 걸 기억하라. 미래는 불확실성의 연속임을 기억하라. 그리고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하지만, 괜찮다. 당신에게는 어떤 어려움에도 맞설 수 있는 힘이 있으며, 훈련을 통해 그 힘을 더욱 키울 수 있다. 외부 사건에 어떻게 대응할 것이냐 그리고 어떤 사람이 될 것이냐에만 집중하라. 그리하면 세상이 아무리 혼란스럽고 통제 불능인 것처럼 보일지라도 어떻게든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다.
_〈굳이 기다릴 이유가 있을까?〉 중에서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을 통제하는 방법
철학을 삶으로 살아 낼 수 있는 방법
그렇게 당신의 인생을 180도 바꿀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이야기


바나나와 산책하기
집에 있는 바나나에 산책 줄을 매고 밖으로 나가 보자. 쉽다고? 간단해 보이지만 어쩌면 당신은 결코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일은 어떤가? 피자 가게에 전화를 걸어 네모난 피자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건? 싫어하는 정당에 기부하는 일은? 미국 특수부대 출신을 초대해 한 달 동안 같이 사는 건? 맨손으로 거미를 잡는 일은? 마라톤 대신 자신의 마당을 4,802바퀴 도는 건?
만일 이 일들이 당신의 인생을 완전히 뒤바꿔 놓을 수도 있다면, 한번 시도해 보겠는가?

한 남자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은 이야기
이 책은 이런 도전들을 통해 자신의 인생을 180도 뒤바꾸어 놓은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다. 그리고 이 이야기 중심에 바로 ‘스토아 철학’이 있다. 저자는 이 고대 사상을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면 하고 아쉬움을 토로한다. 그럼에도 이 사상 덕분에 자신의 인생이 얼마나 말도 안 되게 뒤바뀌었는지, 그 고마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어느 날 느닷없이 공황 장애가 찾아오고 일상의 모든 것이 산산이 부서져 내렸을 때, 늘 위험에 처해 있는 사람처럼 긴장한 채 잠도 못 자고 밥도 못 먹었을 때, 머리가 터져 버릴 것만 같아 집 밖으로는 한 발자국도 못 나갔을 때, 그에게 평범한 일상을 다시 돌려준 것이 바로 이 스토아 철학이었다.

철학, 삶의 매뉴얼이 되다
2천 년 전 고대 철학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니 벌써부터 지루한가? 어려운 용어가 무수히 등장하고 읽어도 도무지 이해할 수 없을 거라는 생각에 시작할 엄두조차 안 생기는가?
그렇다면 걱정할 것 없다. 이 책은 철학에 대해 어려운 말들을 늘어놓는 책이 아니다. 철학을 어떻게 하면 삶의 기술로, 일상의 영역으로, 실천의 목록으로 바꿀 수 있는가에 대한 책이다. 무엇이 되었든 미리 연습을 해 놓으면 어떤 역경이라도 헤쳐 나갈 수 있다고 가르쳐 주는 ‘인생 사용 설명서’와 같은 책이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자신의 운명을 사랑하며,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언젠가는 죽는다는 사실을 기억하라고, 고삐 풀린 인생에 지친 사람들에게 삶을 통제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책이다.
어떤가? 이제 책의 내용이 좀 궁금해지는가?

얼마짜리 프로그램을 원하시죠?
이 책은 당신에게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 10가지를 제시한다. 모두 저자가 직접 실행해 본 것들이라 상당히 실용적이고 구체적이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방법이 어떻게 스토아주의와 맞닿아 있는지도 쉽게 알려 준다. 이렇게 10가지 방법을 차근차근 따라가다 보면 각 장의 말미에 〈스토아주의 도전 과제〉와 〈변화를 위한 글쓰기 미션〉을 만나게 된다. 스토아주의를 일상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이 과제들은 당신의 인생을 실질적으로 바꿔 놓는 데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다.
이 밖에도 ‘10일짜리 도전 과제’, ‘1개월짜리 도전 과제’, ‘1년짜리 도전 과제’, ‘나, 벤이 추천하는 도전 과제’ 등이 함께 실려 있으니 각자 입맛에 따라 취사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순간, 날뛰는 삶에 대한 통제권도 되찾아 올 것이라 믿는다.

굳이 미룰 필요가 있을까?
시간을 내어 주변의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라. 걸음을 멈추고 장미 향기를 맡아 보라. 인생은 언젠가 끝이 나고, 그럼 더 이상 피자를 먹을 수 없게 될 거란 걸 기억하라. 미래는 불확실성의 연속임을 기억하라. 그리고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하지만, 괜찮다. 당신에게는 어떤 어려움에도 맞설 수 있는 힘이 있으며, 훈련을 통해 그 힘을 더욱 키울 수 있다. 외부 사건에 어떻게 대응할 것이냐 그리고 어떤 사람이 될 것이냐에만 집중하면 된다. 간단히 말해, 그저 스토아주의와 함께 하루하루를 살아가면 되는 것이다.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인 줄 알면서 굳이 기다릴 이유가 있는가?”
_에픽테토스

이 책을 모두 읽고 나면 푹신푹신한 침대 대신 맨바닥에서 자겠다고 호기롭게 선언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얼음물 속에 뛰어드는 자신을, 매일 아침 명상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자신을, 저녁이면 고요하게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짧은 일기를 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바나나와 산책 줄을 챙기고 있는 당신을 향해,
부디 행운을 빈다!

작가정보

Ben Aldridge

벤 알드리지는 실용주의 철학, 심리적 안전지대, 정신 건강, 모험 등에 대한 글을 쓴다. 등산, 일본어 공부, 마라톤, 루빅큐브, 미식 체험, 얼음 목욕, 노숙 등을 즐긴다. 벤은 독자들에게 기발하고 재미있으면서도 결코 쉽지 않은 도전을 즐기라고 권한다. 지은 책으로는 《불편함을 편안하게 받아들이는 법How to Be Comfort with Being Uncomfortable》, 《심리적 안전지대 벗어나기Get Out of Your Comfort Zone》 등이 있다.

트위터 @iambenaldridge
홈페이지 www.benaldridge.com
인스타그램 @dothingsthatchallengeyou

KAIST 경영과학과 졸업 후 미국 듀케인대학교에서 레토릭 및 커뮤니케이션 철학을 공부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다. 다년간 번역가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정확히 읽어내는 타로 리딩》《프로방스에서의 25년: 영국 이방인의 애정 어린 눈에 비친 프랑스 남부 시골 마을의 유쾌한 일상》《외로움의 해부학》《발견의 시대: 신 르네상스의 새로운 기회를 찾아서》《알렉산더 해밀턴: 현대 자본주의 미국을 만든 역사상 가장 건설적인 정치가(공역)》《영향력과 설득: 말솜씨가 없어도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더미를 위한 밀레니얼 세대 인사관리》《놀라움의 힘》 등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Klover리뷰 안내
Klover(Kyobo-lover)는 교보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남겨주신 평점과 감상을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교보문고의 리뷰 서비스입니다.
1. 리워드 안내
구매 후 90일 이내에 평점 작성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운영 원칙 안내
Klover리뷰를 통한 리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유로운 의사 표현의 공간인 만큼 타인에 대한 배려를 부탁합니다. 일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Klover 리뷰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문장수집 안내
문장수집은 고객님들이 직접 선정한 책의 좋은 문장을 보여 주는 교보문고의 새로운 서비스 입니다. 교보eBook 앱에서 도서 열람 후 문장 하이라이트 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마음을 두드린 문장들을 기록하고 좋은 글귀들은 ‘좋아요’ 하여 모아보세요. 도서 문장과 무관한 내용 등록 시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안내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교보eBook 첫 방문을 환영 합니다!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교보e캐시 1,000원
    TOP
    신간 알림 안내
    바나나 산책시키기 웹툰 신간 알림이 신청되었습니다.
    신간 알림 안내
    바나나 산책시키기 웹툰 신간 알림이 취소되었습니다.
    리뷰작성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감성 태그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사진 첨부(선택) 0 / 5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차단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문장수집 작성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P.
    바나나 산책시키기
    당신의 인생을 뒤 바꿔 놓을 10가지 방법
    저자 모두보기
    낭독자 모두보기
    sam 이용권 선택
    님이 보유하신 이용권입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sam 이용권 선택
    님이 보유하신 이용권입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sam 이용권 선택
    님이 보유하신 프리미엄 이용권입니다.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결제완료
    e캐시 원 결제 계속 하시겠습니까?
    교보 e캐시 간편 결제
    sam 열람권 선물하기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
      0권 / 1
    • 받는사람 이름
      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이 상품의 총서 전체보기
    네이버 책을 통해서 교보eBook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교보e캐시 1,000원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네이버 책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
    구글바이액션을 통해서 교보eBook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교보e캐시 1,000원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