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명탐정
2022년 11월 25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448.00MB)
- ISBN 9788960988613
쿠폰적용가 11,700원
10% 할인 | 5%P 적립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65분 150.00MB
48분 110.00MB
34분 79.00MB
43분 99.00MB
4분 10.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미술 숙제를 위해 반에서 가장 인기 없는 아이들이 모였다. 자신감은 넘치지만 자기만 아는 연서, 먹을 것만 좋아하는 예준이, 만화책 세상에 사는 이찬이, 온종일 정신없는 주홍이까지. 그런데 자꾸만 이 아이들 주변으로 수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아이들은 반올림 탐정단을 결성하고, 직접 사건을 해결해 보기로 마음먹는데…. 과연 아이들 앞에는 어떤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펼쳐질까? 또 자꾸만 어긋나던 네 아이는 서로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 줄 수 있을까?"
2. 우유 투척 사건
3. 아파트 화재 사건
4. 사탕분실 사건
5. 작가의 말
★ 함께 힘을 합치면 무슨 일이든 해낼 수 있어!
연서는 미술 숙제를 위해 모둠을 꾸린 세 아이를 자기 집으로 불렀다. 연서는 어쩔 수 없이 모인 이 아이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자신처럼 모든 걸 똑똑하게 잘하길 바라지도 않았다. 그냥 자신의 말에 잘 따라 주기만 해도 좋을 것 같았다. 하지만 이찬이는 만화책에만 빠져 있었고, 예준이는 음식 냄새를 맡는 데 정신이 팔려 있었고, 주홍이는 처음 와 본 아파트가 신기하다고 방방 뛰기만 했다.
연서를 이해할 수 없기는 세 아이도 마찬가지였다. 남의 이야기는 하나도 듣지 않고, 자기 고집만 부리는 연서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네 아이는 달라도 너무 달랐다. 그런데 그때 누군가 연서의 집 현관문을 무섭게 두드렸다. 아이들은 그땐 몰랐다. 무섭기만 했던 옆집 할머니의 노크가 서로에게 닫혀 있던 마음과 잠들어 있던 호기심을 깨웠다는 사실을. 네 아이는 옆집 할머니의 비밀을 알아내고,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던 할머니를 지켜 낸다. 또 이웃에 사는 추리 소설가 차이라의 조언으로 혼자서는 부족하지만, 함께 힘을 합치면 어떤 일도 멋지게 해내는 ‘반올림 탐정단’을 결성한다.
반올림 탐정단은 주변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힘을 합쳐 하나둘 해결해 나간다. 아파트 단지 사람들과 고양이의 안전을 위협하는 우유 투척 사건, 수상한 냄새를 폴폴 풍기는 아파트 화재 사건, 그리고 화이트데이에 일어난 준혁이의 사탕 분실 사건까지! 사건을 해결하며 네 아이는 가랑비에 옷이 젖듯 서로에서 서서히 물들어 가는데……. 앞으로 또 반올림 탐정단에게 어떤 사건이 벌어질까?
★ 반올림하며 성장하는 ‘반올림 탐정단’
우리는 다른 이를 돕기도 하고, 다른 이에게 도움을 받기도 하며 살아간다. 어떤 사람도 다른 이의 도움 없이 세상을 혼자 살아갈 만큼 완벽하지 않다는 뜻이다. 이 이야기 속의 ‘반올림 탐정단’처럼. 반올림 탐정단 아이들은 모두 부족한 점들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이 아이들이 서로의 장점을 인정해 주고, 자신의 잘못을 고쳐 나가는 과정을 함께 하다 보면, 결국엔 이 아이들이 스스로를, 그리고 세상을 반올림하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우리 주변에도 자신과 너무 다르거나, 부족해 보이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꼭 저렇게 말해야 했을까?’, ‘왜 저런 행동을 하는 거지?’라고 속으로 생각하며 미워했을 수도 있다. 『오늘부터 명탐정』을 통해, 주변 사람들을 다시 돌아보는 기회를 가져 보면 좋겠다. 그 사람을 비난하고, 미워하기 전에 연서와 친구들이 그랬던 것처럼, 한 번쯤 먼저 손을 내밀어 보는 것이다. 어쩌면 나도 모르는 사이 반올림된 내가 보다 따듯한 세상을 만들어 갈지도 모른다.
작가정보
저자(글) 정해연
람의 저열한 속내나 진심을 가장한 말 뒤에 도사리고 있는 악의에 대해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추리 스릴러 작가. 2012년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에서 〈백일청춘〉으로 우수상을 받았으며, 2018년 CJ E&M과 카카오페이지가 공동으로 주최한 추미스(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공모전에서 《내가 죽였다》로 금상을 받았다. 드라마 제작 예정인 《유괴의 날》 《봉명아파트 꽃미남 수사일지》 등의 작품이 있다.
낭독 김다올
CJ ENM 성우극회 10기
대표작 : 게임 <쿠키런 킹덤 - 라즈베리 무스맛 쿠키> 외 다수 작품 출연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