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에이지 외전: 보틀십 트루퍼즈. 2(완결)
2021년 08월 0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zip (114.01MB)
- ISBN 9788993262162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불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쿠폰적용가 2,70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이번 신규 표지 일러스트를 포함하여, 새로운 전자책 『브레이크 에이지 일러스트집(가제)』이 곧 출간 예정입니다. 기존에 전자책 구판 브레이크 에이지 단행본을 구매하셔서 신규 표지 일러스트만을 원하시는 분은, 나중에 『브레이크 에이지 일러스트집(가제)』을 구매하시면 되니까 구입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저자의 말] (※인터뷰와 후기를 편집&생략한 문장)
한국의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토(馬頭)라고 합니다. 『브레이크 에이지(BREAK-AGE)』가 20년도 더 지난 지금 재판된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 분도 많겠습니다만, 누구보다도 더 놀란 사람은 바로 작가 본인입니다.
1990년대 한국에서 『브레이크 에이지』 코믹스가 발매되었다는 것은 들어서 알고는 있었습니다만, 아직까지 기억하고 열심히 논의해주시는 분들이 그만큼이나 많이 있으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한국은 아시아 중에서도 특히나 더 IT 선진국으로, 프로게이머란 직업이 존재할만큼 게임 경기가 활발하다는 사실이 일본에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물며 작가들이 작품 세계와는 전혀 다르게 테크놀로지 측면이 약해서, 연재 당시부터 PC통신도 인터넷도 제대로 쓰지 못했기 때문에 한국 팬들의 반응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래서 트위터를 시작한 뒤에야, 팔로워의 절반 가까이가 한국 독자분이라는 사실에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렇기에 옛날 단행본을 그대로 출간하는 것만으로는 오랫동안 재판을 기다려주신 한국 독자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구판 코믹스에선 흑백 인쇄였던 컬러 페이지를 컬러 인쇄할 수 있도록 아날로그 원고를 데이터로 다시 작업하여 제공하였고, 또 각권 말미에 보너스 만화를 새롭게 그렸습니다. 이런 호화로운 애장판 발간은 지금 일본에서도 실현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훌륭한 애장판을 귀국의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기를. GOOD LUCK!
VOL.08
VOL.09
VOL.10
-V.P.데이터집
-캐릭터 데이터 일람표
-보너스 만화
VOL.10+0.5 보틀십 트루퍼즈 한국판 오리지널 특전만화
-후기
-한국어판 작가 후기
(▶브레이크 에이지 외전 완결)
[추천사]
■아카마츠 켄(만화가, 『러브히나』『마법선생 네기마』『UQ홀더』 작가)
“콕핏에 앉아 로봇을 조종해서 적과 싸우는 것은, 영원한 남자의 로망.
…그리고 사이리 씨의 패션이 매우 훌륭해서 키리오 군이 아니더라도 반할 것 같습니다.
그 감성은 역시 여성 작가답다고 생각했는데, 실은 로봇도 본인이 직접 그리셨다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전홍식(SF&판타지 도서관 관장)
“로봇을 만들고 싶던 아이는, 친구와 함께 꿈을 이룬다.”
가상현실을 무대로 펼쳐지는 미래의 로봇 대전.
■별바람(김광삼) (『그녀의 기사단』 게임개발자, 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교수)
게임개발자로서의 인생과 목표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작품.
■한경철(사보텐스토어 대표)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게임 좋아하는 아버지들의 필독서.
■선정우(만화칼럼니스트)
가상 세계로서의 게임, 로봇만화의 고전, 연상연하 커플의 러브코미디, 여장 미소년의 추억(?) 등
현대로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만화적 ‘코드’를 만들어낸 작품으로서 좀 더 평가받아야 마땅하다.
■「월간 게이머즈」 2014년 3월호 기사(조기현 수석기자)
‘일본보다 한국에서 더 유명한 만화’, ‘이 만화 덕분에 게임업계로 투신한 사람들이 다수’ 등 수많은 입소문과 전설을 낳은 작품.
이 작품이 현재에도 가치를 가지는 이유는, ‘게임은 아이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이란 테마가 시대를 넘어 지금까지도 울림을 주기 때문이 아닐까.
[브레이크 에이지란?]
『브레이크 에이지』는 만화 본편이 1992년 10월부터 1999년 2월까지 일본에서 연재되었고, 한국에서도 발빠르게 1994년 게임잡지를 통해 소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그 후 1999년 애니메이션이 발매되었고,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여러 권의 라이트노벨이 출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국내외에서 많은 팬들이 기억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브레이크 에이지』에 등장하는 배경은 ‘1990년대에 상상한 2000년대’이므로, 벌써 2020년대에 접어든 지금에 와서는 미래 예측의 한계도 엿볼 수 있지만 반대로 깜짝 놀랄 만큼 비슷했던 예상도 적지 않았다. 예를 들어 작중에 등장하는 통신대전형 체감 게임 『데인저 플래닛』은, 2006년에 나온 체감형 게임 『기동전사 건담: 전장의 유대』를 통해 비슷하게 실현되었다. 또한 인터넷 신문, 영상 메일 등 이 작품의 미래 예측이 들어맞은 것처럼 보이는 경우도 많다.
이 작품 이후로 온라인게임을 다룬 『닷핵』『소드 아트 온라인』 등 다양한 작품이 히트했는데, 그런 작품들의 선구적 존재로서도 『브레이크 에이지』를 빼놓을 수는 없다.
『브레이크 에이지』를 통해 ‘가상 세계와 게임’의 모습을, 인터넷조차 대중화되지 않았던 1990년대 초반에 어떻게 상상했는지를 살펴보는 재미도 있다.
일본에서도 1999년 OVA(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발매, 그리고 1998년부터 2004년까지 여러 권의 라이트노벨로도 만들어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작가정보
저자(글) 바토 치메이
바토 치메이 馬頭ち?めい Zhiemay Batow- 일본 오카야마 현에 거주하는 만화가. 1991년 오카야마에 본사를 둔 게임 샵 ‘완파쿠’의 월간지 「팟쿤폿케」에 게임만화 『형제 신기』를 연재. 본작 『브레이크 에이지』는 대표작이자 첫 연재작이다. 외전 『보틀십 트루퍼즈』는 1999년에 처음 발표되었으나 연재 중단 등 우여곡절을 거쳐 2006년에 일본에서 완전판이 출간되었다.『브레이크 에이지』란 작품을 만든 계기는, 1990년대 초 미국의 게임잡지에 실린 아케이드 게임 『배틀 테크』의 사진 한 장을 보고 상상을 부풀어올려서 “이런 게임을 만약 각 지역별로 통신 대전을 할 수 있다면…? 혹은 게임에 나오는 로봇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다면…?”이란 생각으로 구상하게 되었다.한국에서는 2014년에 『브레이크 에이지』가 재출간되면서, 본편의 후속 내용을 보여주는 한국판 오리지널의 특전만화를 수록하면서 화제를 모았다.■작품 리스트(만화): 『브레이크 에이지(BREAK-AGE)』, 『브레이크 에이지 외전: 보틀십 트루퍼즈』, 『형제신기(兄弟神技)』■작품 리스트(라이트노벨): 『브레이크 에이지: 전사들의 여름』『브레이크 에이지 vol.2 전사들의 가을』(시노사키 사미 저), 『브레이크 에이지 EX 이미지네이션 블루』『브레이크 에이지 EX 문게터』(토오노 히로미+STUDIO NEM), 『브레이크 에이지 EX 르아조 블루』(나베모토 체이알+STUDIO NEM)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