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몰라
2011년 10월 20일 출간
국내도서 : 2011년 08월 1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69MB)
- ECN 0102-2018-800-00275039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쿠폰적용가 6,48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Nowhere Girl〉, 소이
〈다음은 너다〉, 조원희
〈옥탑방 독거청년 강철완〉, 곽진석
〈신자유청년〉, 윤성호
〈동굴〉, 압?
- 고작해야 코 파는 손가락이 하나 더 늘었다고 생각하는 게 전부였을 육손 아이들에게는 그 제품들이 자신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 같은 느낌이었달까? 물론 나중에는 육손이 점점 많아지면서 그 특권의식도 사라져갔지만. 그래도 그런 사회 변화는 인간이 진화되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에 충분했어.
- ‘2100년 인간 진화 선언.’
종권은 나지막이 덧붙였다.
<육손>,Q-han
"가지마, 오키... 가지마."
그에게 가까이 다가가 보니 톰의 어깨가 떨리고 있었어요. 톰은 울고 있었어요. 저는 톰 옆에 앉아 기다랗게 타들어가는 담배를 끄고 말없이 톰을 안아주었어요. 그는 그렇게 "가지마... 가지마..." 라고 흐느꼈어요. 저는 톰의 얼굴을 감싸고 “톰, 날 봐. 난 어디에도 안 가. 네가 노래를 하는 이상, 너의 노래가 내 귀에 들리는 이상, 난 널 떠날 수 없어. 아무데도 가지 않아 난. 혹시 만에 하나, 세상에 무슨 일이 생겨 내가 사라지더라도 너의 노래가 들리면 나는 다시 나타날 거야, 약속해.”
여자가 떠난 지 한 달반 정도가 지났다. 비디오 속에서는 죽은 여고생의 아버지가 사실은 여고생을 죽인 살인범이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었다. 남자는 시리즈를 볼 때마다 이 장면에서 전율하듯 감동하곤 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갑자기 마음속의 소리가 터져 나왔다.
“누구든, 걸리면 다 죽여 버리고 싶다!”
<다음은 너다>, 조원희
“하하하! 미안, 안톤. 내가 장난기가 좀 심해서.”
“하...하하하!”
안톤은 나를 따라 삐딱하게 웃었다.
“그래... 사내들은 몸 좀 부딪혀야 친해지는 거야. 그렇지?”
“쳇!”
안톤은 말이 끝나기도 전에 뒤돌아 인파속으로 사라졌다. 친해지려고 장난 좀 쳤더니...
무리수였나? A형이야, 뭐야?
<옥탑방 자유청년 강철완>,곽진석
부자가 대통령이 되면 국민들도 부자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것과 같은 원리죠.
근데 국민이 모두 1등하고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가령 어느 골목의 국밥집도 성공하고 바로 옆의 백반집도 잘되고 그 옆의 찌개집도 흥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 아, 밥을 많이 먹으면 되겠구나! 근데 그럼 그 밥은 누가 다 먹습니까?
<신자유청년>,윤성호
“동료를, 먹은 걸까?”
결국 긴장을 견디지 못한 여대생이, 헐떡거리며 입을 열었다.
“그럴 리가 없어! 무슨 그런 끔찍한!”
미시족이 날카롭게 외쳤다. 그러나 난 서로에 대한 살의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먹히지 않기 위해 상대를 의심하는 이 불안한 기류 속에서, 난 이제 이들의 식량을 운반해주는 운반책이 아니라, 이들의 살아있는 식량 그 자체였던 게 아닐까, 생각했다.
<동굴>, 압?
황당하다. 재밌다. 신선하다.
영화감독, 영화배우, 뮤지션, 콘텐츠PD 등 문화예술계 6인의 재능기부 옴니버스 단편선.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어른들이 꼭 읽어야 할 재밌고 황당하고 의미심장한 이야기들
배우 및 밴드 라즈베리필드의 소이, 영화 <죽이고 싶은>의 조원희 감독, 영화 <은하해방전선>의 윤성호 감독, 영화 <나는 액션배우다>의 곽진석 배우, 콘텐츠PD 압?, 재즈보컬리스트 Q-han. 이렇게 각자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6명이 모여 이야기를 써냈다.
공통된 테마는 ‘세상에서 가장 황당한 이야기’. 최근 몇 년간 줄을 잇는 ‘황당한’ 9시 뉴스거리들에 대항하고자 자신이 갖고 있는 가장 황당한 이야기를 소재로 글을 써보자는 제안에 소설을 써 본 적도 없는 이들이 단편을 완성했다. 그런데, 이거 꽤 읽을 만하다. 아니, 심지어 재밌고 신선하다.
연애스릴러, 로맨스판타지, 사회 풍자, 블랙 코미디, 심리 공포 등
마치 영화 6편을 보는 듯한 스펙타클하고 개성 넘치는 소재와 구성의 단편들!!
지금으로부터 약 100년 후, 여섯 번째 손가락에 관한 생물학적 분류를 둘러싼 음모를 이야기 하는 사회 풍자물 <육손>, 1960년대 런던으로 시간을 이동해 자신이 좋아하는 밴드 멤버와 사랑을 나누는 로맨스판타지
마치 영화를 방불케 하는 스펙타클하고도 개성 있는 소재와 구성으로 독자들에게 영화를 6편을 본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게다가 각각의 글 뒤에는 작가들의 인터뷰가 실려 있다. 그들이 이 소설을 쓰게 된 배경은 무엇인지, 원래 픽션을 잘 만들어내는 편인지, 영감을 얻는 방법에서부터 최근 좋아하는 영화와 음악, 만화까지 그들만의 언어로 작성한 인터뷰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이 책의 이야기들은 픽션으로 만들어졌지만, 이미 과거에 일어났던 일들인지,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일인지 전혀 가능성이 없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우리는 그렇게 불확실하고 비현실적인 세상에 살고 있으니까 말이다.
그리고 이 책을 다 읽은 독자들에게 묻는다.
이번 주 9시 뉴스와 이 소설들 중에 어떤 것이 더 비현실적이고 황당했는가?
* 이 책의 인세 전부는 국제날개달기 운동본부를 통해 소아암 말기 어린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기부됩니다.
_수록 단편 소개
여섯 번째 손가락을 둘러싼 음모 <육손>, Q-han (재즈보컬리스트)
2060년 세계대혁명 이후 인류는 사회경제적으로 평등한 시대를 맞게 되고, 2070년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실시된 접종으로 태어난 육손 신생아로 인해 2100년에는 인간 진화 선언까지 발표되는데... 육손과 오손, 그 생물학적 분류를 둘러싼 음모.
시공을 초월한 러브스토리
옥희는 갑자기 정신을 잃고 낯선 곳에 떨어지게 된다. 그곳은 바로 그녀가 평생을 사랑해왔던 밴드 레이디벅스의 멤버 톰의 방 침대. 일주일간 그와 함께 보내는 1960년대 런던과 그들의 노래. 그리고 마음을 뒤흔들어 놓는 반전! 글 속의 노래 한 곡은 book O.S.T로 만들었다고.
본격 연애스릴러 <다음은 너다>, 조원희 (영화감독)
여자친구가 유럽여행을 간 사이 그의 주위에서는 원인 모를 살인 사건이 일어나고... ‘비틀즈보다 더 좋은 건 비틀즈를 좋아하는 여자’라고 얘기하는 남자와 빌리 홀리데이를 좋아하는 사람을 표적으로 삼는 여자, 그들의 잘못된 만남.
좌충우돌 텔레포터 <옥탑방 독거청년 강철완>, 곽진석 (영화배우)
스턴트 배우인 철완은 우연한 기회에 자신이 공간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인도와 이집트, 영국을 다니며 청춘을 불사르지만 사실 텔레포터들은 지구를 구출할 임무가 있다는데... 액션배우의 열혈청춘 황당스토리.
희대의 럭키가이 <신자유청년>, 윤성호 (영화감독)
10주째 연속으로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경업. 희대의 럭키가이인 그를 둘러싸고 사회정치계에서 웃지 못할 촌극들이 벌어지면서 경업도 차츰 변해 가는데... 단편영화 <신자유청년>의 시놉시스와 시나리오를 재구성한 사회 풍자 코미디.
심리공포 서바이벌 <동굴>, 압? (콘텐츠 PD)
동굴에서 눈을 뜬 5명. 바깥세상의 기억은 없다. 이 동굴에서 어떻게 해서든지 살아나가야 한다! 그들 사이에서 생기는 계급과 복종, 생존 심리를 파고드는 공포 서바이벌!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캐릭터 조준이 직접 그려준 삽화는 서비스
작가정보
저자(글) 곽진석
저자 곽진석(영화배우)은 미용사 출신 복서에서 서울 액션스쿨 스턴트맨 출신 배우, 그리고 다시 액션배우로 활동 중. 영화 <나는 액션배우다> 주연.
저자(글) 소이
저자 소이(뮤지션 겸 배우)는 前 티티마 멤버. 現 밴드 ‘라즈베리필드’ 로 활동 중. <해부학교실> 등 영화에 출연했으며, 2011년 단편영화 <검지손가락> 주연 및 감독.
저자(글) 압락
저자 압락(콘텐츠PD)은 애니메이션, 3D/4D 특수 영상, 미디어아트, 게임 등 디지털콘텐츠 기획 및 시나리오 집필. 영상 디자인 박사를 수료했으며 대학 강의를 하기도 함.
저자(글) 윤성호
저자 윤성호(영화감독)는 2007년 영화 <은하해방전선>으로 데뷔. 옴니버스 영화 <시선1318>, <황금시대> 등 연출했으며 인디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2011년 영화 <도약선생> 연출.
저자(글) 조원희
저자 조원희(영화감독)는 2010년 영화 <죽이고 싶은>으로 감독 데뷔해 제 31회 판타스포르토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 수상. 제 7회 제천 국제음악 영화제의 단편 뮤지컬 영화 <무대는 나의 것> 연출.
저자 : Q-han
저자 Q-han (재즈보컬리스트)는 미국에서 재즈를 공부하고 돌아와 싱글앨범 <Woodside>와 정규앨범 <널 만나러> 발매. 클럽에서 공연 활동을 하고 있으며 보컬 및 아카펠라 강사.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