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칼의 날. 2
2006년 07월 22일 출간
국내도서 : 2006년 06월 3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19MB)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판매금지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세계 어느 나라의 경찰에도 알려지지 않은 프로 중의 프로, 전문 살인청부업자 자칼은 OSA(프랑스 대통령 드골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한 비밀군사조직)로부터 드골 암살을 의뢰받는다. 자칼은 즉시 행동에 돌입하지만, 프랑스 비밀정보기관에 의해 암살 음모가 발각되고 추적을 받게 된다.
일촉즉발의 순간마다 자칼은 덴마크인 목사, 미국인 학생, 프랑스인 상이군인 등으로 변장해 경찰의 검문검색을 따돌리며 위기를 벗어난다. 아슬아슬하게 위기를 벗어난 자칼은 마침내 파리에 입성하고, 10만 명이나 되는 인원이 자칼을 잡기 위해 수사망을 좁혀가는 가운데서도 최종 목적지인 '6월 18일 광장'으로 잠입하는 데 성공하는데….
1장 음모의 해부
2장 추적의 해부
3장 암살의 해부
1963년 8월 25일, ‘6월 18일 광장’에 한 발의 총알이 소리 없이 허공을 가른다.
《자칼의 날》은 프랑스 대통령 사를 드골 암살을 기도하는 전문 살인청부업자 자칼과 자칼을 추적하는 형사의 쫓고 쫓기는 탐정소설이다.
세계 어느 나라의 경찰자료에도 이름이 올라 있지 않은, 존재하되 존재하지 않는 자칼(암호명)은 OAS(알제리에 파견된 낙하산 부대원 혹은 알제리 태생 프랑스인들이 드골의 정책을 반대하며 드골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한 비밀군사조직)로부터 드골 암살을 의뢰받는다. ‘프랑스의 알제리’를 내세워 엘리제궁으로 입성한 드골이 알제리민족해방전선 FLN에게 알제리를 넘겼기 때문. 그리하여 많은 프랑스인들이 드골을 프랑스의 반역자라 부르며 반드골주의를 형성한다.
여섯 차례나 드골 암살에 실패한 OAS는 마침내 세계 어느 나라의 경찰에도 알려지지 않은 프로 중의 프로, 자칼에게 드골 암살을 의뢰하고, 자칼은 즉시 행동에 돌입한다.
그러나 프랑스 비밀정보기관 SDECE에 의해 암살 음모가 발각되고 추적이 시작되는데, 도미니카공화국의 독재자 트루히요가 탄 차를 단 한 발의 라이플로 멈춰세운 저격수가 바로 영국인 찰스 칼스롭이고 찰스 칼스롭이 자칼이란 가정에서부터 수사가 시작된다. 영국 경찰과 프랑스 경찰의 수사망이 점점 좁혀진다.
일촉즉발의 순간마다 자칼은 기발한 방법으로 위기를 벗어나는데, 그 방법이란 덴마크인 목사, 미국인 학생, 프랑스인 상이군인으로 변장하기. 혹은 게이로 위장해 경찰의 검문검색 따돌리기.
소설의 본격적인 재미는 프랑스 사법경찰 형사국 차장 클로드 르벨과 자칼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두뇌게임에서 최고조에 달한다.
매번 아슬아슬하게 위기를 벗어난 자칼은 마침내 파리에 입성하게 되고, 10만 명이나 되는 인원이 자칼 한 사람을 잡기 위해 파리의 거리, 호텔, 술집, 식당 등을 이잡듯 뒤지고 다니는 가운데서도 최종 목적지인 ‘6월 18일 광장’으로 잠입하는 데 성공한다.
그리하여 마침내 1963년 8월 25일 ‘6월 18일 광장’에 한 발의 작약탄이 허공을 가르고, 드골의 이마를 아슬아슬하게 빗겨간다.
얼핏 자칼의 승리로 보이던 작은 전쟁. 다음 순간 클로드 르벨의 기관단총이 자칼을 향해 작열하고…….
최고의 스릴러 소설이자, 오랜 추적 끝에 역사적 사실을 재구성해 내놓은 역사소설이기도 하다. ―플레인 딜러 The Plain Dealer/클리블랜드 Cleveland
마지막 총성이 울릴 때까지 책을 손에서 놓지 못할 것이다.
―북 월드 Book World
포사이스의 비범한 플롯 구성 능력을 보여주는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탁월한 구성 덕분에 독자는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느끼게 된다. 모든 챕터에 독자를 긴장하게 하고 흥미를 돋우는 요소가 배치되어 있다. 납치와 고문, 살인, 베드신 등. 포사이스는 담담한 문체로 서술하지만, 결과적으로 드러나는 모습은 격정적이고 때로는 경악스럽다.
―세터데이 리뷰 신디케이트 Saturday Review Syndicate
흥미 만점의 정치 스릴러물이다. 시종일관 긴장감을 잃지 않는 실로 오랜만에 만나는 걸작이라 할 수 있다. 아마도 독자는 먹는 것도, 잠자는 것도 잊은 채 책에 흠뻑 빠져들 것이다.
―버팔로 이브닝 뉴스 Buffalo Evening News
교묘하고 재치 있는 서술…… 정신이 번쩍 들게 하는 놀라운 내용…… 독자는 마법에 빠지듯 이 책에 매료된다. ―볼티모어 선 Baltimore Sun
추리소설 작가로 사랑받았던 앰블러, 르 카레, 심농 등에게 작별을 고한다. 이들을 능가하는 프레더릭 포사이스라는 걸출한 작가를 만났기 때문이다.
―디트로이트 프리 프레스 Detroit Free Press
독창적인 내용, 치밀한 구성, 개연성 있는 전개, 마법처럼 독자를 사로잡는, 처음부터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그야말로 탁월한 서스펜스 소설.
―필라델피아 인콰이어러 The Philadelphia Inquire
작가정보

지은이 프레더릭 포사이스
1938년 영국의 켄트 주 애쉬포트에서 태어났다. 로이터 통신원 이후 BBC 방송국에 입사, 30세에 르포 라이터로서 실질적인 작가로 입문한 그는 《아이콘 Icon》 《자칼의 날 The Day of the Jackal》 《오데사 파일 The Odessa File》 《전쟁의 개들 The Dogs of War》 《악마의 선택 The Devil's Alternative》 《제4의정서 The Fourth Protocol》 《협상자 The Negotiator》 《사기꾼 The Deceiver》 《신의 주먹 The Fist of God》 등 아홉 권의 베스트셀러 장편소설을 집필하여 국제적 명성을 얻고 있다. 스파이(첩보) 소설 혹은 서스펜스 소설로 분류되는 그의 작품들은 첩보활동이나 무기에 대한 상세한 묘사와 냉정할 정도로 현실적인 구성으로 특징지어진다.
옮긴이 강혜정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 기획․편집 업무를 거쳐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리더를 만드는 카리스마》 《노화를 막아주는 요가》 《평생 잊을 수 없는 여행지 40》 《에비에이터 하워드 휴즈》 《비밀의 화원》 《비즈니스와 축구》 등이 있다.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출판사 기획/편집 업무를 거쳐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옮긴 책으로 《리더를 만드는 카리스마》, 《노화를 막아주는 요가》, 《평생 잊을 수 없는 여행지 40》, 《에비에이터 하워드 휴즈》, 《비밀의 화원》, 《비즈니스와 축구》, 《스냅》, 《해적국가》, 《몸짓의 심리학》, 《미래의 금메달리스트에게》, 《자본주의의 아킬레스건》, 《자칼의 날》, 《텅 빈 레인코트》, 《비이성의 시대》, 《심리학에서 육아의 답을 찾다》 등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