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4
2016년 06월 09일 출간
국내도서 : 2012년 11월 12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1.32MB)
- ISBN 9791158880576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3,200원
50% 할인 | 열람기간 : 90일 한정 대여 기간 : 2024.11.29 ~ 2024.12.31판매가 5,76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현직 판사인 작가가 선보이는 세심한 트릭이 담긴 《악마의 증명》은 법의 심판을 교묘하게 피한 용의자를 다시 붙잡으려는 검사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그곳에 누군가 있었다》는 자동차 공장 노조에서 벌어진 성희롱 사건을 조사하는 인권위 조사관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의 모순을 비판적으로 꼬집는다. 그밖에도 한국형 탐정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오늘의 탐정》, 《협찬은 아무나 받나》 등 모두 10편을 담았다.
그곳에 누군가 있었다-송시우
빈집-김유철
시장의 살인-정명섭
유실물-한이
오늘의 탐정-이나경
은둔자(들)-전건우
물뱀-이작
M병원의 기적-이대환
협찬은 아무나 받나-윤해환
0인 10색, 재기 넘치는 추리 스릴러 단편을 만난다!
한국형 추리 스릴러의 현주소를 보여 주는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의 네 번째 작품집이 출간되었다. 2008년 첫 번째 작품집을 선보이면서 블로거 대상 우리 문학에 선정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시리즈는 본격 추리, 역사 추리, 사회파 추리, 서스펜스 스릴러 등 각양각색의 추리 스릴러 단편을 국내 작품에 목마른 장르 독자들에게 꾸준히 소개해 왔다. 이번 작품집에 수록된 작품들 역시 다양한 소재를 흥미로운 플롯으로 풀어 나간다.
교묘하게 법의 심판을 피한 살인 사건 용의자를 다시 붙잡으려는 검사의 활약을 다룬 「악마의 증명」에는 현직 판사인 작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세심한 트릭이 담겨 있다. 「그곳에 누군가 있었다」는 자동차 공장 노조에서 벌어진 성희롱 사건을 조사하는 인권위 조사관의 이야기를 담는 동시에 현 사회의 모순을 비판적 시각으로 그린다. 이전 시리즈에 담긴 소설과 마찬가지로 고구려를 배경으로 한 작품인 「시장의 살인」에서는 저잣거리에서 발견된 시신의 범인을 추적하는 문달과 설천의 활약이 그려지며, 「은둔자(들)」에서는 어느 재개발 단지의 아파트에 몸을 숨긴 킬러의 이야기가 긴장감 있게 펼쳐진다. 「빈집」, 「유실물」, 「물뱀」은 가족의 사연을 추적하는 이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상실감을 다루었다. 「M병원의 기적」은 한 병원에서 벌어진 잔혹한 범죄를 본격 추리의 형식으로 풀어나간 작품이다. 일상의 사소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탐정의 애환을 그린 「오늘의 탐정」과 아이돌 그룹의 의뢰를 해결하려는 두 콤비의 활약을 그린 「협찬은 아무나 받나」는 한국형 탐정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묘사했다.
줄거리
악마의 증명-도진기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무죄판결을 받는다. 검사 호연정은 일사부재리의 원칙을 뛰어넘어 그를 기소할 수 있을까?
그곳에 누군가 있었다-송시우
자동차 공장의 노조에서 벌어진 성희롱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려는 인권위 조사관의 고군분투기.
빈집-김유철
아내가 사채를 빌린 것을 계기로 평온했던 가정은 무너지기 시작한다. 아내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시장의 살인-정명섭
저잣거리에서 애꾸란 남자의 시신이 발견되고, 문달과 설천은 사건의 배후를 알아내려 한다.
유실물-한이
1년 전에 돌아가신 어머니의 지갑을 찾아가라는 한 통의 전화. 지갑이 발견된 정황을 추적할수록 풀리지 않는 의문이 이어진다.
오늘의 탐정-이나경
급식비 도난, 쓰레기 무단 투기 사건, 의문의 러브레터…… 일상의 사소한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탐정의 애환이 펼쳐진다.
은둔자(들)-전건우
의뢰를 해결한 후 어느 재개발 단지의 아파트에 몸을 숨긴 킬러. 그러나 그곳은 은둔자가 되기엔 다소 시끄러운 곳이었다.
물뱀-이작
딸의 죽음으로 상심한 의사는 그녀의 남자 친구마저 같은 장소에서 시체로 발견되자 물뱀의 전설이 있는 유호리로 떠난다.
M병원의 기적-이대환
잔혹한 범죄자가 말기 암 판정을 받고 입원하게 된 M병원. 담당 형사는 그곳에서 은밀한 계획을 세우는데…….
협찬은 아무나 받나-윤해환
아이돌 그룹 ‘머메이드 세븐’의 사라진 귀고리를 찾아라! 탐정 설록수와 그를 따르는 김영진의 좌충우돌 사건 해결기.
작가정보
저자 이나경 :
대학 문학 동아리에서 활동할 때는 남의 글만 구경하다가 정작 졸업하고부터 본격적으로 소설을 써야겠다고 마음먹었다. 교보문고 미스터리 노블 시리즈에 단편 「비밀과 거짓말」, 「밝은 미래」로 참여했다.
저자 전건우 :
남편과 아빠로, 그리고 직장인으로 살아가며 글을 쓰고 있다.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한국 공포 문학 단편선』과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시리즈에 작품을 실었으며 현재 장편 소설을 준비 중이다.
저자 이작 :
교보문고 미스터리 노블 시리즈의 하나로, 수산 시장의 살인 사건을 얘기한 『명태』를 썼다. 평범한 학술연구원으로 지금 쓰는 논문을 완성하고 나면, 장편에 도존해 보고픈 꿈이 있다.
저자 이대환 :
1980년 출생. 2007년 《계간 미스터리》신인상에 당선돼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만화 출판사에서 만화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저자 윤해환 :
글 쓰는 바리스타. 교보문고 미스터리 노블 시리즈 「대관절 러브가 뭣이던가!」, 「龍, 잡을 수 없게」 등을 출간했으며, 추리소설가 김내성을 주인공으로 한 장편 『홈즈가 보낸 편지』로 제6회 디지털 작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