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으로, 치앙마이
2020년 06월 19일 출간
국내도서 : 2017년 09월 27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91.08MB)
- ISBN 9791165790738
- 쪽수 316쪽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불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쿠폰적용가 10,80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보고, 먹고, 구경하는 모든 것을 글과 그림으로 직접 기록한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찾아낸 보물 같은 장소들, 사진으로 보지 않고도 치앙마이의 명소와 거리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그림과 재기발랄한 에피소드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원본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치앙마이 여행 다이어리를 만나볼 수 있다.
2da in 치앙마이
치앙마이 마스터 플랜
태국의 역사를 초간단하게 후루룩 요약
태국에 관한 잡다하고 중요할지도 모르는 지식
여행 준비하면서 본 태국에 관한 책들
알아두면 유용한 타이어
‘치앙마이 2달 살기’에 들고 갈 것
치앙마이에 들고 갈 옷
떠나기 전 마지막 점검
드디어 오늘, 우리는 떠난다. 치앙마이로
치앙마이 지도
1주차 스케줄
태국에서 하면 안 되는 짓을 모아봤다
나의 안전을 위해 하면 안 되는 짓
2주차 스케줄
치앙마이에서 산 것들
3주차 스케줄
태국에서 먹은 것_노점편
4주차 스케줄
태국에서 내가 먹은 과일
5주차 스케줄
여행 시 있으면 좋은 앱들
태국에서 먹은 것_식당편
6주차 스케줄
태국 식당은 우리나라랑 다르더라
7주차 스케줄
치앙마이에서 산 옷들
8주차 스케줄
9주차 스케줄
10주차 스케줄
치앙마이, 그 후의 이야기
작가의 말
말이 필요 없다. 이렇게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책이라니!
일러스트레이터 이다가 치앙마이에 머물며 천천히 보고 느낀
솔직하고, 유쾌한 두 달간의 여행 기록
이다의 내 손으로 시리즈 세 번째 여행기 『내 손으로, 치앙마이』. 『내 손으로, 발리』 『내 손으로, 교토+오사카』 등 카메라 없는 핸드메이드 여행일기로 마니아를 거느린 일러스트레이터 이다가 최근 떠오르는 동남아시아 여행지 치앙마이를 배경으로 두 달 동안 여행하고 온 이야기를 한 권의 책으로 펼쳐냈다. 책에는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보고, 먹고, 구경하는 모든 것을 글과 그림으로 직접 기록했으며, 골목 구석구석을 누비며 찾아낸 보물 같은 장소들이 담긴다. 사진으로 보지 않고도 치앙마이의 명소와 거리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그림과 재기발랄한 에피소드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리얼리티 100%의 아날로그 여행 다이어리
사람들은 여행을 떠날 때 카메라를 챙기지만, 이다 작가는 가장 먼저 펜, 색연필, 팔레트, 스케치북 등 그림 그릴 재료를 챙긴다. 여행지에서 잘 찍은 사진 한 장 대신 그곳의 풍경과 기분, 단상 등을 손으로 직접 쓰고 그려 여행 다이어리를 만든다. 꼼꼼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이다 작가는 여행 준비도 치밀하다. 방문 도시의 역사와 볼거리, 식문화를 알고자 대여섯 권 정도의 책을 읽는 것은 기본이고, 자신만의 방식대로 간단하게 요약해 다이어리에 옮긴다. 또한 태국 음식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지닌 저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식도락을 책임지는 현지인들의 맛집과 삼시세끼 먹은 음식을 그리고, 색칠한다. 그리고 비행기에서 나눠 준 도시락 박스, 유명 카페에서 갓 로스팅한 원두커피 찌꺼기, 문구점에서 산 마스킹테이프, 옷가게에서 물건을 담아준 예쁜 봉투, 태국어로 쓴 식당 영수증 등을 오리고 붙여 만든다. 원본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치앙마이 여행 다이어리를 만나보자.
카툰보다 재밌고, 여행 가이드북보다 세세한 치앙마이 여행기
이다 작가에게 치앙마이 여행은 더욱 특별하다. 외국에서 2주 이상 머물러 본 것은 이번 여행이 처음이기 때문이다. 매일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많은 것을 하게 되는 ‘성과주의적 여행 방식’에서 벗어나 여행 중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아무 곳에도 가지 않은 날들이 있는 ‘살아보기’가 여행 초반에는 낯설었다. 숙소에서 시끄러운 여행자들 때문에 밤잠을 설치며 여행을 포기하고 싶은 날도 있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느린 삶의 태도에 몸과 마음이 길들여지고, 태국 사람들의 순수한 미소에 넉넉한 여유가 생기는 저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평소 화구 외에 별 관심이 없었던 저자가 물욕을 주체하지 못한 옷과 기념품 쇼핑기, 그림엽서와 팔찌를 만들어 팔아보면서 상인들의 애환을 몸소 경험한 웃픈 이야기 등도 소개된다. 작가가 직접 가보고 특별히 좋았던 카페와 명소는 그곳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풍경 그림과 약도까지 그려 넣어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태국 역사 요약 노트, 태국에서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 한국 식당과 다른 태국 식당 문화, 해외에서 나만의 단골가게 찾는 방법 등 여행 가이드북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꿀 팁과 재미를 담았다.
북 트레일러
작가정보
저자 이다(2da)는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비정규직 예술노동자. 1982년 포항에서 태어났다. 학창시절 내내 보스락거리는 소리를 내며 그림을 그리고 다이어리를 만들었다. 원래의 꿈은 광고기획자였으나 어쩌다보니 신학과 문예창작학을 전공하고, 그림으로 먹고 살고 있다. 『이다의 허접질(2003년)』 『내 손으로 발리(2014년)』 『이다의 작게 걷기(2015년)』 『내 손으로 교토+오사카(2016년)』 등 6권의 책을 냈고, ‘이다이다전’ ‘소소한 마음전’ 등 5회의 개인전을 열었다. 현재 한겨레교육문화센터에서 [2da의 끄적끄적 길드로잉] 강의를 하고 있으며, 레진코믹스에서 [이다의 작게 걷기]를 연재하고 있다.
화가, 일러스트레이터, 에세이스트다. 포항에서 태어나 학창시절 내내 쉬지 않고 그림을 그리고 다이어리를 썼다. 2001년부터 홈페이지 이다넷(2daplay.net)을 아지트 삼아 활동해오고 있다.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에서 포착해낸 아이러니, 유머, 소소한 깨달음, 단상을 도발적이고 강렬한 화풍과 함께 풀어낸 그림일기 〈이다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9년부터 일상의 창작화, 창작의 일상화를 모토로 한 뉴스레터 〈일간 매일마감〉을 창간, 작가 겸 편집장을 맡았다. 그림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볼 생각이다. 그림 에세이 《이다의 허접질》, 《무삭제판 이다플레이》, 《걸스 토크: 사춘기라면서 정작 말해주지 않는 것들》, 《기억나니? 세기말 키드 1999》, 여행 에세이 《이다의 작게 걷기》, 《내 손으로, 교토》 등을 쓰고 그렸다. 그림으로 일상과 여행을 기록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 《끄적끄적 길드로잉》을 썼고, 다수의 드로잉 강좌와 창작 생활에 관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2daplay.net
트위터 @2daplay
인스타그램 @2da
작가의 말
내 앞에 붙는 이름이 무엇이든 간에 죽을 때까지 예술성을 잃지 않고 싶고, 그것을 위해 노력하는 삶을 살길 염원한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