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잉 가든
2020년 07월 22일 출간
국내도서 : 2020년 05월 11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0.33MB)
- ISBN 9791188285822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판매금지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전 세계에서 가장 미친 경찰, ‘존 리버스 경위’ 컬렉션
프랑스에서 〈행잉 가든〉을 집필하던 이언 랜킨은 리무쟁 지방 북서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 ‘오라두르 쉬르 글람’을 방문하게 된다. 이곳은 1944년 6월 10일, 나치 무장 친위대에 의해 하루 동안 전체 마을 주민의 90% 이상이 학살당하는 비극을 맞이한 곳이다. 역사학자들은 피해자가 천 명에 육박한다고 했다. 이 마을은 나치의 만행을 잊지 않기 위해 복원하지 않고 폐허 상태로 두고 있다. 오라두르를 둘러본 랜킨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바티칸 교황청이 나치 전범을 남미, 아르헨티나 등으로 피신시킨 사업에 대해, 학살을 주도한 장군이 연합군에 체포되었으나 독일로 송환되었고 산업계의 거물로 편안히 여생을 보냈다는 사실에 대해 알게 된다. 랜킨은 오라두르에 관한 책을 쓰겠다고 결심하고, 존 리버스 경위가 40년 넘게 에든버러에서 조용히 살고 있는 나치 전범 용의자를 수사하는 플롯을 떠올린다. 이야기의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이 전범 용의자를 에든버러 범죄 조직과 연관 지었고, 매춘부로 체포된 여성이 리버스의 수사를 돕게 했다. 범죄 조직들은 세력 다툼으로 리버스와 동료 경찰들을 쉴틈없게 만들고, 리버스의 친구와 가족 등 소중한 사람들이 큰 위험에 처하게 만들면서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한다. 전작인 『블랙 앤 블루』와 함께 ‘존 리버스 경위 컬렉션’의 백미라 할 만한 작품이다.
『행잉 가든』은 영국에서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고, 스코틀랜드에서는 해리 포터 시리즈 두 권에 이어 세 번째로 많이 팔렸으며, ‘코냑 추리문학 상(Cognac Prix du Roman Policier)’을 수상했다.
나치 전범 용의자를 수사하던 존 리버스 경위 앞에 나타난 한 여자
에든버러를 장악하기 위한 신구 범죄 조직 간의 혈투
건실한 형사로 거듭나려 했던 존 리버스에게 일생일대의 위기가 닥친다
매춘부로 체포된 한 여자가 경찰서 화장실에서 자살 기도 중이다. 존 리버스 경위는 문을 부수고 들어가 여자의 목숨을 구한다. 보스니아 무슬림으로 밝혀진 그녀의 몸 곳곳에는 자해를 시도한 흔적이 역력하다. 여자들을 밀입국시켜 매춘부로 만들 사람은 텔포드뿐이라고 생각한 리버스는 그를 찾아가 경고한다.
에든버러 최대 범죄 조직의 우두머리 캐퍼티를 리버스가 잡아넣자 그의 부재를 틈타 텔포드의 신흥 조직이 에든버러를 장악했다. 캐퍼티에게도 텔포드는 눈엣가시 같은 존재다. 어느 날 캐퍼티가 관리하는 택시 회사가 화재로 전소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뒤이어 텔포드의 클럽도 공격을 받는다. 하지만 이 싸움은 둘만의 것이 아니다. 서로를 도발하는 둘을 보며 누군가는 뒤에서 미소 짓고 있다.
술도 끊고 모범적인 경찰, 믿음직한 아버지로 거듭나려 했던 리버스 경위의 눈앞에는 여전히 수많은 장애물이 널려 있다. 하지만 존 리버스는 다 쓸어버릴 것이다. 언제나 그랬듯이.
작가정보
저자 : 이언 랜킨
1960년 스코틀랜드 파이프에서 태어난 이언 랜킨은 에든버러 대학을 졸업하고 문학박사 학위 취득을 위해 소요되어야 할 3년을 소설 집필에 고스란히 쏟아부었다. 그의 첫 번째 존 리버스 컬렉션인 『매듭과 십자가(Knots&Crosses)』는 1987년에 출간되었고, 이 컬렉션은 30개 이상 언어로 번역되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2004년 『부활하는 남자들(Resurrection Men)』로 미국 대표 추리문학상인 ‘에드거 상’을 받았고, 2005년에는 일생 동안 범죄소설에 뛰어난 업적을 이룬 작가에게 수여하는 ‘다이아몬드 대거 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그는 영국추리작가협회의 대거 상을 총 다섯 차례나 수상한 엄청난 기록의 보유자가 되었다. 2009년에는 영국추리작가협회에서 선정하는 ‘CWA(The Crime Writers’ Association) 명예의 전당’에 올랐으며, ‘존 리버스’는 셜록 홈스를 이을 최고의 범죄문학 캐릭터로 뽑히기도 했다.
영국에서 팔려나가는 전체 범죄소설 중 무려 10퍼센트가 ‘존 리버스 컬렉션’이다. 또한 랜킨의 모든 작품은 출간되고 3개월 안에 평균적으로 50만 부 이상이 팔려나간다는 놀라운 통계도 있다. 스코틀랜드의 국민작가이자 유럽 범죄문학의 거장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언 랜킨은 문학적 공로를 높이 평가받아 자신의 고향 에든버러에서 대영제국 훈장을 수여받았으며, 에든버러의 부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역자 : 정세윤
경희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미계약법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영상 번역 분야에 종사하면서 여러 편의 다큐멘터리, 드라마, 영화 등을 번역하다 출판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으며 번역작으로는 『오직 밤뿐인』, 『블랙 앤 블루』, 『펀치 에스크로』, 『소피 콜리어의 실종』이 있다.
경희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영미계약법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영상 번역 분야에 종사하면서 여러 편의 다큐멘터리, 드라마, 영화 등을 번역하다 출판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으며 번역작으로는 『펀치 에스크로』, 『소피 콜리어의 실종』이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