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위에서 만난 사람들
2019년 05월 20일 출간
국내도서 : 2019년 04월 07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PDF (202.15MB) | 422 쪽
- ISBN 9791162756034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PDF 필기가능 (Android, iOS)

쿠폰적용가 7,200원
10% 할인 | 5%P 적립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이 책은 사진을 잘 찍기 위한 카메라의 세팅법이나 촬영 노하우를 말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촬영을 하기에 앞서 서로에게 갖는 호감과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것의 의미를 전해 주고 있다.
책 속에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묻어 있다. 나이와 성별을 떠나 누구나 갖고 있는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도 담고 있다. 결국 관계와 시선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는 책이다.
눈인사만으로 / 여름아, 잘 있니! / 스스로 만들어가는 / 아주 천천히 / 스쳐 지나갔을 뿐인데 / 인연의 사슬로 / 한동안 인연을 맺고 / 그렇게 함께한 날들 / 너를 닮았는지 / 새로움을 친밀함 으로 / 가장 아름답고 빛나는 별 하나가 / 바라보는 사람만이 / 언젠가 / 구텐탁 / 소리 없이 다 가왔다 / 삶이라는 음식을
#02 미얀마
소박하게 살아가는 / 그렇게 살아가는 거야 / 그리움의 시작이다 / 하루하루 세상이 커져만 갔다 / 고마운 날들의 추억 / 어느새 저 멀리 / 느리게 가는 시간 속에 / 오늘이 지나면 또다시 / 쉼이 라는 것도 / 어린아이처럼 해맑게 / 인연의 연결고리 / 마지막인 양 / 살아가는구나 / 마지막 결 정은 / 더불어 살아가 / 언제나처럼 / 하나도 없다는 거 / 더 많은 풍요로움을 / 덜컹거리는 열차 안에서 / 바라본다는 것은 / 이미 오래 전에 / 그래, 여행은 이렇게 시작하는 거야 / 다시 돌아갈 곳을 그리워하며 / 야릇한 표정까지도
#03 대한민국
안녕! 여름 / 내 마음의 그리움도 / 느릴수록 더 많이 / 한 줌 흙 손에 쥐고 / 인생이 깊어질수록 / 꽁깍지를 벗어나 /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 비가 오면 오는 대로 / 삶의 한 순간에 참여할 수 있다 는 것에 / 무심하게 바라보며 / 단 한 번 주어진 / 마냥 바라만 보다 / 바다 위에 떠 있는 섬과 같 아서 / 그러지 못한 까닭일 것이다 / 더 오래도록 / 달콤함의 추억이 / 나비가 모여들듯 / 봄이 아 름다운 것은 / 살아온 날들이 더 길었던 / 서 있을 자리가 있음을 /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은 /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 스쳐가듯 안부를 / 더불어 삶을 풍요롭게 / 화점에 꽃을 피우리라 / 그리워 하는 내 마음이 / 늘 그저 그런 거리에서 / 귀를 기울이면 / 니가 뭘 알겠니 / 흐릿해지는 것들 / 나누는 일상 속에 / 나에게 주어진 마지막 날일 텐테 / 때로는 조연 같지만 / 마음을 데워주는 것 은 / 별은 그렇게 별이 되었을 때 / 소중한 것을 소중하게 / 이만한 것이 없지 / 더 나눌 줄 알고
#04 인도
내가 그들을 기억하듯 / 마주친 시선 / 욕심이라는 것을 / 두려워하지 마 / 그리움의 문을 열고 / 소중한 것에 대한 기억은 / 쉬 지나감에 / 새벽녘 어슴푸레한 안개 속에서 / 길이 끝나는 곳에서 / 다르다고 말할 수 없었다 / 켜켜이 기억되고 / 그러하더라도 / 작은 씨앗이었음을 / 무척 서툴 렀다 / 그리움에 몸살을 앓고 / 오늘도 살아내는 것 / 삶 그 자체일 것이다 / 하루가 풍족스러워 졌다 / 함께 흔들렸다 / 너의 목소리가 / 때론 깊은 우러남이 / 일상이 특별해지거든 / 넌 언제나 내게 / 소리 없이 나를 스쳐 / 새로운 의미가 되어 가는 / 아직도 써야 할 이야기가 많은데 / 보 다 풍부한 / 시작보다는 끝에 대해 더 많은 / 이곳은 가을입니다 / 끌림이라는 것 / 심장이 박동 치는 / 괜찮다, 괜찮아 / 점점 물들어가고 있었다
#05 아시아
흐르는 강물처럼 / 시간을 잃어버렸다 / 그림자처럼 묵묵히 / 담아 가고 싶은 / 그 시절 한순간 이 / 내가 오늘을 살아가고 있듯이 / 여행의 묘미 / 긴 여행 그리고 긴 여운 / 일상을 벗어나 있 을 때 / 설레임의 끈을 / 매일의 일상 / 까올리에서 왔어요 / 어제와는 또 다른 / 그리운 날의 한 켠에 / 단지 그뿐이야 / 가난한 시대에 살아가고 / 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 가듯이 / 소중한 것의 무게는 / 비가 내린다 / 파문이 일었다 / 그러면 되는 거야 / 오늘을 살아내다 / 네팔로 떠났다 / 무거운 짐과 같았다 / 하나둘 이야기가 되어 / 서운할 때가 올 테니 / 방향과 균형 / 아무렇지도 않은 척 / 조금 늦을 뿐인지도 / 느리게 걷고 싶은 / 연기 한 모금 / 오래도록 머무는 / 조금 늦 더라도 / 그리다 만 그림처럼
나에게 사진이란, 낯설음 속에 만들어진 새로운 인연의 연결고리를 이어가는 언어 행위이다.
나는 사진이 좋다. 여행도 좋다. 하지만 그 여행 속에서의 만남들은 더더욱 좋다. 그런 만남을 기록할 수 있는 것이 내 손에 들려진 사진이라는 것에 나는 즐거워한다. 우리가 살아가는 한 순간 한 순간이 모두 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장면들이기 때문이다.
<프롤로그> 중에서
작가정보
저자(글) 김명국
전남 신안에서 태어나 대학에서는 디자인을 전공했다. 백과사전의 사진팀으로 일하며 세계를 돌아다녔다. 「디자인 가감승제」와 스튜디오 「이미지 공작소」를 운영하였으며 현재 도 백과사전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