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투
2025년 11월 05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13.34MB)
- ISBN 9791124117071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 도스토예프스키
이 한 문장은 우리가 왜 이 책을 읽어야 하는지를 말해준다. ‘외투’는 그냥 옷이 아니라, 우리 모두가 걸치고 있는 인생의 껍데기이다.
이야기 속 주인공 아카키 아카키에비치는 그 이름처럼 희미한 하급 관리, 9등관이다. 그는 평생을 종이와 잉크 속에서 보내지만, 새 외투 한 벌로 자신이 ‘존재한다’는 느낌을 처음 맛본다.
작은 변화에 설레고, 또 절망하는 우리의 모습과 다를 게 없다.
이 책은 우리를 웃게 만든다. 그 웃음 뒤에는 싸늘한 사회적 모순이 담겨 있다.
직장에서, 사회에서, 인간 관계 속에서 ‘작은 인간’으로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만나보길 바란다.
프롤로그
외투
주석
판권
인물정보
저자(글) 니콜라이 고골
니콜라이 고골(Nikolai Gogol, 1809–1852)은 러시아 근대문학의 초석을 다진 작가이자, 환상과 현실 사이에서 인간의 어리석음을 해부한 풍자의 거장이다.
그는 우크라이나 출신으로 어린 시절 카자크 전설과 민담을 들으며 자랐다. 젊은 시절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하급 관리로 일하며 관료제의 냉혹함과 인간 소외를 직접 경험했다.
이 체험은 <외투>, <코>, <검찰관>, <죽은 혼> 등 ‘작은 인간’의 존엄을 포착하며 러시아 문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1830년 초에 발표한 <디칸카 근교의 밤>과 <미르고로드>로 이름을 알리고, 희곡 <검찰관>을 통해 사회 풍자의 대가로 자리 잡았다. 이후 걸작 <죽은 혼>으로 정점을 찍었으나, 신앙적 불안과 내적 갈등 끝에 작품의 일부를 스스로 불태우고 43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번역 윤혜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극작과 졸업,
카이스트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과학저널리즘 석사 졸업,
번역 작품으로는 오 헨리의<동방박사의 선물>, <마지막 잎새>, <20년 후에>가 있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