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그림자 가게 3: 갈대섬 검은 새의 비밀
2024년 12월 04일 출간
국내도서 : 2024년 05월 30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353.00MB)
- ISBN 9791164068791
3분 7.00MB
46분 105.00MB
53분 121.00MB
50분 115.00MB
2분 5.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일곱 번째 그림자: 바람 솔솔 자작나무
1. 암랑의 부하
2. 자두 할머니
3. 기영이 아저씨의 욕심
4. 으슬으슬 냉방병
5. 달라진 기영이 아저씨
여덟 번째 그림자: 암랑의 털
1. 재이의 행방
2. 갈대섬 황참새
3. 탐조 활동
4. 암랑의 공격
5. 첫 인터뷰
아홉 번째 그림자: 천만 영화 감독의 메가폰
1. 민재의 분노
2. 가은이의 고민
3. 인기 있어지는 법
4. 친구 삭제
5. 진짜 친구
뒷이야기
그림자 새들은 암랑의 분신이 되어 암랑의 명령을 그대로 따랐다. 그림자 새가 보고 듣는 것은 암랑도 느낄 수 있었다. 암랑이 그림자 새들에게 말했다.
“그림자 소녀 재이를 찾아라.”
“까악 까악 끼르르르.”
그림자 새들이 일제히 하늘로 날아오르며 흩어졌다. (14쪽)
기영은 거실에서 본 것처럼 유리병 앞에 전기 초를 켜 놓고 벽에 나무 그림자가 생기게 했다. 곧 나뭇가지가 사사삭 소리를 내며 흔들리더니 숲 향기가 가득한 바람을 뿜어냈다. 어느새 방에서 났던 불쾌한 냄새가 사라지고 청량한 향기가 풍겼다.
“오! 공기 청정 기능까지 있네!”
기영이 숨을 깊게 들이마시며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았다. 머리가 맑아지면서 게임이 잘될 것 같았다. 신이 난 기영은 밤새도록 게임 삼매경에 빠졌다. (34쪽)
“이상한 그림자를 찾았어! 이 영상 좀 봐. ‘갈대섬 황참새’라는 채널인데 그림자처럼 보이는 새가 나와.”
재오와 세희, 그림자 사람들은 그렇게 해서 갈대섬의 새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러니까, 현수 넌 이 새가 그림자 같다는 거지?”
재오가 휴대폰 속으로 들어갈 듯이 화면을 확대해 보며 물었다. (73쪽)
가은이는 머릿속에 하고 싶은 말이 한가득했다.
‘보라가 뭘 샀길래 소원이 이뤄졌는지 물어볼까? 나도 보라처럼 인기 있고 싶어. 다들 나에게 먼저 말을 걸어 주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데 입을 떼기가 어려웠다. 재오에게 솔직하게 말하는 게 부끄러웠다. 가은이가 아무 말도 못 하자 한결이가 귓속말을 했다. (130쪽)
◼ 달빛 그림자 가게는 오늘도 영업 중
신비로운 그림자로 손님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힐링 판타지 동화 「달빛 그림자 가게」가 3권으로 돌아왔다. 햇무리 마을 좁은 골목에 위치한 달빛 그림자 가게에서는 평범한 동네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 주고 어울리는 그림자를 추천해 준다. 언니보다 그림을 잘 그리고 싶어 하는 손님, 좋아하는 친구에게 고백하고 싶은 손님, 고양이를 기르고 싶어 하는 손님 등 1, 2권에 등장한 손님들의 사연은 많은 어린이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3권에서는 시원한 곳에서 밤새 게임만 하고 싶은 기영이 아저씨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아지고 싶은 가은이의 사연이 등장한다. 달빛 그림자 가게에 찾아온 새로운 손님들은 어떤 그림자를 손에 넣게 될까? 가족의 사랑과 진정한 우정의 의미를 깊이 생각해 보게 하는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 갈대섬에서 펼쳐지는 암랑과의 대결
이 시리즈는 신비로운 그림자를 파는 사연뿐만 아니라 사라진 동생을 찾는 재오의 이야기, 빛의 구슬을 훔친 암랑을 쫓는 빛의 수호자들의 이야기까지 실타래처럼 얽혀 있다. 2권에서 재오 일행은 동생 재이가 숨어 있는 곳을 찾아가지만, 갑자기 나타난 암랑 때문에 눈앞에서 재이와 암랑을 모두 놓치고 만다. 3권에서도 재이와 암랑에 대한 추적은 계속된다. 재이가 그림자로 변했고 암랑이 재이를 쫓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지만, 암랑이 뿜어내는 어둠의 기운도 강해지고 있어서 서둘러 동생을 찾아야 한다. 그런데 '갈대섬 황참새'라는 채널에서 수상한 검은 새가 찍힌 영상을 발견한다. 재오와 친구들은 영상 속 검은 새가 암랑이 만든 그림자라고 추측하고 갈대섬으로 향한다. 갈대섬에서 재오와 세희는 황참새의 도움으로 새들 눈에 띄지 않게 위장한 뒤 탐조 활동을 시작한다. 검은 새를 쫓아간 끝에 마침내 암랑이 정체를 드러내는데……. 빛의 수호자 홍, 청, 록은 더 강력해진 암랑을 무찌를 수 있을까? 인간 세계에서 암랑과 홍, 청, 록의 첫 대결이 박진감 넘치게 펼쳐진다.
◼ 그림자 속에 숨어 있던 ‘나’를 드러내는 시간
그림자는 늘 우리 곁에 있지만, 환한 빛 뒤에 가려져서 그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할 때가 많다. 그래서 존재감이 없는 사람을 두고 ‘그림자처럼 숨어 있다’라고 표현하기도 한다. 주인공 재오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림자 같은 아이였다. 학교에서 민재의 괴롭힘에서 벗어나기 위해 조용히 그림자처럼 숨어 지냈다. 그런데 달빛 그림자 가게에서 일하면서부터 달라지기 시작했다. 재이를 구할 수 있다는 강한 믿음은 재오를 더 단단한 아이로 자라게 했다. 자신을 응원해 주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암랑이라는 두려운 존재에게 맞서면서 눈에 띄게 성장한다. 그 덕분에 재오는 이제 민재의 괴롭힘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지 않는다. 민재 앞에 나서서 그만하라고 외치는 재오를 보고, 같은 반 친구 가은이는 재오처럼 용감해지고 싶다는 꿈을 꾼다. 그림자 밖으로 나오기 시작한 재오의 모습은 저마다의 사정으로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모든 이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다.
◼ 기발한 상상력으로 빚어 낸 힐링 판타지 동화
「달빛 그림자 가게」는 그림자에 숨결을 불어넣어 ‘몰래 자른 그림자를 수집할 수 있다면?’ 하는 상상에서 출발한 이야기다. 스스로 움직이고 알록달록한 빛깔을 내는 그림자의 모습에서 독자들은 기존에 알고 있던 개념을 깨고 판타지의 세계에 들어오게 된다. 이 시리즈는 CJ문화재단에서 이야기꾼의 창작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공모 ‘프로젝트S’의 애니메이션 부문으로 선정된 이야기를 원저작자 김우수와 동화 작가 정은경이 함께 동화로 다듬은 작품이다. 그림자를 사고판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함께 개성 있고 입체적인 캐릭터, 짜임새 있게 구성한 세계관으로 독자들은 이야기 속에 푹 빠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독자들의 강력 추천★
“9살 딸과 7살 아들, 엄마까지 셋이서 이야기에 푹 빠졌다.” _안*경
“아이가 순식간에 읽고 다음 권 타령. 글밥 읽는 책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_정*진
“추리 요소가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었다. 스토리가 탄탄해서 후속권이 더 기대된다!” _김*혜
“성인 추리 소설 뺨치는 이야기 전개에 깜짝 놀랐다.” _김*희
작가정보
서양화를 전공하고 다수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달빛 그림자 가게」 시리즈는 2012년 CJ문화재단 프로젝트S 공모 3기 애니메이션 부문으로 뽑힌 이야기를 정은경 작가님과 동화로 다시 쓴 작품입니다.
디자인을 전공한 뒤 애니메이션 각본, 웹툰 스토리, 어린이청소년문학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열세 개의 바다: 바리』로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 우수상을 받았고, 동화 『질투 애벌레』, 청소년 소설 「크리처스」 시리즈(공저) 등을 펴냈습니다.
낭독 이명호
낭독자: 이명호 성우
2015년 KBS 성우극회 40기
<애니메이션>
샤이닝 스타 채나라, 피치
뚝딱맨 - 하니, 꼼지
시크릿 쥬쥬 시리즈 - 디아, 신디, 니키 외 다수
<라디오드라마>
두 번째 아내를 찾습니다 - 송하나
달이 잠든 편지 - 한겨울
씨우세클럽 - 유연서 외 다수
<게임>
그랑사가 - 크리스티나, 텔레미스, 타니엘, 파티마, 아이나, 로시오
썸썸 편의점 - 방예나
리그 오브 레전드 - 니코
원신 - 도리 외 다수
<오디오 드라마>
행복한 이기주의자
이미테이션 - 차주미
허니 블러드 - 신내림의 어머니 외 다수
낭독 박주광
낭독자: 박주광 성우
2017년 KBS 성우극회 42기
<애니메이션>
괴수 8호 - 호다카 타카미치
요리왕 비룡 더 마스터 - 호영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 - 제제 외 다수
<게임>
하스스톤 - 쿨트러스 애쉬폴른, 만크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왕자 에라즈민, 사냥꾼 알티모르
원신 - 텟페이. 본이, 후지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 강 호량, 노빅 그랜드 외 다수
<오디오북>
토지 - 봉기 역 외
프랑켄슈타인
리어왕
김약국의 딸들 외 다수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