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사가 붉은 못
2024년 08월 12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2.76MB)
- ISBN 9791141953515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
붉은 못은 로버트 E. 하워드가 처음으로위어드 테일즈 1936년 7월, 8월/9월, 10월호에 발표한 소설입니다.
하워드가 쓴 마지막 코난 이야기이며, 그가 완성한 마지막 주요 판타지입니다.
코난과 발레리아는 완전히 벽으로 둘러싸인, 폐쇄된 도시에서 피난처를 찾습니다.
그곳의 주민들은 수십 년 동안 서로 전쟁을 벌였습니다.
1. 바위 위의 해골
붉은 형제단의 발레리아는 황혼에 정글의 웅덩이에서 말을 쉬게 하고 가까운 바위를 올라가 나무들의 우거진 잎을 뚫습니다.
작은 바위돌이에서 해골을 지나가며, 그녀는 바위 꼭대기에 올라가 남쪽으로 한 마일 떨어진 성벽 도시를 보고 놀랍니다.
그녀는 바위를 내려가기 시작하지만, 기저에 서 있는 코난에게 놀라게 됩니다.
그는 발레리아가 스티지아 장교의 접근을 거부하고 죽인 후에 그녀를 추적해왔다고 밝힙니다, 그것은 그녀를 도망치게 만들었습니다.
코난은 그녀에게 해안으로 향하도록 권하지만 그녀는 거부하고, 그들의 말이 발레리아가 사자라고 추정하는 것에게 찢겨지는 소리에 의해 중단되는 대치 상황을 초래합니다.
그들은 웅덩이로 다시 달려가고, 코끼리 크기의 도마뱀 같은 괴물을 발견하며, 그것은 전갈 같은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괴물은 그들을 향해 달려들고, 그들은 바위를 다시 올라가며, 해골이 처음에 거기에 있던 이유를 깨닫습니다.
그 괴물, 코난이 용이라고 추정하는 것이 언덕 아래에서 기다리고 있어, 그들을 갇아둡니다.
그들이 상황을 고민하는 동안, 손에 닿는 범위 내에 있는 유일한 음식이 독성이 있는 데르케타의 사과라는 사실로 상황이 악화되고, 발레리아는 코난에게 멀리 있는 성벽 도시를 보여줍니다.
문명을 보는 것은 코난에게 아이디어를 주고, 그는 여러 가지 나뭇가지와 막대를 모아 그의 검이 중앙에서 튀어나오게 하고, 그것들을 포도나무로 튼튼한 묶음으로 묶습니다.
그의 임시 창으로, 그는 독성 과일을 검 끝으로 찌르고 보라색 액체로 칠합니다. .....
- 1장. 바위 위의 해골 -
- 2장. 불의 보석이 타오르는 곳에서 -
- 3장. 불화의 사람들 -
- 4장. 검은 연꽃의 향기 -
- 5장. 붉은 못 스물 개 -
- 6장. 타셀라의 눈 -
- 7장. 어둠에서 온 자 -
작가정보
저자(글) 로버트 E. 하워드
로버트 E 하워드는 코난 사가로 유명한 미국 소설가이다.
소드 앤 소서리의 원류인 코난 사가를 썼고, 반지의 제왕과는 다른 류의 현대 판타지를 정립한 작가라는 평을 받는다.
펄프 픽션계의 거장으로 장르 문학에 큰 족적을 남겼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상품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1,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5,000원 이상 eBook으로 변경 예정,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