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와 버들 도령
2025년 10월 31일 출간
국내도서 : 2024년 08월 08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34.00MB)
- ISBN 9791194344155
쿠폰적용가 16,200원
10% 할인 | 5%P 적립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15분 34.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연이와 버들 도령』을 시대의 음악인이자 배우 이자람 님의 목소리로 만나는 오디오북입니다.
혹독한 겨울을 지나 눈부신 봄을 맞이한 연이의 여정.
그 길 위에 놓인 백희나의 옛이야기가 소리꾼 이자람의 목소리, 권빛나의 대금,
그리고 김태균의 음악(이제이뮤직스튜디오) 과 만나 담담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전합니다.
※ 이 콘텐츠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저자|백희나
낭독|이자람
연주|권빛나
음악 및 제작|이제이뮤직스튜디오
정성을 다해 만든 곱디고운 《연이와 버들 도령》
세상에, 다시 펴낸 《연이와 버들 도령》은 참으로 곱디곱다. 정성스러운 만듦새와 화사하고 따듯한 색채가 독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판형은 이야기의 몰입도를 높이고, 이전 판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이 표지에 새로 추가되었다. 진달래꽃 만발한 봄날의 핑크빛 재킷과 한겨울 눈꽃 내리는 깊은 겨울 숲을 배경으로 한 커버에는 연이가 각각 다른 거리에서 담담하면서도 우직하게 서 있다. 본문에는 불에 타들어 가는 실감 나는 페이지도 추가되었으며, 고급 종이와 인쇄, 잉크의 질을 한껏 높여 작가가 의도한 깊이와 풍부한 색채감이 그대로 재현되었다. 이 책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역동적이고 생생한 경험을 선사한다.
온 힘을 그러모아 무거운 돌문을 열어 봄을 맞은 연이처럼, 담담하고 꿋꿋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이들에게 마침내 따스한 봄날이 찾아오기를…
“분명 바깥은 한겨울인데, 동굴 안은 따스한 봄날이었어.
햇살은 눈부시고, 꽃이 만발하고, 나비가 날고, 새가 지저귀고….”
세상에, 혹시 꿈을 꾸고 있는 걸까?
옛날 옛날에 연이라는 어린 여자애가 있었대. 연이는 나이 든 여인과 같이 살았어. 추운 겨울날이었어. 갑자기 나이 든 여인이 상추를 뜯어 오라고 했어. 한겨울에 상추를 어디서 구해? 연이는 무작정 열심히 눈밭을 헤매 다녔어. 마침, 커다란 나무 밑에 작은 굴이 있는 거야. 연이는 그리로 살살 비집고 들어갔어. 좁은 길 끝에는 돌문이 있었어. 돌문은 너무나 무거웠지. 이대로 있다가는 얼어 죽겠거든. 연이는 남은 힘을 모두 그러모아 돌문을 밀었어. 세상에, 혹시 꿈을 꾸고 있는 걸까? 분명 바깥은 한겨울인데, 동굴 안은 따스한 봄날이었어. 극락이 있다면 이런 곳일까? 연이가 멍하니 서 있는데, 저쪽 작은 집에서 이쁜 도령 하나가 걸어 나왔어. 연이는 상추를 구해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까?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에게 따뜻한 봄을 선사하고 싶었다. 마치 연이가 혹독한 겨울을 지나 동굴 속에서 찬란한 봄을 맞이하는 것처럼….” _백희나
2005년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픽션 부문 올해의 작가’ 《구름빵》
2012년 제53회 한국출판문화상 《장수탕 선녀님》
2013년 제3회 창원아동문학상 《장수탕 선녀님》
2018년 제11회 MOE 그림책 서점 대상 《알사탕》
2020년 아스트리드 린그드렌 추모상
2022년 보스턴 글로브 혼북상 《달샤베트》
2023년 제3회 용아문화대상
2023년 이탈리아 프레미오 안데르센상 ‘올해의 책’ 《알사탕》
인물정보
저자(글) 백희나
낭독 이자람
주변 사람들은 이잘함이라고 부른다. 웬만한 건 다 잘해서 이름 앞에 포지션을 붙이기 어려운 사람이다. 공연예술가, 소리꾼, 뮤지션, 음악감독, 배우, 작창가, 작가 등으로 불리고 있다. 다섯살 때 「내 이름(예솔아!)」이라는 국민 히트곡으로 이름을 알렸다.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이수자이며 2007년 독일 극작가 베르톨트 브레히트의 「사천의 선인」을 판소리로 재창작한 공연 「사천가」로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프랑스 국립민중극장,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등 저명한 극장들의 초청으로 전세계 순회공연을 했으며 2016년부터 국립창극단의 객원 음악감독, 작창가, 연출가로 활동했다. 아마도이자람밴드의 리드보컬이자 작사·작곡을 한다.
대한민국 문화예술상,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사야국악상, 홍진기 창조인상, 동아연극상 새개념 연극상, 폴란드 콘탁 국제연극제 최고여배우상, 더뮤지컬어워즈 여우신인상과 여우주연상 등을 수상했다. 창작 판소리 「구지 이야기」 「사천가」 「억척가」 「판소리 단편선: 주요섭 추물/살인」 「이방인의 노래」 「노인과 바다」의 대본을 집필했다. 『오늘도 자람』은 그의 첫 책이다.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