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연가
2018년 01월 12일 출간
- 오디오북 상품 정보
- 듣기 가능 오디오
- 제공 언어 한국어
- 파일 정보 mp3 (294.00MB)
- ECN 22006011361809

판매가 4,800원
50% 할인 | 열람기간 : 90일쿠폰적용가 8,640원
10% 할인 | 5%P 적립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14분 24.00MB
15분 24.00MB
14분 24.00MB
14분 22.00MB
14분 24.00MB
13분 22.00MB
15분 26.00MB
13분 22.00MB
14분 24.00MB
14분 24.00MB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구매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나키스트 이휘영
임시정부요원 나신희
일본군 장교 마쓰다
회양루 기생 송화
그리고 이들을 곁에서 지켜보는 재석.
국경과 사상을 초월한 이들의 사랑과 희생.
상해연가...
일제의 마수가 뻣쳐오기 시작한 시절 경성, 13살 소년 재석은 부상당한 휘영을 도와주게 된다. 신민회 활동으로 쫓기던 휘영은 재석을 통해 나 대감에게 위험을 경고하지만 결국 나 대감은 어린 두 남매만 남긴 채 살해 당하고 만다. 그 죄를 뒤집어 쓴, 휘영은 나 대감의 자식인 기문과 신희, 그리고 자신을 따라 만주에 가기를 원하는 재석을 데리고 송화의 도움을 받아 경성을 떠난다. 그 후, 만주를 거쳐 상해로 가게 된 휘영은 의열단에서, 신희와 재석 그리고 기문은 임정에서 각각 독립 운동을 한다. 하지만 의열단의 과격 행동을 탐탁치 않게 여기는 임정은 의열단에서 활동을 하는 휘영과 반목하게 된다. 생사를 같이 하며 서로 떼어낼 수 없는 사이가 된 휘영과 신희, 그리고 그들을 지켜보는 재석은 각자의 감정을 숨긴 채 서로를 보호하려고 고군분투한다.
한편, 일본군 장교 마쓰다는 불행한 가정사로 인해 방탕한 나날을 보내다 임정의 비밀 요원 준꼬의 의도적인 접근에 흥미를 느끼고, 결국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다.
신희는 임정과 휘영의 갈등을 해소시키기 위해 일본군의 금괴 탈취를 계획하고 휘영과 마쓰다는 신희를 두고 은밀한 거래를 하는데…….
시놉시스 : 1회
13살 소년 재석은 일제 헌병 구노에게 쫓기던 휘영을 숨겨주게 된다. 부상 당한 휘영을 돌보게 된 재석은 휘영의 부탁으로 회양루의 기생 송화에게 서찰을 전달하고, 서찰을 받아 든, 송화는 휘영과의 첫 만남을 떠올린다.
2회
휘영은 송화를 통해 나 대감에게 신민회 일원이 적힌 서찰을 전달하며 위험을 경고하지만 나 대감은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송화는 재석의 집에 묵고 있던 휘영을 찾아가 회양루로 거처를 옮기도록 하고, 의식을 회복한 휘영은 불길한 꿈을 꾸고 나 대감의 집을 찾아가지만 이미 나 대감은 일본군에 의해 처참하게 도륙 당한 후다.
3회
나 대감의 살해 사건을 뒤집어 쓴 휘영은, 나 대감의 유일한 혈육인 신희와 기문, 그리고 함께 떠나기를 원하는 재석과 함께 만주로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곳까지 무사히 가기 위한 통행증을 얻기 위해 송화는 평소에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던 구노 대위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4회
목숨을 걸고 압록강을 건넌 휘영 일행. 시간은 흘러, 18살이 된 재석과 기문은 무관학교에 입학하게 되고 16살, 신희는 자신도 따라 그곳에 입학하겠다며 고집을 부리지만 휘영의 반대에 부딪친다. 우여곡절 끝에 무관학교에 입학하게 된 신희. 휘영과 재석은 그런 신희를 어느 순간 여자로써 사랑하게 되는데...
5회
8년의 세월이 흘러 상해로 건너간 휘영 일행. 신희와 재석, 기문은 임정의 요원이 되고 휘영은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은 채 자유롭게 활동한다. 휘영은 북경의 무정부주의자 회의장에서 우연히 만난 마쓰다와 교감하지만 하룻밤의 인연으로 마감 짓고 다시 상해로 돌아온다. 한편 이 일로 임정과 휘영은 심각하게 대립하고 이를 우연히 보게 된 신희는 휘영을 몰래 뒤쫓다 마쓰다의 차와 부딪치게 된다.
6회
신희는 재석, 기문과 함께 휘영을 도울 계획을 의논하고 임정의 비밀요원 준꼬는 의도적으로 상해 일본 군부의 핵심 인물인 마쓰다에게 접근한다. 한편 신희와 재석, 기문은 휘영에게 금괴를 탈취할 계획을 말하며 함께 하자고 설득한다. 난색을 표하던 휘영에게 신희는 비밀요원 준꼬가 마쓰다를 통해 이번 일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고 하는데…….
7회
점점 준꼬에 대한 의심은 커져 가고 보다 못한 신희는 준꼬에게 동방은행을 털어오도록 함으로써 휘영 등의 불신을 불식시키려 한다. 준꼬는 마쓰다의 집에서 금고의 열쇠를 훔쳐내 무사히 은행털이에 성공하지만 준꼬를 믿지 못하는 휘영은 약속과는 달리 신희에게 금괴 탈취 계획에서 빠지라고 한다. 이에 신희는 크게 반발하고 그런 신희를 두고 휘영은 기문과 함께 북경으로 떠나며 재석에게 은밀히 지시를 내린다.
8회
준꼬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마쓰다의 집 주변을 어슬렁거리던 재석은 준꼬가 신희임을 알고 경악한다. 휘영을 위해서 준꼬가 되어 마쓰다의 집으로 들어간 신희를 재석은 이해할 수 없고 결국 신희와의 약속을 깨고 휘영에게 준꼬의 정체를 밝힌다. 충격에 휩싸인 휘영은 신희를 데리러 죽음을 무릅쓰고 마쓰다의 집에 잠입하고 그곳에서 마쓰다와 다시 대면하게 된다.
9회
마쓰다와의 만남을 위해 프랑스 영사관 파티에 가게 된 휘영과 재석. 휘영은 마쓰다의 집에 신희를 계속 두기로 하고, 신희는 그곳에서 꿈에서도 잊
2회 상해연가
3회 상해연가
4회 상해연가
5회 상해연가
6회 상해연가
7회 상해연가
8회 상해연가
9회 상해연가
10회 상해연가
11회 상해연가
12회 상해연가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