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 태너 트와일라잇 외전
2012년 05월 23일 출간
국내도서 : 2010년 08월 10일 출간
- eBook 상품 정보
- 파일 정보 ePUB (0.53MB)
- ISBN 9788937880582
- 지원기기 교보eBook App, PC e서재, 리더기, 웹뷰어
-
교보eBook App
듣기(TTS) 가능
TTS 란?텍스트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입니다.
- 전자책의 편집 상태에 따라 본문의 흐름과 다르게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형태로 제작된 전자책 (예 : ZIP 파일)은 TTS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판매금지
이 상품은 배송되지 않는 디지털 상품이며,
교보eBook앱이나 웹뷰어에서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카드&결제 혜택
-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00P
- 3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 2~4% 추가 최대 416P
-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추가 최대 200원
작품소개
이 상품이 속한 분야
뱀파이어와 인간의 사랑을 그린 서스펜스 로맨스「트와일라잇」시리즈의 첫 외전『브리 태너』.「트와일라잇」시리즈에서 가장 스펙터클한 3부 <이클립스>에 짧게 등장했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소녀 뱀파이어 '브리'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열다섯 살에 가출한 브리는 지독한 굶주림 때문에 라일리를 따라갔다가 뱀파이어가 된다. 탐욕스럽고 난폭한 신생 뱀파이어들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살아가던 브리는 라일리의 오른팔로 알려진 디에고와 만나게 되고, 둘은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설레이는 감정을 느낀다. 한편, 여전히 벨라를 증오하는 빅토리아는 라일리를 조종해 뱀파이어 군대를 양성하고 벨라와 컬렌 일가에게 복수하려 하는데….
벨라라는 인간은, 놀란 갈색 눈으로 날 바라보았다.
그녀를 보자 더 괴로웠다. 얇은 피부 아래로 흐르는 피가 보였다.
나는 시선을 어디로든 돌리려 해 봤지만, 내 눈은 자꾸 그녀에게
되돌아갔다. 붉은 머리 뱀파이어가 그녀에게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우리에게 항복해 왔어. 전례 없는 상황이지.
칼라일만이 가능한 일일 거야. 재스퍼는 반대하고 있지만.”
그는 그렇게 말하고서 두 팔로 인간 여자를 감싸 안았고, 여자는 양손을
그의 가슴에 댔다. 그녀의 목은 그의 입에서 불과 한 뼘 앞에 있었지만,
그녀는 전혀 두려워하는 것 같지 않았다.
만약 저 여자도 뱀파이어였다면 나는 저 둘이
서로 사랑하는 연인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 [브리 태너 The Short Second Life Bree Tanner]
"피 냄새가 너무도 달콤한 그 여자,
그리고 금빛 눈의 뱀파이어들을 없애야만 해."
<이클립스>의 소녀 뱀파이어 ‘브리’가 돌아왔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첫 외전 <브리 태너>
트와일라잇 시리즈 중 가장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묻는다면 많은 사람이 3부 <이클립스>를 꼽을 것이다. 벨라와 에드워드에게 원한을 품고 집요하게 이들을 쫓던 빅토리아와 그녀의 군대, 그리고 컬렌 일가의 결전이 마침내 펼쳐지기 때문이다. 물론 과거의 악연을 잊고 기꺼이 컬렌 일가를 도운 늑대인간들의 공로도 빼먹을 수 없다. 뱀파이어들의 경찰을 자처하는 볼투리 가의 잔인한 면모를 생생히 엿볼 수 있는 것도 <이클립스>에서다.
‘브리 태너’는 벨라를 죽이기 위해 빅토리아가 양성한 어린 뱀파이어 군대의 일원이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신생 뱀파이어이기도 하다. 인간의 피만을 갈구하며 날뛰는 다른 신생 뱀파이어들과는 다르게, 브리는 침착하고 영리하다. 소녀의 남다름을 눈치 채고 동정한 칼라일과 에스미는 브리를 돕고 싶어 하고, 벨라는 브리에게 뱀파이어가 된 후의 자신의 모습을 겹쳐 보기도 한다. 하지만 결국 볼투리 가 제인의 손에 비극적인 최후를 맞고 만다.
<이클립스>에서 브리는 짧게 등장했지만 실은 누구보다 강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다.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 역시 이 소녀 뱀파이어에게 각별한 애정을 쏟았던 모양. 메이어는 1억 부 이상이 팔려 나간 무시무시한 베스트셀러 ‘트와일라잇 시리즈’ 첫 외전의 주인공으로 바로 브리 태너를 택했다. “대체 왜?”라고 고개를 갸웃거리는 사람도, 일단 책을 펼쳐들고 나면 얼마나 영리한 선택이었는지 대번에 깨달을 수 있을 것. 그만큼 베일에 가려진 신생 뱀파이어들의 생활을 엿보는 재미는 각별하다. 특히나 뱀파이어, 그것도 적의 시선을 통해 벨라와 에드워드, 그리고 컬렌 일가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브리 태너>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재미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문학사에 남을 ‘현상’이다.”
- [뉴욕타임스]
“스테프니 메이어 역시 뱀파이어 같다. 아주 드문 존재인 데다, 보통 인간 이상의 힘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단지 그녀가 쓴 책을 읽는 것에서 더 나아가 그 안에 살고 싶어 한다.”
- [타임]
“서스펜스와 로맨스가 겹겹이 가득하다.”
- [USA 투데이]
시놉시스
열다섯 살에 가출한 브리는 지독한 굶주림 때문에 라일리(<이클립스>에 등장했던 빅토리아의 심복)를 따라갔다가 뱀파이어가 된다. 신생 뱀파이어들은 인간의 피만을 갈구하는 탐욕스럽고 난폭한 존재들이다. 규율이라곤 없이 모두가 서로를 찢어발기며 싸워 대는 라일리의 집단에서 매일 매일을 아슬아슬하게 살아가던 브리는, 어느 날 사냥을 나갔다 라일리의 오른팔로 알려진 디에고와 만나게 된다.
여느 뱀파이어들처럼 자신을 공격하지 않을 뿐 아니라 사냥감을 양보해 주기까지 하는 디에고는, 정말 모든 면에서 달랐다. 뱀파이어가 되기 전에도 또 그 후에도 언제나 혼자였던 브리는 디에고와 함께 있을 때면 느끼게 되는 기분 좋은 친숙함에 놀란다. 그렇게 브리와 디에고는 동지이자 친구가 되고, 우정과 사랑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느낀다.
한편 빅토리아는 여전히 벨라에 대한 증오를 놓지 못하고 있다. 라일리를 조종해 스물 두 명의 뱀파이어 군대를 양성한 것도 모두 벨라와 컬렌 일가에게 복수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어린 뱀파이어 무리 중 그 누구도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다. 단지 브리와 디에고만이 라일리가 뭔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파해 낸다.
어느 날 라일리는 시애틀로 쳐들어오는 ‘노란 눈’의 뱀파이어를 막지 않으면 모두가 죽게 될 거라며, 모두 힘을 합쳐 물리쳐야 한다고 선언한다. 그에 더해 믿을 수 없을 만큼 달콤한 인간 소녀의 피 냄새를 맡게 해 주면서, 가장 먼저 소녀를 발견하는 뱀파이어에게 그 달콤한 피를 선물하겠다고 약속하는데…….
‘트와일라잇’시리즈 소개
1 트와일라잇 Twilight - 황혼의 시간
2 뉴 문 New Moon - 초승달
3 이클립스 Eclipse - 일식
4 브레이킹 던 Breaking Dawn - 새로운 새벽
외전 브리 태너 The Short Secon
작가정보

저자 : 스테프니 메이어
영문학을 전공했고 『트와일라잇』이 첫 작품이다. 『트와일라잇』, 『뉴문』,『이클립스』, 그리고 『브레이킹 던』으로 이어지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무려 47개 국가에서 번역 출간되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총 판매량은 무려 1억 부 이상!
또 현재 3편까지 개봉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역시 각종 기록을 갱신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열광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 외, 시리즈가 수립한 각종 기록들은 뒷날개에서 볼 수 있다) 이제 스테프니 메이어는 ‘『해리 포터』 시리즈의 조앤 K. 롤링을 잇는 최고의 스타 작가’로 통한다.
『브리 태너』는 3부 『이클립스』의 외전으로, 컬렌 일가와 대립하며 벨라를 죽이려 했던 어린 뱀파이어 브리의 시점으로 펼쳐지는 슬프고 아름다운 이야기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를 잊지 못하던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듯.
역자 : 이원열
전문번역가. 1980년 서울 출생. 서울대학교 경제학부 졸업. 『트와일라잇: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 『뉴문: 화보와 비하인드 스토리』, 『헝거 게임』시리즈, 『내 어둠의 근원』, 『뉴욕을 털어라』 등을 옮겼다. 록 밴드 원 트릭 포니스 One Trick Ponies 의 리드싱어 겸 송라이터.
이 상품의 총서
Klover리뷰 (0)
-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 오디오북, 동영상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 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문장수집
- 구매 후 90일 이내에 문장 수집 등록 시 e교환권 100원을 적립해 드립니다.
- e교환권은 적립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 리워드는 5,000원 이상 eBook에 한해 다운로드 완료 후 문장수집 등록 시 제공됩니다. (2024년 9월 30일부터 적용)
- 리워드는 한 상품에 최초 1회만 제공됩니다.
-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 / 오디오북·동영상 상품/주문취소/환불 시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구매 후 문장수집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신규가입 혜택 지급이 완료 되었습니다.
바로 사용 가능한 교보e캐시 1,000원 (유효기간 7일)
지금 바로 교보eBook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보세요!

-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최초1회)
- 리워드 제외 상품 : 마이 > 라이브러리 > Klover리뷰 > 리워드 안내 참고
- 콘텐츠 다운로드 또는 바로보기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익일 제공
가장 와 닿는 하나의 키워드를 선택해주세요.
총 5MB 이하로 jpg,jpeg,png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내용은 이용약관 및 정책에 의해 처리됩니다.
허위 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서비스 활동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어 신중하게 신고해주세요.
이 글을 작성한 작성자의 모든 글은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구매 후 90일 이내 작성 시, e교환권 100원 적립
eBook 문장수집은 웹에서 직접 타이핑 가능하나, 모바일 앱에서 도서를 열람하여 문장을 드래그하시면 직접 타이핑 하실 필요 없이 보다 편하게 남길 수 있습니다.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차감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선물하실 sam이용권을 선택하세요.
-
보유 권수 / 선물할 권수0권 / 1권
-
받는사람 이름받는사람 휴대전화
- 구매한 이용권의 대한 잔여권수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열람권은 1인당 1권씩 선물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이 ‘미등록’ 상태일 경우에만 ‘열람권 선물내역’화면에서 선물취소 가능합니다.
- 선물한 열람권의 등록유효기간은 14일 입니다.
(상대방이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무제한 이용권일 경우 열람권 선물이 불가합니다.
첫 구매 시 교보e캐시 지급해 드립니다.

- 첫 구매 후 3일 이내 다운로드 시 익일 자동 지급
- 한 ID당 최초 1회 지급 / sam 이용권 제외
- 구글바이액션을 통해 교보eBook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 대상
- 교보e캐시 1,000원 지급 (유효기간 지급일로부터 7일)